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제작 시작에서 끝까지
검색엔진최적화(SEO)를 고려하여 제작합니다.
검색엔진에 노출되지 않는 사이트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자기만족입니다.
사이트 유입의 67%는 검색엔진(포털)로부터 들어와야 합니다.
구글, 네이버,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포털)에 노출이 되지 않는 상태에서 광고에 의존하는 경우, 귀사/귀하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고가의 광고의 비용을 상회하지 않는한 과다한 광고 비용 발생으로 수익을 낼 수 없습니다. 사이트 유입의 67%는 검색엔진(포털)로부터 들어와야 합니다.
4개 부분에 검색엔진최적화를 고려하여 사이트를 제작합니다.
검색엔진의 검색결과는 크게 1. text기반의 web, 2. 동영상, 3. 이미지, 4. 지도로 나누어집니다. 따라서 이 대분류에 맞추어 검색엔진최적화 작업을 하며 사이트를 제작하는 것이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를 백링크 구축으로 이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text기반의 web 대신 경쟁이 적고 성과가 쉽고 탁월하게 나오는 동영상, 이미지, 지도를 최적화하여 노출과 클릭을 올려야합니다.
웹페이지(Web) 검색엔진최적화
검색엔진최적화(SEO)는 검색엔진이 자료를 수집하고 순위를 매기는 방식(웹 표준)에 맞게 웹 페이지를 구성해서 검색 결과의 상위에 나올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작업입니다. 검색엔진(ex:구글)에서 상위 노출을 결정하는 요소는 200여개입니다. 저희는 200 여개의 요소를 관리하여 귀사의 사이트가 최적화되도록 합니다.
동영상 검색엔진최적화(YouTube SEO)
사진이 천 개의 단어를 한 번에 전달할 수 있다면 1분 가량의 비디오는 180만 단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검색엔진이 text 보다는 이미지를, 이미지보다 동영상을 중요시하는 이유입니다. 동영상(Video)은 일반 웹페이지보다 검색엔진최적화(SEO)에 기여할 확률이 50 배가 넘으며 동영상 최적화는 검색엔진최적화의 핵심이며 최적화가 가장 용이 부분입니다.
이미지 검색엔진최적화
워드프레스는 이미지와 동영상을 따로 관리하므로 이미지 최적화가 쉬고 반자동화까지 가능합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다른 사이트빌더들(PHP, 드림위버, 메이크샵, 카페24쇼핑몰, 고도몰 등은 게시글(post), 페이지(page)내에서 이미지를 최적화시켜야 하므로 가능하기는 하나 엄청난 작업양으로 인해 실제로 가능합니다.(서버로 php를 이용하는 경우, 7.0이하는 한글 파일명 업로드 자체가 안 됩니다.) Shopify, PrestaShop, Magento, Wix eCommerce, Squarespace Commerce 등은 게시글(post), 페이지(page)와 별개로 이미지 최적화가 가능하나 일일히 수동으로 하여야 합니다.
지도 검색엔진최적화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사업자에게 가장 훌륭하고 강력한 온라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지역 업체에게 구글지도 상위 노출은 최고의 마케팅 방법입니다. 구글 지도 등록의 최대의 장점은 무료라는 것입니다. 구글의 모든 검색중 46%가 지역 검색입니다. Google 3-pack은 지역적 의도가 있는 검색의 93%에서 최상단에 표시됩니다. 모바일 지역 검색의 18%는 하루 안에 판매로 이어집니다. 지역 모바일 검색의 78%는 오프라인 구매로 이어지며 설문조사에 응한 사람들의 71%는 처음 방문하기 전에 업체 위치를 검색하고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