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ObjectSchema가 구글에 표시되는 예시-구글일반검색-구글동영상검색-구글이미지검색-구글디스커버검색

Schema & Structured Data for WP & AMP 플러그인 : setting 중 advanced(스키마 삭제 포함)

살펴보아야할 advanced 항목들 이 플러그인은 정말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섬세한 부분까지 고려하여 advanced(고급) 설정에 넣어두었다는 점에서 감동스럽기까지 합니다. 아래의 설명중 빠진 부분들은 추후에도 계속 정리를 해주세요. 그러나  advanced 중 항목중에는 중요하지 않은 설정도 많습니다.  살펴보아야 부분은 아래에 표로 정리해주시고 사용함으로 체크해주세요.   조각모음 스키마 마크업(Defragment Schema Markup) 마이크로데이터 정리(MicroData CleanUp) 게시물에 사용 가능한 모든 이미지 […]

seo-검색엔진최적화

[추천]WordPress 댓글과 SEO( wordpress comments and SEO )

  WordPress 기본 댓글( wordpress comments) 의 개요 댓글은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 참여를 보여주는 강력한 지표입니다. 참여한 사용자는 귀하의 사이트로 유입되는 더 많은 링크, 더 많은 트래픽, 개선된 SEO를 의미합니다. 또한 댓글은 블로그를보다 소셜네트워크처럼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기본 댓글을 잘 활용하면 아래와 같이 1개의 post에 26개의 댓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점 이 부분은 Is The […]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SEO(검색엔진최적화)가 제대로 작동하는데는 얼마나 걸리나요?(How Long Does SEO Take to Work For a New Website?)

  새로운 웹사이트에서 SEO(검색엔진최적화)가 제대로 작동하는데는 얼마나 걸리나요? (How Long Does SEO Take to Work For a New Website?)   저도 정말 궁금했던 질문에 대한 답이 공개되어 동영상을 올립니다.   해답은 4:02 부터 나오는데 정답은 특정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평균값을 제시한다면, 포브스지는 4~6개월을 보고 NeilPatel 은 6개월을 보고 있습니다. (이 기간은 웹사이트가 만들어진 시점이 출발점이 아니고 […]

쇼퍼파이(Shopify) 검색엔진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2020-02-15 기준 국내자료는 거의 없습니다. 해외자료를 찾아 보고 적용하세요.    기본 검색엔진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 적용 Shopify는 SEO를 자동화할 수 있는 App(워드프레스 플러그인에 해당)이 부족합니다. 그러므로 기본에 충실할 것을 먼저 권유합니다.    sitemap.xml 제출  가능한 자동으로 반복하여 제출되도록 조치   robot.txt 파일 검토 disallow 확인   애널릭틱스, 웹마스터도구를 위한 추적 코드 넣기 아래의 게시글중 쇼퍼파이(Shopify) […]

암웨이 amway logo

구글 지역(지도) 정보(GMB)로 암웨이(amway)사업 성장시키기

암웨이 사업 활성화 도구로서 구글 지역(지도) 정보의 가능성    미국 암웨이는 구글 지역 정보를 정책적으로 반대하지 않는다 “amway los angeles “로 구글에서 검색하면 여러 정보가 나오고 이중에 distributor 들이 보이는데  해당 distributor의 웹사이트로 클릭하면   https://www.amway.com/en_US/myshop/energymax 나 https://www.amway.com/en_US/myshop/EdwinDiaz 등이 나옵니다.     미국에서는 암웨이 본사 쇼핑몰( https://www.amway.com/en_US/ 상점 페이지)내에 사업자들을 위한 shop in shop(개인 쇼핑몰)페이지가 서브 디렉토리 형태로 입점시켜주었음을 […]

[추천]Fastbase 의 Webleads for Google Analytics : 구글 애널리틱스 확장 솔루션 / 강력한 B2B 마케팅 tool / 웹 사이트 방문자 추적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Fastbase   Fastbase 는 Google 웹 로그 분석의 확장으로 ,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회사, 소속 국가 등은 물론 담당자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회사 주소 등 대단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Fastbase, what can we do with it? )   강점(유용성, 유리한 점( Its usefulness, a point in favor )(출처 : Fastbase, […]

[기본]구글 검색의 원리 : 검색 알고리즘

검색 알고리즘의 원리 이하(초록색)는 구글 검색의 원리중 검색 알고리즘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입니다.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 이 기본위에 지금까지 정리했던 지식들을 다시 정리하고자 합니다.   초록색은 원본이고 검정색은 제가 주석을 달은 것입니다. 또한 원본 초록색에 충분히 각주를 달은 경우, 검정색으로 변환하였습니다.    웹상의 정보는 양이 너무 방대하기 때문에 정보를 정렬하지 않으면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찾기란 […]

[기본]구글 검색의 원리 : 클로링 및 색인 생성

이하(초록색)는 구글 검색의 원리중 크롤링 및 색인 생성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입니다.기본에 충실하기 위해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 이 기본위에 지금까지 정리했던 지식들을 다시 정리하고자 합니다.   초록색은 원본이고 검정색은 제가 주석을 달은 것입니다. 또한 원본 초록색에 충분히 각주를 달은 경우, 검정색으로 변환하였습니다.    웹 크롤러는 사용자가 검색하기 전에 수 천 억 개에 달하는 웹페이지에서 정보를 모아 이를 검색 […]

구글 마이비즈니스(google my business) 대행사 등록

구글 마이비즈니스 등록 대행사가 되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등록 시 혜택 Google에 대행사 등록 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행사의 상황 및 문제에 초점을 맞춘 Google 지원 비즈니스 정보를 관리하는 외부 파트너에  맞게 설계된 더 나은 계정 구조 사용자 및 액세스 관리 간소화 : 위치관리 ( https://business.google.com/locations ) 에서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