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DN(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 ‘운영가능(학습) Eligible (Learning)’중이라고 뜨며 게재가 안되는 문제

GDN(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은 구글이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 및 매체(gmail, youtube, playStore, blogger 등)와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제휴 사이트들을 포함하는 광고 노출영역입니다. 그리고 이 영역에 게재되는 광고가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캠페인의 상태가 ‘운영가능(학습) Eligible (Learning)’로 나오며 게재가 안 되는 문제 의뢰받은 업종의 키워드가 워낙 높아, GDN 광고를 설정해 주던중 이 문제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게재가 안돼어 […]

call now button 플러그인-201121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전화하기 버튼(Call Button) 추가하기(Call Now Button 플러그인, WP Call Button 플러그인) : 유료 광고 성과 측정 도구로도 추천합니다.

저는 일단은 아래의 두개의 플러그인을 이용해 보았는데, Call Now Button가 더 적당한 것 같아 이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상담전화하기 버튼은 사이드바 위젯 중 이미지에 링크를 걸어서 구현할 수도 있으나 아래의 플러그인들은 화면을 스크롤해도 떠다닌다(float)는 특징이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플러그인들이 존재하오니 부족하시면 다른 플러그인을 활용해 보세요.    Call Now Button 플러그인   버전: 0.3.6 글쓴이: Jerry Rietveld 최근 업데이트: 10 […]

구글 애드워즈 익스프레스(Google AdWords Express)

효율성 검토 이미 구글 지역(지도) 검색결과에 많은 사업체들이 등록되면서 무료 등록으로는 3위안에 노출되는 것이 어려운 업종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으므로 유료광고를 통해 3위안에 지역광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시도해보았습니다.    1. 어떤 형태로 어떻게 노출이 되는가? 지역 정보(지도)에 노출되지 않고 키워드 노출 및 구글 광고 네트워크를 통해 배너 광고되어 Google Ads와 차이가 없습니다.    2. 비용 […]

구글 앱(app) 광고의 효과

많은 분들이 수많은 앱(app)을 사용하면서 앱(app)광고의 효과는 어떤지 궁금했습니다. 7일간의 노출은 20,300건이나 됩니다. 역시 app 사용자가 많아 노출량은 엄청납니다. 클릭수는 104 건으로 0.5%정도로 매우 낮습니다. 비용은 22,500원으로 클릭당 광고비는 216원 정도합니다. 휴대전화가 95%이상의 클릭수와 노출수를 가져가며 나머지는 태블릿이고 컴퓨터는 없습니다. 클릭의 18.3%는 Google 검색에서 이루어지고 나머지(81.7%)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이루어집니다. (참고) Google 검색: Google 검색에서 검색결과 […]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광고) 넣기

티스토리에 구글 앤드센스(광고)를 넣어서 수익을 창출하려면 1. 애드센스에 가입하기, 2. 애드센스에서 광고 만들기, 3. 만들어진 광고를 티스토리에 붙이기 의 과정을 수행해 주셔야 합니다.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광고) 넣기( http://blog.naver.com/h6739558/220249700606 ) 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넣는 방법( http://rgy0409.tistory.com/113 )와 애드센스 아카데미( https://support.google.com/adsense/checklist/3044373?hl=ko) ,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https://support.google.com/adsense/answer/48182?hl=ko&ref_topic=2864301 ) 을 참조하여 게시글을 작성합니다.    1. 애드센스에 가입하기 애드센스에 가입하기 위해 해당사이트( https://www.google.com/adsense/signup#content )를 방문하였습니다. 계정을 선택하라고 하여 선택하였더니 […]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 어디에 숨겨져 있나? ( 애드센스 예상수익 0원이 나오는 이유 )

애드센스 예상수익 0원이 나오는 문제 애드센스(Google AdSense)에서 주소를 확인 완료하고 언제쯤 100 달러를 받아볼 수 있을까 보고서를 살펴보았는데 예상 수입이 0원으로 증가가 되지 않고 있어 다른 문제가 있나 살펴보았습니다.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는   [실적 보고서] -> [일반보고서] -> [제품] -> [호스팅된 콘텐츠용 애드센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유튜브와 구글 애드센스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제품” […]

애드센스(Google AdSense) trouble shooting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애드센스 PIN 제출 관련), 주소 확인 FAQ 등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조하여 받으신 엽서에서 핀번호를 확인하여 입력하고 [PIN제출]을 해줍니다.   4개월이 지났는데도 PIN을 입력하지 않으시면 페이지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되므로 꼭 PIN입력하시어 주소를 인증하세요.   애드센스 계정의 수취인 주소 변경 애드센스 계정에서 수취인 주소는 아래 단계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왼쪽에 있는 탐색 패널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지급을 클릭합니다. […]

애드센스 광고가 안보입니다.(호스팅된 애드센스 계정을 사용하여 내 사이트에 광고 게재)

  1. 사전 작업 애드센스 광고가 게시가 되지 않아 살펴보니 아래와 같은 경고문(“현재 호스트 전용 계정이 있으므로 이 광고 코드는 호스트 파트너 사이트 이외의 사이트에서는 빈칸으로 표시됩니다. 다른 웹사이트에 실제 광고를 게재하는 방법은 고객센터(호스팅된 애드센스 계정을 사용하여 내 사이트에 광고 게재) 를 참조하세요.”가 보입니다. “현재 호스트 전용 계정이 있으므로”는 귀하의 애드센스 계정이 (YouTube, Blogger 등 )호스트 파트너를 […]

구글 애드센스 계정과 구글 애널리틱스 연결하기

https://www.google.com/adsense/   계정을 연결하면 승인된 애널리틱스 및 애드센스 사용자가 두 제품(애널리틱스와 애드센스) 모두에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링크에 데이터가 표시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됩니다.   [최적화] -> [추천]에서 [계정 연결] 을 해주셔도 되고 [설정] -> [액세스및승인] -> [Google 애널리틱스 통합] 으로 찾아가셔서 계정을 연결하셔도 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로 이동하시면 아래의 [설정](톱니바퀴 모양) -> 속성 중 [애드센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