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Bar : 훌륭한 CTA(Call-to-Action, 콜 투 액션, 유도, 전환) 도구

개요     헬로바 Hello Bar( https://www.hellobar.com/ ) 는 ‘이메일 구독이나 좋아요, 공유’와 같은 행동을 유도하는 메시지(Call-to-Action, CTA)를 웹페이지 상단의 바(bar)에 계속 노출되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메시지에는 대한 클릭 유도 문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 동적 CTA(콜 투 액션, 유도, 전환)를 포함시키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이며 팝 오버 라이트 상자 및 슬라이드 형택의 CTA(콜 투액션 유도, 전환) 상자가 포함됩니다. 웹 사이트의 효율성을 […]

[추천]워드프레스 이메일 도구, 이메일 마케팅 도구, 뉴스레터 만들기 도구(e-mail marketing plugin, 젯팩 플러그인, MailPoet Newsletters 플러그인, e-mail marketing의 장단점)

사이트에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고객은 최고의 고객입니다. 이 고객은 사이트가 검색엔진 상위에 노출되지 않거나 SNS 채널들이 문을 닫아 연결이 끊어져도 사이트를 방문할 것입니다. 이메일 구독을 제공하여,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꾸준한 정기적인 방문을 유도해 보세요.   1. 이메일 마케팅의 장, 단점   가. 이메일 마케팅의 장점( 이메일을 활용한 마케팅과 고객관리  ) 1) 비용적인 부담이 적습니다.  회원들에게 보낼 이메일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