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애널리틱스 고급기능 살펴보기 : 리마케팅과 다양한 맞춤 기능 설정

100% 의 유입중 4%만이 전환으로 연결되는 현실에서 리마케팅을 사용하면 상품 페이지 방문단계에서는 3배, 장바구니에 추가 단계에서는 8배, 결제정보 입력 단계에서는 17배 전환률의 상승을 이끌 수 있는 것이 리마케팅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저도 리마케팅 광고의 우수성을 듣고 광고를 집행하고 있었는데, 페이지를 방문한 모든 세션에 대해 광고를 하는 우를 범했습니다. 이것을 세분화하여 상품 페이지 방문 단계나 장바구니 추가 단계 또는 결제정보 입력 단계에 있었던 세션에 대해 집행하였더라면 보다 우수한 전환율을 이끌어 낼 수 있었는데 그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아래의 동영상을 잘 시청하시고 잠재고객을 세분화하여 저와 같은 우를 범하지 않으시고 보다 효율적인 리마케팅 광고(GDN 광고)를 집행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양한 맞춤기능은 갤러리를 통해 얻을수 있는 풍부한 소스를 통해 가능한데, 익숙해 지시면 세그먼트를 잘 이용하시는 것이 즉각적인 분석을 가능하게 하는 도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개인화된 기능이라고는 할 수 있으나 고급기능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모자란 듯 합니다.

 

다양한 고급기능은 좀더 공부하여 추가하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Google 애널리틱스 고급기능 살펴보기_리마케팅과 다양한 맞춤 기능 설정_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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