SEM

Search Engine Marketing

2021년 10월 30일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리뷰 스키마 한번에 적용하기(워드프레스 플러그인 활용)

구글 검색결과 페이지에 효과를 발휘하는 스키마(schema)에는 FAQ, 상품, 리뷰입니다. 이 게시글에서는 local business의 웹사이트에서 리뷰스키마를 쉽게 다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적당한 플러그인을 이용하시면 Google map에 댓글이 […]
2021년 8월 24일

구글 서치 콘솔에서 스키마(리치스니펫)의 성과를 확인하는 방법

성과측정시 고려 사항 불완전한 스키마가 없어야 합니다. 오류나, 경고가 없는 상태로 만들어 놓고 성과를 측정하셔야 합니다. 에러나, 경고를 확인하는 방법은 개선사항에서 조회해보고자 하는 스키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2021년 7월 14일

brightLocal(3) 상세사용법(2)( Ranker Checker를 제외한 Citation Tracker, Reputation Manager, GMB, Agency Lead Generator, Local Search Audit, Local Search Grid, Agency Directory) : 59명의 local 전문가가 뽑은 최고의 tool. 한국은 서비스 안됩니다.

brightLocal의 상세사용법 중 핵심인 Rank Checker를 제외한 상세사용법들은 이 게시글을 통해 정리하겠습니다. Rank Checker의 사용법은 아래의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Citation Tracker Reputation Manager GMB Agency Lead Generator […]
2021년 7월 14일

brightLocal(2) 상세사용법(1) : Rank Checker. 59명의 local 전문가가 뽑은 최고의 tool. 한국은 서비스 안됩니다.

Rank Checker 지역 검색 순위 검사기 가이드( Local Search Rank Checker Guides ) 지역 검색 순위 검사기 개요( Local Search Rank Checker Overview ) 순위 검사기는 가장 인기있는 […]
2021년 6월 23일

YouTube에 UTM 매개 변수를 추가함으로써 구글 검색시 게제 순위를 추적할 수 있는가?

UTM 매개 변수는 사용하기 쉽고 URL에 추가 할 수 있으며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므로 잠재 고객이 브랜드를 찾는 방법에 대한 특정 세부 정보를 더 […]
2021년 4월 6일

Schema & Structured Data for WP & AMP 플러그인

개요 Version:1.9.68a Last updated:2 days agoㄴ Active installations:70,000+ WordPress Version:3.0 or higher Tested up to:5.7 강점 이 플러그인은 Schema – All In one Schema Rich Snippets과 달리 […]
2020년 3월 14일

Google 마이 비즈니스(구글지역정보, 구글맵, GMB)에서 위치를 추가하기 위해 스프레드시트를 upload할때 발생하는 오류들과 그 해결방법

이 글은  Google 마이 비즈니스 고객센터의 오류 메시지의 유형 를 그대로 가져온 것입니다.  이 오류 유형들과 그 해결방법은 각각의 위치를 각각 등록 또는 소유권 인증할때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
2020년 2월 15일

쇼퍼파이(Shopify) 검색엔진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2020-02-15 기준 국내자료는 거의 없습니다. 해외자료를 찾아 보고 적용하세요.    기본 검색엔진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적용 Shopify는 SEO를 자동화할 수 있는 App(워드프레스 플러그인에 해당)이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
2019년 11월 2일

[기본]구글 검색의 원리 : 검색 알고리즘

검색 알고리즘의 원리 이하(초록색)는 구글 검색의 원리중 검색 알고리즘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입니다.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 이 기본위에 지금까지 정리했던 지식들을 다시 정리하고자 합니다.   초록색은 […]
2019년 11월 2일

[기본]구글 검색의 원리 : 크롤링 및 색인 생성

이하(초록색)는 구글 검색의 원리중 크롤링 및 색인 생성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입니다.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 이 기본위에 지금까지 정리했던 지식들을 다시 정리하고자 합니다.   초록색은 원본이고 검정색은 […]
2019년 10월 25일

[고급]Google My Business(GMB) insight(통계)를 게시하기

목차 Google Data Studio 마케팅 수단으로써의 Google Data Studio 유용성 Google Data Studio에서 Google 마이 비즈니스 커넥터 찾아 연동하기 Google Data Studio 의 데이터 소스(커넥터)들 비교 […]
2019년 10월 25일

보호된 글: [대외비]검색엔진최적화(SEO)관점에서 본 구글 마이 비즈니스(Google My Business, GMB) )에 관한 통찰과 GMB대행시 유지관리비를 받을 수 있는 이유

보호 글이라서 요약이 없습니다.
2019년 9월 24일

얀덱스 웹마스터 도구( https://webmaster.yandex.com/ )

얀덱스의 검색엔진으로서의 지위( https://www.yandex.com ) 얀덱스는 러시아에서 6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러시아 최대의 검색 엔진을 운영하는 인터넷 기업입니다. 또, 수많은 인터넷 기반 서비스와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컴스코어에 따르면 […]
2019년 9월 23일

줌(ZUM) 사이트 등록(검색엔진으로써 중요성 포함)

줌 ZUM 이 자연검색(일반 검색)에서 차지하는 비율(검색엔진으로써의 중요성)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기존에 운영하는 사이트를 소스/매체로 분석해보니, 전체 유입 1869건중 6건(0.32%)이 zum을 통해 유입됩니다. %는 미비하지만 1회 등록으로 […]
2017년 8월 3일

네이버 검색 최적화에 관한 Tip

네이버에서는 검색엔진최적화를 할 수 없다. 검색사용자는 자신의 검색 의도를 잘 파악해서 적합한 콘텐츠를 찾아 주는 검색엔진을 선택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검색엔진최적화를 할 수 없다는 얘기를 많이 하는데요, 그 […]

귀하의 네트워크는 offline상태입니다. offline인 경우에도 저희 app은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