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최적화 컨설턴트 또는 프리랜서로 더 많은 돈을 버는 방법-How to Make More Money as an SEO Consultant or Freelancer

검색엔진최적화 컨설턴트 또는 프리랜서로 더 많은 돈을 버는 방법(How to Make More Money as an SEO Consultant or Freelancer)

How to Make More Money as an SEO Consultant or Freelancer(10:25)     소개(Intro)   1-10 00:00:00,234 –> 00:00:38,390 검색엔진최적화(SEO) 컨설턴트 또는 프리랜서로서 귀하의 수입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제 안정성을 확보하고 수입을 늘리는 한 가지 방법은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더 많은 일, 더 많은 스트레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함께 일하고 싶지 […]

VideoObjectSchema가 구글에 표시되는 예시-구글일반검색-구글동영상검색-구글이미지검색-구글디스커버검색

Schema & Structured Data for WP & AMP 플러그인 : VideoObject Schema(동영상 스키마)

Google 검색센터의 고급검색엔진최적화  설명중 동영상 최적화 권장사항 Google 검색센터는 고급검색엔진최적화 중 동영상 최적화 방법으로 아래의 5가지를 권하고 있습니다. 이 게시글을 따라 하시면 상대적으로 덜 중요한 4. 5를 제외한 중요한 부분 1. 2. 3. 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최적화 방법으로 탁월한 방법이므로 잘 숙지하시고 활용해주세요.  Google이 내 동영상을 찾을 수 있도록 돕기 동영상 색인이 생성될 수 있는지 […]

구글 서치 콘솔-메인 페이지

구글 서치 콘솔에서 스키마(리치스니펫)의 성과를 확인하는 방법

성과측정시 고려 사항 불완전한 스키마가 없어야 합니다. 오류나, 경고가 없는 상태로 만들어 놓고 성과를 측정하셔야 합니다. 에러나, 경고를 확인하는 방법은 개선사항에서 조회해보고자 하는 스키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스키마가 적용된 특정 페이지를 스키마 적용후 시간의 경과에 따라 CTR, 게제순위가 어떻게 변동되는지 추적해야 합니다.(스키마 적용후 서치콘솔에서 url을 제출하고 SERP(검색결과페이지)에 반영되는데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정확히 알아야하는데, 이 시간은 모르겠습니다. […]

Welcome to my FREE Local SEO Course by Neil Patel

  Welcome to my FREE Local SEO Course – Local SEO Unlocked – Module 1 – Lesson 1 Neil Patel(9:00) 이 동영상은 Local SEO의 중요성을 설명할 때 요긴한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개외에 6개의 동영상이 더 있는데, 놓치고 있던 부분, 새로운 노하우도 알려주니 시청하시길 권합니다.    Local By the Numbers 3:48 구글의 모든 검색중 46%는 […]

Order food on Google-1

Google에서 음식 주문 Order food on Google

구글지도에 투자만 하던 구글이 광고로 우회한 예약업을 하더니 이제 음식 주문 사업을 시작합니다. 구글이 배달의민족, 요기요를 한다는 소리인데… 거대IT기업이 음식 주문 대행사업을 하다가는 google shopping 처럼 반독점 규제에 걸릴 것인데, 또 구글은 광고로 우회하여 수익을 얻어갈 것 같습니다. 이미 order up( https://www.orderup.com.au/ )과 같은 많은 기업들이 Order food on Google(orderfood.google.com) 와 통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brightLocal(2)(Rank Checker) : 59명의 local 전문가가 뽑은 최고의 tool. 한국은 서비스 안됩니다.

Rank Checker   지역 검색 순위 검사기 가이드( Local Search Rank Checker Guides ) 지역 검색 순위 검사기 개요( Local Search Rank Checker Overview ) 순위 검사기는 가장 인기있는 도구입니다. ( 화이트 라벨 옵션을 통해 ) 수천 명의 마케팅 대행사와 SEO 전문가가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고객에게 다시보고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최대 100 개 가지 키워드 (검색어) 쉽게 검색 순위의 변화 및 […]

구글서치콘솔 통계 vs 구글 마이 비즈니스 (GMB) 통계 : 대규모 사례 연구

“google serach console GoogleMyBusiness insight”로 구글링하시면 좋은 자료 많이 나옵니다. 1. Search Console vs Google My Business (GMB) Insights: A Large Case Study 2. 3 reasons why Google My Business search queries don’t match Search Console 순으로 살펴보아 주세요.   핵심 Search Console은 검색어에 대한 노출(과 게재순위등을 보여주는데), Google 마이 비즈니스 통계의 검색어는 순 사용자를 반영합니다 […]

localbusiness-schema-A-Z

지역 비즈니스를 위한 스키마 작성 방법 A-Z 튜토리얼(How to Write Schema For Local Business A-Z Tutorial | Advanced Local SEO Part 2 | Brock Misner)

최종정리 이 동영상에 알려주는 노하우를 이해하기 위해 2021-07-24 기준 3일 이상의 시간을 들었습니다. 동영상에 알려주는 개념(노하우)는 정말 대단합니다. 그러나 코딩이 필요없는 빠른 적용은 Schema & Structured Data for WP & AMP 플러그인을 이용하세요. 지역업체는 물론 리뷰 스키마까지 깔금하게 설정됩니다. (hasMap schema에 구글지도 cid를 넣어주는 수동이므로 잊지 않고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 이 동영상에 설명하는 것중 ‘topicalrelevance.com […]

YouTube에 UTM 매개 변수를 추가함으로써 구글 검색시 게제 순위를 추적할 수 있는가?

UTM 매개 변수는 사용하기 쉽고 URL에 추가 할 수 있으며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으므로 잠재 고객이 브랜드를 찾는 방법에 대한 특정 세부 정보를 더 잘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UTM 매개 변수를 YouTube 에 넣어서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은 카드 , 최종화면의 외부링크, 채널 설명, 동영상 설명, 유튜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