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엔진최적화 순위를 치솟게하는 고유한 링크를 구축하는 방법 : 구글에서 순위를 올리는 백링크 전략(How to Build Unique Links to Skyrocket SEO Rankings (2018) | Backlink Strategies to Rank on Google)

인바운드 링크(backlink, inbound link)란 ?

인바운드 링크(backlink, inbound link)란 웹 사이트 운영자 입장에서 보면 다른 사람이 자신의 사이트를 링크해 준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다른 사람을 추천하는 것이 SEO에서는 아웃바운드 링크(outbound link)입니다. 인바운드 링크 만큼 인기는 없으나 아웃바운드 링크를 잘 활용하면 SEO 평가에 도움이 되고 이런 사이트가 링크 없이 콘텐츠 생산만 하는 운영자보다 검색 순위에서 앞서기도 합니다. (출처 : 3.  SEO GUIDE : Inbound Link(backlink) 대비 대접 못 받는 Outbound Link 가치 )
 

검색 상위 순위 요소중 링크의 중요성

가장 중요한 검색 상위 순위 요소를 알고 있습니까?
Moz는 연구에 의하면 , 당신의 Google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링크들입니다. .
백링크의 중요성에 관해서는 아래의 2개의 저희의 다른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구글 상위노출(검색엔진최적화) 요소들 총정리 : Google’s 200 Ranking Factors: The Complete List(51~100)

구글 상위노출(검색엔진최적화) 요소들 총정리 : Google’s 200 Ranking Factors: The Complete List(101~150)

 

SEO(검색엔진최적화 : 검색 상위 노출) 를 포함한 백링크의 다른 가능성들(중요성들)

Makestic ( 7 Ways backlinks boost business growth – for you and your client! ) 에 의하면, 백링크는 당신의 비지니스를 성장시키는데 다음과 같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백링크는 SEO 순위를 높입니다.
#2. 잠재 고객이 백링크를 클릭합니다.
#3. 백 링크는 더 많은 백 링크를 생성합니다.
#4. 백링크는 계속 작동합니다.
#5 백링크는 브랜드 신뢰를 강화합니다.
#6. 유명 언론매체와 같은 곳으로부터 얻은 양질의 백링크는 자랑 할만한 권리를 제공합니다.
#7. 백링크를 사용하면 호의를 베풀 수 있습니다.

 

 

23,000 개 이상의 고유한 백 링크를 구축하는 방법

저자인 닐 파텔은 위에 동영상을 통해 그의 사이트인 neilpatel.com에 23,000 개 이상의 고유 링크를 구축한 방법을 공유하였습니다
23,000 개 이상의 고유 한 백 링크를 구축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1. BuzzSumo로 이동

BuzzSumo로 이동하십시오. 업계와 관련된 키워드를 입력하십시오. 소셜 공유를 기반으로 모든 인기있는 기사를 표시합니다.
글쓰기 또는 인포그래틱 착안 도구로서 활용할 수 있는 BuzzSumo의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의 저희의 다른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2. infographic을 만들기

심층 및 목록 기반 기사를 단계별로 분석한 다음 동일한 정보로 infographic을 만듭니다.
내용은 모두 다 당신앞으로 저작권이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이 infographic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이 정보를 얻었던 특정 웹 사이트에 대해 그 근원(소스)을 인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인포그래픽은 입에서 입으로 전해질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천 단어의 텍스트보다는 오히려 이미지를 보기때문입니다.

infographic 제작 도구들( Infogram, Canva, Dribbble )

Infogram 또는 Canva를 사용하여 인포 그래픽을 구축하거나 Dribbble, dribbble.com을 사용하여 디자이너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에게 돈을 지불하여도 500 달러를 넘지 않습니다.
인포 그래픽은 슈퍼 비주얼이어야합니다. 데이터가 풍부한 경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색상이 풍부하고 보기가 어렵다면 좋지 않습니다.

Canva : 칸바를 사용하여 사진과 텍스트만 바꾸시면 손쉽게 이쁜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프로필 커버 사이즈부터 PPT 템플릿까지 다양한 레이아웃이 준비되어 있고 ‘도표’ 디자인도 제공해 인포그래픽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아이보스의 마케팅 참고 사이트리스트( https://www.i-boss.co.kr/ab-6141-21955 ) 를 가지고 제작도구는 칸바(Canva)를 사용하여 인포그래픽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마케팅 자료 list

Share this Image On Your Site

인포그래픽이 완성되면 다른 사람들이 인포 그래픽을 가져 와서 웹 사이트에 올릴 수 있도록 소스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그들이 웹 사이트에 소스코드를 올리면 어떻게 됩니까?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으로 다시 연결됩니다.

 

3. Embed Code 만들기

 

Embed Code Generator

당신이 소스 코드를 만드는 법을 모른다면, 당신이 해야할 것은 WP 임베디드 코드 생성기(WP Embed Code Generator)라고 불리우는 WordPress의 플러그인 ( Active installations:1,000+ )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한 소스코드를 만들어 줄 겁니다. 그러면 사람들은 복사하여 붙여 넣기 만하면 됩니다.  그리고 그들의 사이트에 당신의 인포 그래픽이 턱하니 놓여지게 됩니다.

 

Embed Code Generator

Embed Code Generator

 

이 플러그인은 URL에 내가 넣은 URL 외에 “https://i2.wp.com/”와 같이 다른 URL이 추가되는 오류(ex:https://i2.wp.com/www.seenbuy.kr/wp-content/uploads/2018/04/embedly.jpg?resize=600%2C211)가 발견되었습니다. 이것은 자사의 사이트 www.seenbuy.kr로 유입되는 백링크를 만들고자 하는 의도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이플러그인을 사용하려면 꼭 URL에서 “https://i2.wp.com/”를 제거해 주세요.

 

Siege Media의 소스 코드 생성기 ( http://www.siegemedia.com/embed-code-generator)

여기 다른 소스 코드 생성기인 siegemedia.com의 embede code generator 를 소개합니다.

소스 코드 해부

( 이미지 출처 : How to Create Embed Codes for Your Infographics [Free Embed Code Generator] )

1) 사이트 이름

인포 그래픽을 임베드하는 사람들이 원하는 URL이어야합니다. ‘이 그래픽으로 [URL 삽입]에 기여를 포함하십시오.’에 삽입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로 포함됩니다. 자신의 사이트에 게시하기 전에이 메시지를 삭제할 가능성이 있지만 최소한 인포그래피의 출처로 귀속되어 링크되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데 좋은 알림 역할을합니다.

2) 게시물 URL

사이트의 인포 그래픽이있는 위치의 URL이어야합니다. 따라서 블로그를 사용하여 인포 그래픽을 게시하는 경우 특정 게시물의 URL을 포함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사이트에 삽입 된 인포 그래픽이 다시 연결되어 귀중한 인바운드 링크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것이 중요합니다.

3) 이미지 URL

사이트에 호스팅 된 인포그래픽 이미지의 URL을 넣어줍니다.  Infographic을 호스팅하고있는 블로그 게시물 / 웹 페이지에 업로드 한 후에는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Copy Image URL”을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붙여 넣어야하는 URL입니다.

워드프레스로 만들어진 다른 사이트들의 본문에 첨부된 이미지 경로는 https://도메인/wp-content/uploads/2017/06/image.jpg  입니다. kopress 사이트의 경우에는 https://kopress.kr/wp-content/uploads/2017/06/image.jpg 입니다.

4) 이미지 Alt

귀하의 인포 그래픽을 설명하는 대체 텍스트를 포함하십시오. 인포 그래픽의 제목과 인포 그래픽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이미지 너비 

임베디드 infographic 수 너비를 지정하십시오. 이는 사용자의 웹 사이트 / 블로그의 너비 (블로그의 너비, 예를 들어 650 픽셀)에 따라 다르지만 인포 그래픽을 퍼가는 사람은 자신의 블로그 / 웹 사이트의 특정 사양에 맞게 퍼가기 코드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embed 코드 의 width = ‘600px’  부분을 맞춤 설정합니다 .

6) 이미지의 높이

공성 매체가 발전기에서 권고 하듯이, 폭과 관계없이 인포 그래픽이 비례하지 않도록하려면 공란으로 두십시오.

7) 상자 너비 삽입

이것은 웹 페이지 / 블로그 게시물에 포함 된 소스 코드를 표시하는 상자가 얼마나 넓은지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블로그의 너비가 650 픽셀이고 상자의 너비를 블로그 너비로 늘리려면이 너비를 650 픽셀로 지정하십시오.

8) 상자 높이 포함

이렇게하면 웹 페이지 / 블로그 게시물에 소스 코드가 표시되는 상자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키가 커질수록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만 사용자가 전체 소스 코드를 보려면 스크롤 할 필요가 줄어 듭니다.

9) 소스 코드 복사 및 붙여넣기

소스 코드를 표시 할 웹 페이지 / 블로그 게시물의 HTML에이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 넣으십시오. infographic의 위나 밑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4. infographic과 Embed Code 확산시키기

BuzzSumo로 돌아가서 그리고 공유를 가지고 있는 기사를 찾습니다.

View Shares(공유 보기)를 클릭하면 트위터에서 해당 기사를 공유한 모든 사람들이 나누어져 보여질 것입니다.
트위터에서 그 기사를 공유했던 모든 사람들에게 아래와 같은 메일을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존, 저는 당신이 당신의 Twitter에서 이 기사를 공유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저자인 Neil Patel의 당신의 트래픽을 향상시키는 101 가지 방법이라고 불리우는 기사의 저는 비슷한 인포 그래픽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당신이 이 전자 메일을 보내면 당신은 많은 반응을 얻게 됩니다. 사람들은 “그래, 보고 싶어.”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공유 할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이트에 소스 코드를 놓아둘(심을) 것입니다.

 

  4-1. 소설(트위터) 공유자들의 e-mail 주소 획득하기(  Ahrefs, ahrefs.com )

자, 다음으로하고 싶은 일은 Ahrefs, ahrefs.com입니다. 경쟁자의 기사를 쓰고 그들에게 링크를 걸어 이메일을 보내는 모든 사람들을 살펴보십시오.
Ahref는 경쟁자가 왜 그렇게 높은 순위에 올라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해야하는 이유를 알도록 도와줍니다.

 ahrefs

 

 

우크라이나와 싱가폴을 중심으로 하는, 인터넷 서비스 스타트업이고 강력한 SEO 백 링크 및 경쟁 업체 연구 플랫폼 회사입니다. SEO(검색엔진최적화)에 관한 통찰을 제공하는 블로그 게시물( https://ahrefs.com/blog/ )로 유명합니다.

저자인 닐 파텔이 Ahrefs, ahrefs.com 을 소개하는 것은 Who tweeted 기능을 통해 트위터에 공유를 해준 사람들의 e-mail 주소를 얻을 수 있음을 설명하기 위한 것 같습니다.

ahrefs_whotweet

 
첫 주 ₩7,908이고 이후에는 매달 ₩202,215으로 유료를 기본으로 하여 결제를 하지 않으면 기능을 살필 수 없습니다.
영문이지만 자세한 사용법은 Ahrefs Guide: How To Use Ahrefs for SEO, Content & Link Building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Content Explorer 기능에 대한 것입니다.
 
Ahrefs의 Content Explorer는 모든 주제에 대해 가장 많이 공유되는 컨텐츠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사이트 익스플로러의 톱 컨텐츠 리포트와 비슷하지만 전체 인터넷을 위한 것입니다. 조금 더 읽는 마케터들에게는 기본적으로 BuzzSumo 이지만 Ahrefs의 경우, 링크 데이터를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링크 데이터는 Referring domains( Shows how many unique websites are linking to that article ) 에서 얻을 수 있으며 아래의 파란색 이미지와 같이 내보내기 기능이 있어 모든 링크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hrefs_참조사이트 내보내기
 
다시 BuzzSumo로 이동하여 키워드를 입력하고 공유 보기(View Sharers)를 클릭합니다. 당신은 이메일을 사용하여 그 사람들 각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buzzsumo_view sharers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기사를 공유하게 합니다. 그리고 나서, 붐, 당신은 더 많은 트래픽과 더 많은 백 링크를 얻을 것이고, 계속 굴러 가서이 눈덩이 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Ahrefs와 같은 일을 하고 싶습니다. 경쟁자 URL을 입력하면 링크 된 모든 사람들과 가장 많은 링크를 얻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그 기사의 더 나은 버전을 작성한 다음 동일한 이메일 템플릿으로 다시 이메일을 보내어 링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러한 일을 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게됩니다.
((참조)) LeadFuzeSalesLoft 와 같은 e-mail address 획득 소프트웨어도 있으나 유료입니다. 더 알아보실 분들은 아래의 게시글을 참조해 주세요.

링크드인이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하게 하는 17가지 방법들_1~3(17 tools to make LinkedIn work for you)

 

  4-2. 자사(자신)의 사이트에서 이메일 구독자 list  획득 및 활용

hellobar_3

 

귀하의 이메일 가입자는 가장 충성스러운 독자입니다. 그래서 어쨋든 당신은 이메일들을 수집하세요. 그리고 Hello Bar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자, 귀하의 웹 사이트로 오는 유입(트래픽)을 얻었을때,  당신은 마지막으로 할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Hello Bar라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치 제가 neilpatel.com에서 이메일을 수집하는 방식처럼 저의 팝업을 가지고 (이메일을 수집하는 방법과 같이) Hello Bar는 정말로 간단하게 이메일을 수집합니다. 
자, 당신이 이메일 리스트들이 수집되면 새로운 블로그 포스트를 간행하고, 당신은 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게시글에 대해 그들에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들은 귀하의 웹 사이트로 돌아올 것이며,  그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읽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링크 할 더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4-3. 다른 e-mail  솔루션으로  e-mail list 전달 및 통합 : Hello Bar 를 통해 획득한 e-mail 을 보낼 수 있는 e-mail 솔루션들

아래와 같은 다양한 e-mail 솔루션들에게 list를 보낼 수 있습니다.
Hello Bar email marketing integration

( 이미지 출처 : https://www.hellobar.com/blog/zapier/ )

 
 
Hello Bar 에 대한 개요, 사용법등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의 저희의 다른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Hello Bar : 훌륭한 CTA(콜 투액션 유도, 전환) 도구

 

자막 한글 번역본

이 동영상의 자막을 만들어 저자와 유튜브에  번역 콘텐츠로 제공하였습니다. 저자로부터 검토가 완료되면 자막에서 한국어를 선택하시면 제가 올린 한글자막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상기 동영상의 한글 번역 자막을 첨부합니다.
 
0:00:00.487,0:00:02.514
– 무엇이 가장 큰 요인인지 아십니까?
0:00:02.514,0:00:04.588
검색엔진이 순위를 메길때,
0:00:04.588,0:00:06.004
그것은 바로 링크입니다.
0:00:06.004,0:00:07.330
Moz는 그것에 관한 연구를 했습니다.
0:00:07.330,0:00:09.009
그들은 SEO 전문가를 인터뷰했습다.
0:00:09.009,0:00:10.964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말하는 가장 큰 요인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0:00:10.964,0:00:12.962
귀하의 Google 순위에 영향을 미치는 것들은?
0:00:12.962,0:00:13.860
링크들입니다.
0:00:13.860,0:00:15.966
그러나 링크는 구축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0:00:15.966,0:00:17.949
그럼 어떻게 링크들을 구축할 수 있을까요?
0:00:17.949,0:00:19.562
안녕, 모두들, 전 Neil Patel입니다.
0:00:19.562,0:00:21.593
오늘 저는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0:00:21.593,0:00:26.355
어떻게 제가 neilpatel.com으로 연결되는 23,000개 이상의 고유한 링크를 구축한 방법을
0:00:26.355,0:00:28.938
(밝은 음악)
0:00:31.138,0:00:33.571
그리고 이것에 대해 정말로 인상적인 것은
0:00:33.571,0:00:37.297
neilpatel.com은 순수하게 마케팅과 관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0:00:37.297,0:00:39.929
다른 마케팅 담당자가 내게로 링크를 걸게 확신시킬 수 있다면
0:00:39.929,0:00:43.849
똑같은 전술을 사용하여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0:00:43.849,0:00:48.539
그러면 내가 어떻게 23,000 개 이상의 백 링크를 구축할 수 있었는지 (분석할 수 있도록) 나누어보시죠.
0:00:48.539,0:00:52.069
Tip1. 여기에 그 일을 내가했었던 하나의 간단한 것이 있습니다.
0:00:52.069,0:00:54.015
6 년 전에 저는 5개의 일을 했었습니다.
0:00:54.015,0:00:55.629
버즈 수모 (BuzzSumo)로 가십시요.
0:00:55.629,0:00:58.740
그런 다음, 당신과 관련된 산업의 키워드를 입력하십시오.
0:00:58.740,0:01:01.239
그것은 인기있는 모든 기사를 보여줍니다.
0:01:01.239,0:01:02.775
소셜 공유를 기반으로 한
0:01:02.775,0:01:05.115
그 기사들은 당신을 진정으로 깊이있게 당신을 데려가 줍니다.
0:01:05.115,0:01:08.492
또한 목록에 기반하며 단계별로 (분석할 수 있도록) 나누워줍니다.
0:01:08.492,0:01:11.687
그러고 저는 당신이 인포 그래픽을 만들기를 권합니다.
0:01:11.687,0:01:14.069
Buzzsumo에서 얻은 정보들을 가지고
0:01:14.069,0:01:16.808
당신은 그것에 양념을 칠 수도 있고 자신의 데이터를 추가할 수 도 있습니다.
0:01:16.808,0:01:20.176
하지만, 내용은 모두 다 당신앞으로 저작권이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0:01:20.176,0:01:21.965
이 infographic 만들 때,
0:01:21.965,0:01:23.135
당신은 그 근원(소스)을 인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0:01:23.135,0:01:24.665
당신이 정보를 얻었던 .특정 웹 사이트에 대해
0:01:24.665,0:01:28.406
그러나 당신의 인포그래픽은 입에서 입으로 전해질 것입니다.
0:01:28.406,0:01:29.239
왜?
0:01:29.239,0:01:31.591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천 단어의 텍스트보다는
0:01:31.591,0:01:34.820
오히려 이미지를 보기때문입니다.
0:01:34.820,0:01:37.036
Infogram 또는 Canv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0:01:37.036,0:01:38.759
당신의 인포 그래픽을 만드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0:01:38.759,0:01:40.363
또는 Dribbb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0:01:40.363,0:01:41.446
dribbble.com,
0:01:44.790,0:01:45.992
디자이너를 찾기 위해서는 dribbble.com 으로 가세요.
0:01:45.992,0:01:48.014
그 디자이너는 당신의 인포그래픽을 창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0:01:48.014,0:01:49.208
당신이 디자이너에게 돈을 내야한다면,
0:01:49.208,0:01:51.393
그것은 500 달러 이상을 요하지 않습니다.
0:01:51.393,0:01:53.347
이제 당신의 infographic을 창조하였습니다.
0:01:53.347,0:01:54.373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이것입니다 :
0:01:54.373,0:01:57.358
인포 그래픽은 꼭 슈퍼 비쥬얼이어야합니다.(매우 가독성이 뛰어나야합니다.)
0:01:57.358,0:01:59.917
데이터가 풍부하다면, 그것은 유용합니다.
0:01:59.917,0:02:01.268
하지만 색상이 많으면
0:02:01.268,0:02:03.461
그리고 보기가 어렵다면, 그것은 나쁘다.
0:02:03.461,0:02:07.110
단계가 부드러운 패턴으로 흐르지 않으면(전개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쁜 것입니다.
0:02:07.110,0:02:09.297
예를 들어, 나는 infographic
0:02:09.297,0:02:12.036
색상뒤에 숨겨진 심리학에 대해 말하는 인포그래픽
0:02:12.036,0:02:13.633
그리고 색상의 의미와 같은
0:02:13.633,0:02:15.064
서로 다른 것들을 토론하는 것이거나
0:02:15.064,0:02:18.096
또는 남자 또는 여자가 인식하는 다른 색상들(을 토론한 것이라면)
0:02:18.096,0:02:20.894
어떤 색상이 더 나은 전화을 이루는지, 맞는지?
0:02:20.894,0:02:24.149
그러나 각각의 흐름이 함께 가는 것인지?
0:02:24.149,0:02:26.644
데이터는 모두 함께 혼합되어야 합니다.
0:02:26.644,0:02:28.287
그리고 그것이 함께 섞이지 않으면,
0:02:28.287,0:02:30.489
사람들은 당신의 인포그래프를 쭉 흩어보고 좋아하게될 것입니다.
0:02:30.489,0:02:32.255
“우와, 닐”, “우와, 존”
0:02:32.255,0:02:34.014
또는 Jill, 또는 귀하의 이름이 무엇이든간에.
0:02:34.014,0:02:35.744
“이것은 매우 변동이 심한 것입니다.
0:02:35.744,0:02:37.037
“저는 어떻게 따라 갈지 모릅니다”
0:02:37.037,0:02:38.813
“그리고 이 정보를 어떻게 구현 할지 모릅니다.”
0:02:38.813,0:02:40.027
그래서 그것은 물흐르듯 흘러야합니다.
0:02:40.027,0:02:42.754
저는 그것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0:02:42.754,0:02:45.140
자, 일단 귀하의 인포 그래픽이
시작되고 실행되면,
0:02:45.140,0:02:48.023
임베드 코드를 넣기를 바랍니다.
0:02:48.023,0:02:51.095
귀하의 인포 그래픽의 하단에 당신은
소스 코드를 넣고 싶을 것입니다.
0:02:51.095,0:02:53.469
그러면 사람들은 그 인포그래픽을 가져가
0:02:53.469,0:02:54.954
그것을 그들의 웹 사이트에 올릴 것입니다.
0:02:54.954,0:02:57.171
그들이 그것을 그들의 웹사이트에 올리면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0:02:57.171,0:02:59.387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돌아들어와 연결됩니다.
0:02:59.387,0:03:01.500
그리고 당신이 소스 코드를 만드는 법을 모른다면,
0:03:01.500,0:03:03.450
당신이 해야할 것은 WordPress의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0:03:03.450,0:03:06.033
WP 임베디드 코드 생성기라고 불리우는 (플러그인)
0:03:07.021,0:03:09.125
그러면 그것은 당신을 위한 소스코드를 만들어 줄 겁니다.
0:03:09.125,0:03:11.330
그러면 사람들은 복사하여 붙여 넣기 만하면 됩니다.
0:03:11.330,0:03:13.790
그리고 그들의 사이트에 당신의 인포 그래픽이 턱하니 놓여지게 됩니다.
0:03:13.790,0:03:16.159
이제 당신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인포그래픽을 공개하십시오.
0:03:16.159,0:03:19.710
그러면 사람들은 그것을 퍼갈 수 있게 되고 그래서 그것은 백 링크를 만들겁니다.
0:03:19.710,0:03:21.381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0:03:21.381,0:03:24.436
당신이 트래픽을 얻지 못한다면, 누구도 그 소스코드를 가져가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0:03:24.436,0:03:26.736
그래서 저는 당신이 BuzzSumo로 돌아가기를 원합니다.
0:03:26.736,0:03:29.232
그리고 공유를 가지고 있는 기사를 찾습니다.
0:03:29.232,0:03:30.297
공유 보기를 클릭하고,
0:03:30.297,0:03:32.880
그러면, 모든 사람을 나누어저 보여질 것입니다.
0:03:32.880,0:03:35.350
트위터에서 그 기사를 공유했던 모든 사람들
0:03:35.350,0:03:36.489
저는 그들에게 이메일 보내고자 합니다.
0:03:36.489,0:03:40.380
“안녕, 존, 저는 당신이 당신의 Twitter에서 이 기사를 공유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
0:03:40.380,0:03:45.024
저자 Neil Patel의 당신의 트래픽을 향상시키는 101 가지 방법이라고 불리우는 기사
0:03:45.024,0:03:47.536
“저는 비슷한 인포 그래픽을 가지고있다.
0:03:47.536,0:03:50.918
“사실 그것들은 시각적인 방식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나누워저 보여줍니다.
0:03:50.918,0:03:52.251
“화이팅, 데이빗.”
0:03:53.374,0:03:55.072
맞습니다. 저는 대개는”화이팅, 닐”이라고 말합니다.
0:03:55.072,0:03:57.233
하지만 사실 내 이름은 닐입니다.
0:03:57.233,0:03:59.030
또는 메시지에 닐(Neil)을 넣었습니다.
0:03:59.030,0:04:00.691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요점을 얻게 됩니다.
0:04:00.691,0:04:03.094
좋습니다. 이제 당신이 이 전자 메일을 보내면
0:04:03.094,0:04:04.658
당신은 많은 반응을 얻게 됩니다.
0:04:04.658,0:04:07.554
사람들은 “그래,보고 싶어.”
0:04:07.554,0:04:10.727
그들은 그것을 공유 할뿐만 아니라,
그들의 사이트에 소스 코드를 놓아둘(심을) 것입니다.
0:04:10.727,0:04:13.338
자, 다음 일은 ahrefs.com으로 가는 것입니다.
0:04:13.338,0:04:14.255
ahrefs.com.
0:04:16.168,0:04:17.652
그 경쟁자 기사를 쓰세요.
0:04:17.652,0:04:21.745
모든 사람을 봅니다.
누가 그들과 연결되어 있고 이메일을 보냈는지
0:04:21.745,0:04:22.578
그것은 간단합니다.
0:04:22.578,0:04:24.955
많은 시간을 그들은 예라며 반응할 것입니다.
0:04:24.955,0:04:26.226
그들이 이미 기사에 링크되어 있다면,
0:04:26.226,0:04:27.312
그것은 그들이 그것을 좋아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0:04:27.312,0:04:29.526
왜 그들은 infographic의 소스를 자신의 사이트에 심지(배치하지) 않을까요 ?
0:04:29.526,0:04:31.195
정말 간단합니다.
0:04:31.195,0:04:32.913
그리고 일단 당신이 청중(독자)을 갖게되면,
0:04:32.913,0:04:35.035
당신은 더 놀라운 콘텐츠를 만들고 싶어 할 것입니다.
0:04:35.035,0:04:37.531
저는 스카이 스크래퍼 기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0:04:37.531,0:04:39.206
브라이언 딘이 발명한
0:04:39.206,0:04:42.761
이게 네가 하는 것입니다.
BuzzSumo를 다시 이야기해보시죠
0:04:42.761,0:04:45.060
키워드를 입력하십시오 그리고 기사를 찾으세요.
0:04:45.060,0:04:47.727
당신의 검색엔진 검색량을 두 배로하는 10 가지 방법과 같은 (기사를)
0:04:47.727,0:04:49.892
당신은 그 기사을 통해 더욱 잘 쓰고 싶어할 것입니다.
0:04:49.892,0:04:53.601
당신의 검색엔진 검색량을 두 배로하는 10 가지 방법과 같은 (기사를)
0:04:53.601,0:04:55.461
그리고, 다시, 당신은 같은 것을 사용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0:04:55.461,0:04:56.947
(BuzzSumo에서) 공유 보기를 클릭합니다.
0:04:56.947,0:04:59.299
당신은 이메일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건드려보세요.
0:04:59.299,0:05:01.045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기사를 공유하게 해보세요.
0:05:01.045,0:05:04.637
그러면, 쿵하고 당신은 더 많은 트래픽과 백링크를 얻게 될 것입니다 .
0:05:04.637,0:05:07.791
계속 굴러 가게 하세요.
그것은 눈덩이(처럼 커지는) 효과를 만듭니다.
0:05:07.791,0:05:10.168
당신은 또한 ahrefs.com을 가지고 같은일을 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0:05:10.168,0:05:12.580
경쟁자 URL을 입력하십시오.
0:05:12.580,0:05:14.890
당신은 그들과 연결된 모든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0:05:14.890,0:05:16.808
그리고 어떤 기사가 가장 많은 링크를 얻었는지.
0:05:16.808,0:05:19.140
그들 기사보다 더 나은 버전을 작성하십시오.
0:05:19.140,0:05:22.278
다시 같은 이메일 템플릿으로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0:05:22.278,0:05:24.484
그들에게 당신에게 연결(link)하도록 요청하세요.
0:05:24.484,0:05:26.763
그 일을 함으로써, 당신은 수천개의 링크를 얻을 것입니다.
0:05:26.763,0:05:29.308
자, 귀하의 웹 사이트로 오는 유입(트래픽)을 얻었을때,
0:05:29.308,0:05:30.986
당신은 마지막으로 할 것이 있습니다.
0:05:30.986,0:05:33.090
당신은 Hello Bar라는 도구를 사용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0:05:33.090,0:05:36.271
Hello Bar는 정말로 간단하게 이메일을 수집합니다.
0:05:36.271,0:05:38.805
마치 제가 neilpatel.com에서 이메일을 수집하는 방식처럼
0:05:38.805,0:05:40.447
저의 팝업을 가지고 (이메일을 수집하는 방법과 같이)
0:05:40.447,0:05:42.421
자, 당신이 이 모든 이메일들을 수집 할 때,
0:05:42.421,0:05:45.194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는
너는 새로운 블로그 포스트를 간행하고,
0:05:45.194,0:05:47.390
당신은 이 모든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에게 알려줄 수 있습니다.
0:05:47.390,0:05:48.990
최근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0:05:48.990,0:05:50.332
그들은 귀하의 웹 사이트로 돌아올 것이며,
0:05:50.332,0:05:51.569
그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0:05:51.569,0:05:53.012
그들은 그것을 읽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0:05:53.012,0:05:54.894
그리고 그들은 다시 링크 할 더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0:05:54.894,0:05:58.031
귀하의 이메일 가입자는 가장 충성스러운 독자입니다.
0:05:58.031,0:06:01.316
그래서 어쨋든 당신은 이메일들을 수집하세요.
0:06:01.316,0:06:03.658
그리고 Hello Bar를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0:06:03.658,0:06:04.679
질문이 있으시면
0:06:04.679,0:06:07.040
저와 비슷하게 더 많은 backlinks 얻을 수있는 방법에 대해
0:06:07.040,0:06:08.714
그냥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0:06:08.714,0:06:10.725
그리고 당신을 돕기 위해 돌아오겠습니다.
0:06:10.725,0:06:13.747
저는 마음이 편한 기업가들과 마케팅 담당자들의 커뮤니티를 구축하려고합니다.
0:06:13.747,0:06:17.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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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방법으로 백링크를 구축하였다면 다음은 그 성과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의 [현황] -> [컨텐츠 확산]에서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황]

[컨텐츠 확산]

  • 백링크(backlinks)란 타 사이트에서 내 사이트의 콘텐츠를 언급할 때 사용하는 HTML 링크를 의미합니다.
  • * 콘텐츠 확산은 백링크에 대한 통계자료이며 백링크를 많이 받는다면 평판이 좋은 사이트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 * 인지도가 높은 사이트에서 받은 백링크가 인지도가 낮은 사이트에서 받은 여러 개의 백링크보다 좋습니다.

이것은 네이버가 파악하고 해당 사이트에 대한 백링크의 수를 보여줍니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_현황_컨텐츠 확산_백링크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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