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 amway logo

구글 지역(지도) 정보(GMB)로 암웨이(amway)사업 성장시키기

암웨이 사업 활성화 도구로서 구글 지역(지도) 정보의 가능성    미국 암웨이는 구글 지역 정보를 정책적으로 반대하지 않는다 “amway los angeles “로 구글에서 검색하면 여러 정보가 나오고 이중에 distributor 들이 보이는데  해당 distributor의 웹사이트로 클릭하면   https://www.amway.com/en_US/myshop/energymax 나 https://www.amway.com/en_US/myshop/EdwinDiaz 등이 나옵니다.     미국에서는 암웨이 본사 쇼핑몰( https://www.amway.com/en_US/ 상점 페이지)내에 사업자들을 위한 shop in shop(개인 쇼핑몰)페이지가 서브 디렉토리 형태로 입점시켜주었음을 […]

[추천]Fastbase 의 Webleads for Google Analytics : 구글 애널리틱스 확장 솔루션 / 강력한 B2B 마케팅 tool / 웹 사이트 방문자 추적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Fastbase   Fastbase 는 Google 웹 로그 분석의 확장으로 ,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회사, 소속 국가 등은 물론 담당자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회사 주소 등 대단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Fastbase, what can we do with it? )   강점(유용성, 유리한 점( Its usefulness, a point in favor )(출처 : Fastbase, […]

WooCommerce Progressive Web App Starter Kit

프로그레시브 웹 앱 (PWA, Progressive Web Apps ) : 정의, 특징, 사업성,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등

  프로그레시브 웹 앱 (PWA, Progressive Web Apps ) ‘프로그레시브 웹 앱스(Progressive Web Apps. PWA)’는 구글 크롬 엔지니어 알렉스 러셀이 2015년에 고안한 개념으로 Google I/O 2016에서 소개된 미래의 웹기술이며, PWA라고 줄여서 부르기도 합니다. PWA는 앱 수준으로 점진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웹을 지향합니다. 궁극적으로는 앱(app) 수준과 같은 사용자 경험을 웹에서 제공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구글에서 소개하는 PWA는 이러합니다. PWA는 최고의 웹(web)과 최고의 […]

인포그래픽 콘텐츠 마켓플레이스 : 비주얼닷리( Visual.ly )

비주얼닷리( Visual.ly, https://visual.ly/ ) Visual.ly / Visual.ly(San Francisco, CA, USA, 서비스일 : 2011년)는 인포그래픽을 포함한 시각콘텐츠를 원하는 사업자와 콘텐츠 제작 미디어 업체 혹은 개인을 서로 연결해주는 플랫폼(인포그래픽 콘텐츠 마켓플레이스)입니다. 비주얼닷리는 데이터 가상화 플랫폼 업체로 2011년 7월부터 초보 디자이너나 사용자가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인포그래픽스 자료를 제공하고 있고 비주얼닷리가 제공 중인 인포그래픽스는 이미 1만1천개이상이며 월 방문자수도 200만명에 이릅니다. Nissan, AOL, […]

마케팅을 개선 할 수있는 놀라운 Google 크롬 확장 프로그램 13 개(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이글은 Neil Patel 의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을 번역 발췌하고 제가 내용을 추가한 게시글입니다. **         “장인은 그의 도구만큼 좋다(a craftsman is only as good as his tools)”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귀하의 견해가 그 문구의 실제 유효성에 상관없이 저는 기업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

Hello Bar : 훌륭한 CTA(Call-to-Action, 콜 투 액션, 유도, 전환) 도구

개요     헬로바 Hello Bar( https://www.hellobar.com/ ) 는 ‘이메일 구독이나 좋아요, 공유’와 같은 행동을 유도하는 메시지(Call-to-Action, CTA)를 웹페이지 상단의 바(bar)에 계속 노출되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메시지에는 대한 클릭 유도 문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 동적 CTA(콜 투 액션, 유도, 전환)를 포함시키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이며 팝 오버 라이트 상자 및 슬라이드 형택의 CTA(콜 투액션 유도, 전환) 상자가 포함됩니다. 웹 사이트의 효율성을 […]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 어디에 숨겨져 있나? ( 애드센스 예상수익 0원이 나오는 이유 )

애드센스 예상수익 0원이 나오는 문제 애드센스(Google AdSense)에서 주소를 확인 완료하고 언제쯤 100 달러를 받아볼 수 있을까 보고서를 살펴보았는데 예상 수입이 0원으로 증가가 되지 않고 있어 다른 문제가 있나 살펴보았습니다.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는   [실적 보고서] -> [일반보고서] -> [제품] -> [호스팅된 콘텐츠용 애드센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유튜브와 구글 애드센스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제품” […]

애드센스(Google AdSense) trouble shooting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애드센스 PIN 제출 관련), 주소 확인 FAQ 등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조하여 받으신 엽서에서 핀번호를 확인하여 입력하고 [PIN제출]을 해줍니다.   4개월이 지났는데도 PIN을 입력하지 않으시면 페이지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되므로 꼭 PIN입력하시어 주소를 인증하세요.   애드센스 계정의 수취인 주소 변경 애드센스 계정에서 수취인 주소는 아래 단계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왼쪽에 있는 탐색 패널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지급을 클릭합니다. […]

[추천]검색엔진최적화와 컨텐츠 마케팅을 결합하는 사이트와 도구들 개요(Smart Ways to Combine Content Marketing With SEO)

  검섹엔진최적화와 컨텐츠 마케팅을 결합하는 영리한 방법들에 관한 포스팅인데 소셜 네트워크의 종류, 동영상 공유사이트의 종류 등 전세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사이트들을 소개하는 좋은 자료가 많습니다. 전 세계의 content marketing(online marketing) 개요를 1장의 그림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From Visually (공개 인포그래픽으로 Visually 을 click하시면 공개 소스를 얻어 귀사(귀하)의 사이트에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https://visual.ly/smart-ways-combine-content-marketing-seo ) 컨텐츠 마케팅을 하면서 피해야할 것들은 […]

[추천]구글 RankBrain의 작동 원리, 최적화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How RankBrain Works (And Why You Need to Jump On)]

‘랭크 브레인‘의 개발 배경 만약 단 한 번도 검색 질의어로 입력된 적 없는 키워드가 검색 결과를 요청한다면 검색엔진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예를 들어 한 사용자가 ‘진짜야’라는 의미의 초성 신조어를 자의적으로 만든 뒤 ‘ㅈㅉㅇ’를 네이버 검색창에 입력한다면 네이버 검색서비스는 어떤 결과를 사용자에게 보여주는 것이 적절할까. 네이버든 구글이든 검색 질의어 목록에 한 번도 등장한 적 없는 신생어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