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마스터 도구

2021년 8월 24일

구글 서치 콘솔에서 스키마(리치스니펫)의 성과를 확인하는 방법

성과측정시 고려 사항 불완전한 스키마가 없어야 합니다. 오류나, 경고가 없는 상태로 만들어 놓고 성과를 측정하셔야 합니다. 에러나, 경고를 확인하는 방법은 개선사항에서 조회해보고자 하는 스키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2021년 5월 4일

Schema(Microformats, Rich snippet)의 성과측정: (구글 서치 콘솔에서)웹사이트에 적용된 스키마(마이크로포맷, 리치 스니펫)의 성과를 확인하는 방법

구글 서치 콘솔 실적보고서 웹사이트에 적용한 스키마(마이크로포맷, 리치 스니펫)의 성과는 구글 서치 콘솔의 [실적]보고서중 [검색노출](분홍색 네모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록색은 웹사이트에 적용한 스키마(마이크로포맷, 리치 스니펫)들입니다. 탐색경로, […]
2021년 3월 13일

백링크(Backlink)를 확인하는 방법들

1.구글 서치콘솔(Google Search Console)에서 백링크(Backlink)를 확인하는 방법 구글, 빙, 야후의 웹마스터에는 기본적으로 외부링크를 확인할 수 있는 보고서들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구글 서치 콘솔을 소개하였으나 빙, 야후에도 같은 […]
2020년 2월 12일

구글 서치 콘솔 중 [링크] 보고서

검색엔진최적화 상위 요소들(205가지)중 링크요소에 맞는 요소들에 이 게시글을 안내하는 링크를 걸어주세요. 반대로 이 [링크]보고서를 통해 205가지중 어떤 요소를 확인할 수 있는지 설명해주세요.    구성 구글 서치 […]
2019년 7월 24일

[강추]구글마이비즈니스(Google My Business, GMB) )의 검색엔진최적화(검색상위노출) 성과 측정 : 구글 애널리틱스와 구글 서치 콘솔을 통한 측정 방법(프랜차이즈 본사가 구글지도를 해야하는 이유)

시작하며 Google MyBusiness 목록은 많은 소규모 지역 비즈니스에 필수적입니다. 업체명이나 브랜드 검색을 위해 업체 정보가 눈에 잘 띄게 표시될뿐만 아니라 소위 “localpack”, 지역 검색 결과(자연검색시 1페이지의 상단에 […]
Buy now

귀하의 네트워크는 offline상태입니다. offline인 경우에도 저희 app은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