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6일

당신을 링크드인 프로로 만들어주는 22가지 조언_기술들 3(HIDDEN LINKEDIN HACKS Revealed)

당신을 링크드인 프로로 만들어주는 22가지 조언_기술들_22 HIDDEN LINKEDIN HACKS Revealed 원본 슬라이드는 http://www.slideshare.net/EmmaSnider/22-linked-in-hacks?from_action=save 을  원본 블로그 게시글은 http://blog.hubspot.com/sales/hidden-linkedin-hacks-revealed-slideshare 을 살펴보세요. 내용은 같습니다.      Tip. 어떤 사람이 얼마나 많은 인맥을 […]
2018년 12월 6일

[추천]링크드인이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하게 하는 17가지 방법들_1~3 응용(1. Salesloft와 leadfuze를 응용하여 인명부 만들기, 2. Salesloft와 linkclump를 응용하여 링크드인 프로필 조회하기)

17 tools to use LinkedIn effectively and improve sales prospecting( by RYAN GUM — 5 months ago in INSIDER ) 중 일부를 발췌 및 번역한 내용입니다.    1. Salesloft와 leadfuze를 응용하여 인명부 […]
2018년 12월 6일

링크드인이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하게 하는 17가지 방법들_4~5(17 tools to make LinkedIn work for you : datanyze.com. attach.io)

17 tools to use LinkedIn effectively and improve sales prospecting( by RYAN GUM — 5 months ago in INSIDER ) 중 일부를 발췌 및 번역한 내용입니다.    4. Datanyze Insider(Website: http://www.datanyze.com) 크롬 확장프로그램(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datanyze-insider/mlholfadgbpidekmhdibonbjhdmpmafd?hl=ko )을 […]
2018년 12월 6일

링크드인 1촌의 의미와 1촌을 맺는 방법

링크드인에서 1촌이 많으면 자신의 게시글이 많이 보여지게 할 수도 있고 회사profile도 많이 노출될 수 있으므로 다다익선입니다.   타인의 profile 을 많이 조회할 수록 잠재 1촌을 많이 […]
2018년 12월 6일

당신을 링크드인 프로로 만들어주는 22가지 조언_기술들 1( HIDDEN LINKEDIN HACKS Revealed)

당신을 링크드인 프로로 만들어주는 22가지 조언_기술들_22 HIDDEN LINKEDIN HACKS Revealed 을 번역한 것입니다.  원본 슬라이드는 http://www.slideshare.net/EmmaSnider/22-linked-in-hacks?from_action=save 을  원본 블로그 게시글은 http://blog.hubspot.com/sales/hidden-linkedin-hacks-revealed-slideshare 을 살펴보세요. 내용은 같습니다.    당신은 판매 탐색, 직업을 발견, […]
2018년 12월 6일

Q. 링크드인에서 보다 높은 클릭률을 얻는 방법은? A. 당신의 직원에게 그것을 공유하도록 하세요(Getting Higher CTR on Your Content on LinkedIn)

아래의 게시글은 링크드인에서 보다 높은 클릭률을 얻는 방법(Getting Higher CTR on Your Content on LinkedIn) Chris Crum03.23.2016Business 을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http://www.webpronews.com/getting-higher-ctr-on-your-content-on-linkedin-2016-03/ )   당신의 링크드인을 고무시키고 보다 높은 […]
2018년 12월 6일

사용자와 브랜드 목적에 따른 소셜미디어 선택 방법(Social Media Cheat Sheet for Users and Brands) : Q. 페이스북, 트위터, G+,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레딧 등 다양한 소셜중에 어떤 것을 이용할까 ?

첫번째칸은 소셜의 특징(브랜드 목적), 두번째칸은 사용자수, 세번째칸은 사용자들의 특징, 네번째칸은 사용자들의 이용행태입니다. 사용자의 연령대와 남성/여성 구분하여 어떤 소셜을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해야할 지 판단할때, 좋은 자료를 제공하고 있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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