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2018년 12월 6일

사용자와 브랜드 목적에 따른 소셜미디어 선택 방법(Social Media Cheat Sheet for Users and Brands) : Q. 페이스북, 트위터, G+,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레딧 등 다양한 소셜중에 어떤 것을 이용할까 ?

첫번째칸은 소셜의 특징(브랜드 목적), 두번째칸은 사용자수, 세번째칸은 사용자들의 특징, 네번째칸은 사용자들의 이용행태입니다. 사용자의 연령대와 남성/여성 구분하여 어떤 소셜을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해야할 지 판단할때, 좋은 자료를 제공하고 있어 […]

귀하의 네트워크는 offline상태입니다. offline인 경우에도 저희 app은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