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캠페인 또는 이메일마케팅의 랜딩페이지로 비디오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랜딩페이지에 비디오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2015년 10월 21일 작성자: DANA FUGATE  |  마케팅 출처 : HTTPS://BLOG.BRIGHTCOVE.COM/KO/2015/10/%EB%9E%9C%EB%94%A9%ED%8E%98%EC%9D%B4%EC%A7%80%EC%97%90-%EB%B9%84%EB%94%94%EC%98%A4%EB%A5%BC-%ED%9A%A8%EC%9C%A8%EC%A0%81%EC%9C%BC%EB%A1%9C-%ED%99%9C%EC%9A%A9%ED%95%98%EB%8A%94-%EB%B0%A9%EB%B2%95 구매전환 전략과 함께 손쉽게 몰입할 수 있는 랜딩페이지와 사이트는 고객들의 관심을 빠르게 사로잡고 이 관심을 구매로 이어지게 만듭니다. 비디오를 랜딩 페이지에 사용할 때는 유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상세 사항들을 확인하십시오. 1. 랜딩페이지의 콘텐츠를 간소화 하십시오.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보여주되 내용을 간결하게 만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