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링크드인이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하게 하는 17가지 방법들_6~8(17 tools to make LinkedIn work for you)

원문 출처 :  17 tools to use LinkedIn effectively and improve sales prospecting 17 tools to use LinkedIn effectively and improve sales prospecting by RYAN GUM — 5 months ago in INSIDER   6. QuotaDeck( Website: http://www.quotadeck.com )   QuotaDeck은 B2B 판매를 위해 최적화된 crowdsource introductions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당신이 링크드인과  email 연락처를 동기화했을때, QuotaDeck 는 당신이 보다 온정적인 도입부를 얻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은 꿈의 고객에게 소개시켜달라고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

Facebook(페이스북) 분석, 비교 사이트( 랭키페이지 http://rankypage.com/, 페이스북 페이지 인사이트 www.facebook.com/insights/ )

1. Facebook 영향력 분석, 비교 사이트 : 랭키페이지( http://rankypage.com/ )    http://rankypage.com/?page=group&group=72691 으로 접속하시면 친구들중 페이스북 영향력이 몇등정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2016.6.18 현재 저의 영향력은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시작하기에 앞서 출발점의 지표를 확인하고 가는 차원에서 올립니다. 246명의 친구중 10위로 높게 나오는듯 하나 상위 34%로 나오는 것을 보아서는 저의 친구분들이 페이스북을 덜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젊은층이 페이스북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내 […]

SNS 경쟁사 분석에 도움되는 무료 소셜 분석 툴들(tools)(fanpage karma, LikeAlyzer, Klear, Twitonomy 등)

1. fanpage karma( http://www.fanpagekarma.com/ 1대1 비교)   fanpage karma( http://www.fanpagekarma.com/ ) 는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유용한 툴을 제공하는데 페이스북을 더 잘 분석해줍니다. 단, 페이스북 페이지는 팬이 100 명이 안되면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대시보드( http://www.fanpagekarma.com/dashboard?h=UvX0OYb0q ) 에서 excel로 내보낸 것을 보관하여 1개월 정도 뒤에 비교 분석하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6.6.8 정리자료를 아래의 구글드라이브에 정리하였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pSUtcZjHUsIBTw99GTQQaJTvVt23ZyK0RiTwWMj3nXg/edit?usp=sharing 1개월후 비교해서 살펴보고자 하였으나 16.8.18 다시 접속하니 유료로 가입하라는 문구만 자꾸 나와서 비교를 하지 못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핀터레스트, 트위터, 인스타그램의 페이지 […]

[추천]RSS 를 소셜네트워크에 자동으로 공유해주는 서비스(dlvr.it 소셜 페이지(페이스북, 구글플러스, 트위터, 링크드인)들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서비스)

  RSS는 ‘Really Simple Syndication’ 또는 ‘Rich Site Summary’의 약자로, ‘매우 간단한 배급’ 또는 ‘풍부한 사이트 요약’이라 합니다. RSS는 그 자체로 풀 텍스트가 아니라, 이메일 목록처럼 헤드라인만 볼 수 있도록 하고, 원할 경우 클릭을 통해 해당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게 해 주는 서비스입니다.[네이버 지식백과] RSS [Really Simple Syndication or Rich Site Summary] (시사경제용어사전, 2010. 11., 대한민국정부) 이런 RSS 서비스를 이용하면 […]

페이스북 마케팅 실무 사이트들( 팬케이크, 아비브, 소시지, 랭키페이지, 빅풋 )

아래의 게시글은 페이스북 마케팅 실무에 쓰이는 대박사이트 NO.5 에서 페이스북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사이트의 힌트를 얻어 내용을 보강하였습니다. 원본 게시글을 원하시는 분은 페이스북 마케팅 실무에 쓰이는 대박사이트 NO.5 을 살펴보세요. 1. 팬케이크 ( https://thefancake.co.kr/ 페이스북댓글추출 프로그램)     페이스북으로 이벤트 진행하고 이벤트 당첨자들의 댓글을 추출하여 이벤트 진행 결과를 정리하는데 사용하기 적합한 도구(사이트)입니다. 콘텐츠 별 댓글과 페이지 메시지를 엑셀 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컨텐츠 댓글 수집, 페이지 메시지 수집, 체리피커 […]

소셜 댓글 서비스 : Disqus(디스커스)

1. 개요 Disqus(디스커스) (https://disqus.com/ ) 는 소셜 댓글 서비스입니다. 댓글을 직접 구현하지 않고 위젯의 형태로 서비스에 삽입할 수 있는 댓글 전문 서비스입니다. 회원가입하여 댓글 달기를 주저하는 사용자에게 자신의 Facebook, Google, Twitter 와 같은 SNS 계정으로 바로 댓글을 달 수 있도록 하여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지 않고) 보다 수월하게 댓글을 달 수 있어 사용자편의를 도모할 수 있고 또한 다른 웹페이지에 포함된 DISQUS 댓글을 달았다면 통합적으로 댓글 관리가 […]

링크드인이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하게 하는 17가지 방법들_1~3(17 tools to make LinkedIn work for you)

  17 tools to make LinkedIn work for you by RYAN GUM — 5 months ago in INSIDER (원문 출처 : http://thenextweb.com/insider/2015/10/23/17-tools-to-make-linkedin-work-for-you/#gref, 원본을 번역하였으며 제가 작성한 부분은 초록 으로 표시하였습니다. ) 140 개의 세일즈 팀의 최근조사는 세일즈맨의 96 퍼센트는 잠재고객을 찾거나 데이터를 모으거나 세일즈 절차를 착수하기 위해 적어도 일주일에 1번은 링크드인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Harvard Business Review의 또 다른 연구에 의하면 최고의 세일즈맨들은 판매하기 위해 링크드인을 더 사용한다고 […]

Hello Bar : 훌륭한 CTA(콜 투액션 유도, 전환) 도구

개요     헬로바 Hello Bar( https://www.hellobar.com/ ) 는 이메일 구독이나 좋아요, 공유와 같은 행동을 유도하는 메시지를 웹페이지 상단의 바(bar)에 계속 노출되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메시지에 대한 클릭 유도 문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 동적 CTA(콜 투액션 유도, 전환)를 포함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이며 팝 오버 라이트 상자 및 슬라이드 인 CTA(콜 투액션 유도, 전환) 상자가 포함됩니다. 웹 사이트의 효율성 을 높혀 사용자의 전환율을 쉽게 도와줍니다. 이메일 구독자 […]

소셜 뉴스피드 플랫폼/앱( nuzzle, 누젤 )

사용자는 등록한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에서 친구들이 가장 많이 공유한 뉴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뉴스 내용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친구의 지인들이 남긴 코멘트, 관련 링크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 뉴스피드는 등록된 친구뿐만 아니라, 친구의 친구까지 범위가 확장되어 취합되고 마지막으로 새롭게 취합된 뉴스는 푸시알람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소셜 뉴스피드 플랫폼, Nuzzel 좋은 듯한데,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분석해 친구들의 반응을 기본으로 적용되는데, […]

구글플러스 분석도구들 소개(Analysis Tools For Google+ Marketers – Best Of, All My + Statistics, Circloscope, CircleCount, Simply Measured, NOD3x)

Analysis Tools For Google+ Marketers – Best Of 를 번역 및 사용해보고 게시글을 올립니다. Google+  는  사용자가 너무 적어 마케팅 플랫폼으로 유용하지 않아서 인터넷 상에 유령도시처럼 보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3 년 동안 그 인식은 서서히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첫째, 글로벌 웹 색인 (Global Web Index)에 따르면 Google+가 트위터  를  따라 잡아  가장 적극적으로 사용되는  소셜 네트워크가 되었습니다. 2013 년 10 월  Google+에 일주일에 15 억 개의 사진을 업로드하는 5 억 4 천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