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와 브랜드 목적에 따른 소셜미디어 선택 방법(Social Media Cheat Sheet for Users and Brands) : Q. 페이스북, 트위터, G+,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레딧 등 다양한 소셜중에 어떤 것을 이용할까 ?

첫번째칸은 소셜의 특징(브랜드 목적), 두번째칸은 사용자수, 세번째칸은 사용자들의 특징, 네번째칸은 사용자들의 이용행태입니다. 사용자의 연령대와 남성/여성 구분하여 어떤 소셜을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해야할 지 판단할때, 좋은 자료를 제공하고 있어 게시합니다.  사무기기 상품 판매하고자 유튜브를 열심히 했는데, 82%의 사용자가 10대여서 구매력이 없습니다.   유튜브는 중지하고 링크드인을 알아보아야겠습니다. 예를들어, 여성의류를 판매하는 회사라면 핀터레스트를 해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추천]밴드 게시글을 구글, 핀터레스트에 노출시키는 방법(밴드 활성화 방법, 구글플러스 활성화 방법, 밴드 게시글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등 소셜로 옮기는 방법))

먼저 자신의 밴드를 만들어 줍니다. 저는 영업활성화를 위해 [견적 받기]복사기/복합기/프린터 를 만들었습니다.      1. [내용 더 보기]를 선택해줍니다. 2. [공유하기]를 선택하여 [다른밴드로 공유]를 선택하고 [공유할 밴드 선택에서]자신의 밴드로 게시글을 공유해줍니다. 이렇게 자신의 밴드로 공유를 통해 옮겨주어야 저자권 문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자신의 밴드로 이동합니다. 4. [내용 더 보기]를 선택해줍니다. 5. [게시글 URL 보기]를 선택후 URL을 […]

[추천]핀터레스트 마케팅 주요 기능과 검색엔진최적화(검색 상위 노출)

  핀터레스트 마케팅 주요 기능 요약 ( 출처 : http://ebayseller.whosbuyit.com/%EA%B2%80%EC%83%89%EC%97%94%EC%A7%84-%EC%B5%9C%EC%A0%81%ED%99%94-%EC%97%90-%ED%95%80%ED%84%B0%EB%A0%88%EC%8A%A4%ED%8A%B8%EB%A5%BC-%ED%99%9C%EC%9A%A9%ED%95%98%EC%9E%90/#comment-2528 이 게시글은 오픈마켓의 상품을 어떻게 핀터레스트를 통해 판매할 수 있는가에 대한 심도있는 설명이 있는 훌륭한 게시글입니다. 정도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    크게 핀터보드 팔로우, 핀 라이크, 리핀 으로 나누어 진다 리핀 기능으로 자신의 핀이 전세계로 퍼져 나감 퀄리티 높은 타켓 고객 중심으로 트래픽 생성 다른 소셜 미디어 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