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 게시글은 이미지 대체 텍스트(alt tag) 의 전반에 관한 글이 아니고 WordPress에 한정된 내용임을 알려드립니다.
대체 텍스트 또는 대체 텍스트는 HTML의 이미지 태그에 추가 된 속성입니다. 이 텍스트는 이미지를 표시 할 수 없을 때 이미지 컨테이너 안에 표시됩니다. 검색 엔진이 이미지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대체 텍스트는 페이지의 이미지를 찾을 수없는 경우에도 매우 유용합니다.
이미지 제목은 HTML의 이미지 태그에 추가 할 수있는 또 다른 속성입니다. 이미지의 제목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제목 태그 안에 입력 한 텍스트는 이미지를 표시 할 수 없을 때 사용자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대신 사용자가 마우스를 이미지 위로 가져 가면 팝업에 표시됩니다.
Alt 태그 및 이미지 제목은 시각 장애인이나 스크린 리더 기기 사용자를 위해 웹 사이트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스크린 리더는 전체 텍스트 기사를 읽고 이미지와 관련하여 Image : Title XYZ라고 말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이미지를 볼 수없는 경우에도 왜 이미지를 추가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Image Alt Text vs Image Title in WordPress – What’s the Difference? 에서 자세한 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alt 텍스트와 이미지 제목을 이미지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가지 분명한 장점은 검색 엔진이 검색 엔진에서 이미지를 검색하고 이미지 검색 결과에 표시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입니다. 다른 장점은 이러한 태그가 사이트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특별한 필요가있는 사람들에게 이미지를 설명한다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 특히 Google은 이미지의 순위 요소로서 alt 태그에만 집중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title 속성을 완전히 무시한 것은 아닙니다. 이미지를 설명하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두 속성에 다른 텍스트를 추가하십시오.
alt 태그와 title 태그에 너무 많은 키워드를 넣지 마십시오. 대신 실제로 이미지를 묘사하는 설명적이고 도움이되는 텍스트를 작성하십시오.
이 게시물/페이지가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평균 평점 0 / 5. 투표 수: 0
지금까지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평가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되십시오.
귀하의 네트워크는 offline상태입니다. offline인 경우에도 저희 app은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