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Local(2)(Rank Checker) : 59명의 local 전문가가 뽑은 최고의 tool. 한국은 서비스 안됩니다.

Rank Checker

 

지역 검색 순위 검사기 가이드( Local Search Rank Checker Guides )

순위 검사기는 가장 인기있는 도구입니다. ( 화이트 라벨 옵션을 통해 ) 수천 명의 마케팅 대행사와 SEO 전문가가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고객에게 다시보고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최대 100 개 가지 키워드 (검색어) 쉽게 검색 순위의 변화 및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한 번에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1) 현지화된 검색 결과 :

구글검색은 검색자의 위치 기반으로 자동으로 검색결과를 보여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검색자에게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나 마케터에게는 해결해야 할 과제인데, brightLocal은 이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해줍니다. 

BrightLocal은 지역 기업 (예 : 배관공, 치과 의사, 변호사, 레스토랑, 호텔, 자동차 수리점 등)을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지역 수준에서 순위를 모니터링하여 기업 고객의 출처를 격리합니다.

각 보고서에는 ‘검색 위치'(예 : town, city 또는 우편 번호(zip code)가 할당되어 비즈니스와 고객이있는 위치를 다시 만듭니다.

결과적으로 해당 town, city 또는 우편 번호(zip code)호의 검색 자에게 비즈니스가 어떻게 표시되는지, 선택한 키워드 / 검색어에 대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지역 팩 및 일반(organic, 유기적) 검색 순위

이 도구는 검색 결과 (예 : ‘유기적’결과)에서 비즈니스 웹 사이트의 순위 (표시되는 위치)를 모니터링합니다.

32d85d055bf75da5e1f094694511cbf72d6ddd7c_png__1250_13822_.png

또한 지역 패키지 및지도 결과에서 비즈니스의 ‘Google 마이 비즈니스'(GMB) 목록 순위를 모니터링하여 비즈니스가 온라인에서 어떻게 표현되는지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제공하여 향후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b302fd47b0a13ebffa995e1126bc94fb5f7ec31_png__1250_14353_.png

3) 타사 검색 결과

순위 검사기 도구는 또한 검색 결과 내에서 비즈니스 이름과 전화 번호가 언급되었는지 확인하여 인용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표시되는시기 (및 해당 순위)를 식별합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가 Yelp 또는 기타 디렉토리에서 발견되는지 여부를 보여 주므로 브랜드 ( ‘비즈니스 이름’) 키워드를 모니터링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비즈니스는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에 여러 번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특히 검색 엔진이 색인을 생성 한 강력한 사이트에 대한 정확한 인용이있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단일 보고서에서 다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웹 사이트 순위
  • GMB 목록의 순위
  • 인용 순위

다른 순위 검사 도구는 이러한 모든 결합 기능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순위 검사기는 어떤 검색 엔진을 모니터링합니까?

  • Google (데스크톱 검색)
  • Google 모바일 검색
  • Google지도 ( ‘Local Finder’)
  • Bing 로컬

이 가이드에서는 지역 검색 순위 검사기 보고서 (순위 보고서)를 만드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이미 위치를 설정했는지 여부에 따라 새 순위 보고서를 만드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There are two ways to create a new Ranking report, depending on whether you already have a Location set up.)

1) 초기 설정(1) Initial Setup)

a) 기존 위치가없는 순위 보고서 만들기(Create a Ranking report with no existing Location)

위치를 설정하지 않고 순위 보고서를 작성하려면 먼저 상단 메뉴에서 ‘지역 SEO 도구’드롭 다운을 클릭하고 ‘순위 검사기’를 선택합니다. (To create a Ranking report without a location already set up, first, click the ‘Local SEO Tools’ dropdown in the Top Menu and select ‘Rank Checker’. )

In this guide, we’ll explain the stages of creating a Local Search Rank Checker report (Ranking report).

Screenshot_2021-03-04_at_09.49.06.png

이것은 기존의 모든 순위 보고서의 목록이 표시됩니다 – 어떤이 생성 된 경우.

그런 다음 녹색 ‘새로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 빨간색 상자 안에 표시됨). 

Rank-Checker-Admin-BrightLocal-com__1_.png

b) 기존 위치로 순위 보고서 만들기

위치가 이미 설정되어 있고 이에 대한 순위 보고서를 생성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상단 메뉴에서 ‘클라이언트 및 위치’를 클릭하면 위치 목록이 표시됩니다.

보고서를 만들 위치를 찾고 녹색 ‘대시 보드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b) Create a Ranking report with an existing Location

If a Location has already been set up, and you’d like to create a Ranking report for it, please follow these steps:

Click ‘Clients and Locations’ in the Top Menu to reveal a list of Locations.

Find the Location you want to create the report for and click the green ‘View Dashboard’ button.

Screenshot_2021-03-04_at_09.54.27.png

위치가 열린 후에는 왼쪽에 위치 사이드 바 메뉴가 나타납니다 – t는 자신의 쇼 당신의 위치에 대한 모든 보고서의 전체 목록을.

이 메뉴에서 ‘순위’를 클릭 한 다음 ‘순위 검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녹색 ‘검색 순위 모니터링’버튼을 클릭하여 순위 보고서 설정을 시작하십시오.

Once the Location is open, you will see the Location sidebar menu on the left — this shows a full list of all reports for your location.

Click ‘Rankings’ from this menu, and then ‘Rank Checker’.

Next, click the green ‘Monitor Search Rankings’ button to start setting up your Ranking report.

Location-Dashboard-Add-Report-Reports-Rank-Checker-Admin-BrightLocal-com.png

이제 모든 데이터를 한 번에 모니터링 할 것인지 아니면 하나의 순위 보고서 만 유지할 것인지 묻는 팝업이 표시됩니다. 여러 보고서를 설정하려면 ‘모든 내 데이터 모니터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가이드에서는 순위 보고서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으므로 지금은 녹색 ‘순위 만 모니터링’버튼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언제든지 돌아와서 나중에 더 많은 데이터를 모니터링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You’ll now see a popup asking whether you want to monitor all your data at once, or just stick with one ranking report. To set up multiple reports, you can select ‘Monitor All My Data’. However, in this guide we’ll be focusing on Ranking reports only, so just click the green ‘Monitor Rankings Only’ button for now (you can always come back and choose to monitor more data later).

How_to_Set_Up_a_Local_Search_Rank_Checker_Report_image_4.png


2) 일반 설정

순위 검사기 보고서를 설정하는 다음 단계는 일반 설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각 필드에 필요한 사항을 강조하는 일반 설정 섹션의 개요입니다.

Edit_settings.png

위치에 대한?이 보고서 어느 여기, 당신이 순위 보고서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t 위치가 이미 존재하는 경우 자신이 자동으로 채워됩니다.

이 보고서를 얼마나 자주 실행 하시겠습니까? : 여기에 네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Ad Hoc : 보고서는 수동으로 트리거 된 경우에만 실행됩니다.
  • 매일 : 보고서가 매일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 주간 일정 : 보고서를 실행할 요일을 선택합니다.
  • 월간 일정 : 보고서를 실행할 날짜를 선택합니다.

주 / 월의 어느 날이 보고서에 실행 하시겠습니까 : 이 동적으로 스케줄을 선택 내용에 따라 변경됩니다 – 매월 또는 매주.

보고서 이름 지정 : BrightLocal 플랫폼에서 검색 할 때 식별 할 수 있도록 보고서에 고유 한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라벨 프로필 선택 : 해당하는 경우이 보고서에 사용할 화이트 라벨 프로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개의 화이트 라벨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음).

 

3) 검색 설정

순위 보고서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검색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Location-Dashboard-Edit-Report-Reports-Rank-Checker-Admin-BrightLocal-com__1_.png

키워드를 입력 : 여기, 당신은 당신이이 위치를 추적하고자하는 모든 검색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P는 임대 한 줄에 하나의 검색어를 입력 (최대 100있다).

모니터링 할 검색 엔진을 선택 하십시오. 결과를 제공하는 모든 검색 엔진의 확인란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보고서에 포함 할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이 비즈니스의 기반이되는 국가는 어디입니까? : 랭킹 보고서에 사용되는 모든 국가에 대한 드롭 다운 메뉴 가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위치한 국가를 선택하기 만하면 됩니다.

검색 위치 설정 : 여기에서 검색 위치를 우편 번호 또는 도시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가 실행 되면 여기에 입력 한 위치에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비즈니스 웹 사이트 URL : 위치 데이터에서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추적 할 웹 사이트 URL을 입력하십시오.

이 업체에는 웹 사이트가 없습니다 : 이 위치에 대한 웹 사이트 주소가 아직없는 경우이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순위 검사기 보고서에서 추가 웹 사이트 모니터링 : 여기에서 토글을 켜고 표시되는 상자에 URL을 추가하여 추적 할 웹 사이트를 최대 10 개까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기본 도메인 URL을 입력하면 결과에서 하위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하위 페이지를 넣으면이 하위 페이지가 결과에서 추적되지 않습니다.

 

4) Google 로컬 순위 추적

How_to_Set_Up_a_Local_Search_Rank_Checker_Report_image_7.png

당신은 위치의 Google 마이 비즈니스 여기에 계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우리가 순위 결과에 끌어이 필요하지 않지만, 가능한 한 정확으로 결과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우리를 않습니다. 위치 이름을 입력하기 만하면 드롭 다운에서 입력 한 내용을 기반으로 Google 마이 비즈니스 프로필을 자동으로 제안합니다.

How_to_Set_Up_a_Local_Search_Rank_Checker_Report_image_8.png

이를 업데이트해야하는 경우 아래 빨간색 상자로 강조 표시된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AwesomeScreenshot-Edit-Report-Reports-Rank-Checker-Admin-BrightLocal-com-2019-07-04-15-07-95.png

 

5) 고급 설정

고급 설정을 사용하면 타사 사이트에서 비즈니스 이름을 추적하고 외부 URL 보고서를 설정하고 경쟁 업체와 태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Advanced_settings.png

a) 이름 추적

Name_tracking.png

우리는 귀하의 웹 사이트 URL이 표시되지 않은 경우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이러한 설정을 사용 – 예를 들어, 일부 지역 결과에. 우리는 귀하의 검색 위치를 설정하기 위해 귀하의 우편 번호를 사용 하지 않습니다 . 순전히 일부 로컬 결과 또는 디렉토리 결과의 식별자로 사용됩니다.

타사 사이트에서 비즈니스 언급 추적 : 이름을 언급하는 타사 웹 사이트를 표시하려면이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비즈니스 이름 입력 : 여기에서 검색 할 비즈니스 이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이름 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한 줄에 하나의 업체명을 입력하십시오.

회사 전화 번호 입력 : 여기에서 전화 번호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u는 제발 올바른 형식 SE는 –  예를 888-645-0838 또는 01224 872 553 또는 7010 1123 02

우편 번호 / 우편 번호 : 업체의 관련 우편 번호 또는 우편 번호를 추가하세요 . e.

b) 외부 URL

External_URL.png

당신은 (brightlocal.com 외부) 외부 URL에이 보고서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 마에 그것을 쉽게 BrightLocal 로그인을하지 않아도 클라이언트와 다른 사람과 공유에 자신의 브랜드를. 보고서는 익명의 URL에 게시되며 기존 화이트 라벨 프로필로 화이트 라벨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외부 보고서의 키워드 볼륨을 보여주고 싶어 여기, 당신이 보고서의 키워드 볼륨을 표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 (당신이 외부 보고서에 표시하고 싶은 것을 제어 할 수 있는 힘 예를 들어 동료를위한 것인지 고객을위한 것인지에 따라 변경 됩니다.)

다음은 완성 된 보고서에 표시되는 키워드 수량의 예입니다. 

How_to_Set_Up_a_Local_Search_Rank_Checker_Report_image_13.png

c) 경쟁자

여기에서있는 거 당신의 경쟁자 추가 할 수 ‘당신이 그들의 순위 결과를 추적 할 수 있도록 세부 사항을 동일한 키워드 -i F 당신이 완성 된 순위 보고서에이를 추가하기로 결정,라는 추가 탭이있을 것’에 경쟁 ‘당신의 보고서. 최대 4 명의 경쟁자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경쟁 업체를 추가하려면 네 개의 상자 중 하나에 업체 이름을 입력 한 다음 나타나는 업체 목록에서 경쟁 업체를 선택합니다. 

Competitors.png

c) 태그

태그를 사용하면 BrightLocal에서 보고서를 더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비즈니스에 대해 많은 보고서를 설정하려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 보고서와 해당 비즈니스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여기에 한 줄에 하나의 태그를 추가하십시오. 

Tags.png

6) 이메일 알림 설정

이 섹션에서는 보고서가 실행될 때마다 이메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최대 5 개의 이메일 주소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받지 않으려면 드롭 다운 메뉴에서 ‘아니요’를 선택하면됩니다.

Email_alerts.png

다음은 발송 된 이메일의 예입니다.Email.png

알림 이메일에 포함 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 순위 : 모든 검색어의 분석 및 각 검색 엔진에서 순위가 ​​지정된 테이블이 표시됩니다.

순위 변경 : 여기에서 유사한 표는 마지막 보고서가 실행 된 이후의 모든 순위 변경 사항을 요약 한 것입니다.

이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여 전체 보고서를 볼 수도 있습니다.

7) 보고서 저장

보고서 하단에 녹색 ‘보고서 추가’버튼 (아래 빨간색 상자 안에 표시됨)이 표시되며 보고서를 저장하고 실행하려면 클릭해야합니다.

Add_report.png

8) 보고서 설정 후

Location-Dashboard-View-Report-Reports-Rank-Checker-Admin-BrightLocal-com__2_.png

순위 보고서가 완료되면, 당신은 더 많은 데이터를 얻기 위해 취할 수있는 몇 가지 추가 작업이있다 Y – OU는 ‘작업’드롭 다운을 클릭하여 다음에 액세스 할 수는.

보고서 재실행 : 여기서 보고서를 수동으로 재실행 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업데이트했거나 일정을 기다리지 않고 새 결과를 수동으로 보려면 보고서를 수동으로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수정 : 업데이트 할 수있는 보고서의 ‘일반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외부 보고서보기 : URL을 포함하여 BrightLocal에 대한 모든 언급이 제거 된 상태로 새 인터넷 브라우저 탭에서 대화 형 보고서를 엽니 다. 로컬 마케팅 진행 상황을 보여주고 싶을 때 고객 및 동료와 공유하기에 적합합니다. 여기에서 화이트 라벨보고 및 외부 보고서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세요.

PDF 다운로드 : 화이트 라벨이 붙을 수있는 PDF 형식 (필요한 경우)으로 순위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여기에서 화이트 라벨보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세요.

CSV 다운로드 : 여기에서 순위 보고서 데이터를 CSV 형식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역 검색 순위 검사기를 사용하여 가시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지금 BrightLocal Academy에 무료로 등록하십시오.

 

2) General Settings

The next step of setting up a Rank Checker report involves selecting your General Settings. Here’s an overview of the General Settings section, which highlights what is required for each field:

Edit_settings.png

Which Location is this report for?: Here, you can select the Location for this Ranking report — this will be populated automatically if the Location already exists.

How often do you want this report run?: You have four options here:

  • Ad hoc: The report only runs when manually triggered.
  • Daily: The report will run automatically every day.
  • Weekly schedule: Select which day of the week you’d like the report to run.
  • Monthly schedule: Select which day of the month you’d like the report to run.

Which day of the week / month do you want to run this report on: This will dynamically change depending on what schedule you select — monthly or weekly.

Give your report a name: You can give your report a unique name to identify it when searching in the BrightLocal platform.

Select white-label profile: Here you can select the white-label profile you’d like to use for this report, if applicable (you can have multiple white-label profiles set up at once).

 

3) Search Settings

The Search Settings required to set up your Ranking report are shown below:

Location-Dashboard-Edit-Report-Reports-Rank-Checker-Admin-BrightLocal-com__1_.png

Enter your keywords: Here, you can add all your search terms that you wish to track for this location — please enter one search term per line (there is a maximum of 100).

Select the search engines you’d like to monitor: A checkbox for all the search engines that we provide results for is shown here. Select the ones that you would like to be included in your report.

What country is this business is based in?: This has a dropdown menu for all the countries that work for our Ranking reports — simply select the country your business is located in.

Set your search Location: Here, you can input your search location as a postcode or town — when your report has run it will show your search terms in the location entered here.

Business website URL: This will be automatically pulled in from the Location Data. If not, enter the website URL that you want to be tracked.

This business does not have a website: Please select this checkbox if there is not a website address yet for this location.

Monitor additional websites in Rank Checker reports: You have the option to add up to 10 different websites to track here by turning on the toggle and adding the URLs to the box that appears. 

Please note: If you enter the main domain URL, we will find the subpages in the results. If you put a subpage here, then any subpage under this will not be tracked in the results.

 

4) Google Local Rank Tracking

How_to_Set_Up_a_Local_Search_Rank_Checker_Report_image_7.png

You can select the Location’s Google My Business account here — we do not require this to pull in ranking results, but it does help us to keep the results as accurate as possible. Simply start typing the location name, and the dropdown will auto-suggest Google My Business profiles based on what you’ve entered.

How_to_Set_Up_a_Local_Search_Rank_Checker_Report_image_8.png

If you need to update this, click the option highlighted by the red box below.

AwesomeScreenshot-Edit-Report-Reports-Rank-Checker-Admin-BrightLocal-com-2019-07-04-15-07-95.png

 

5) Advanced Settings

The Advanced Settings allows you to track the business name on third-party sites, set up an external URL report, and add competitors and tags.

Advanced_settings.png

a) Name Tracking

Name_tracking.png

We use these settings to identify results for your business when your website URL is not displayed — e.g. in some local results. We do not use your postal code to set your search location; it is purely used as an identifier for some local results or directory results.

Track mentions of your business on third-party sites: Select this checkbox if you wish to bring up third-party websites that mention your name.

Enter business names: Here, you can add the business name you would like us to search for — multiple names can be added; please enter one business name per line.

Enter business telephone number: Here you can add the phone number. Please use the correct format — e.g. 888-645-0838 or 01224 872 553 or 02 7010 1123

Zip code / Postcode: Please add the relevant zip code or postcode of the business here.

b) External URL

External_URL.png

You can publish this report to an external URL (outside brightlocal.com) — this makes it easy to share with clients and others who don’t have a BrightLocal login. Reports are published to an anonymous URL, and can be white-labeled with your existing white-label profile.

Do you want to show Keyword volume in External reports?: Here, you can select whether or not you want to show the Keyword volume in the report — this gives you control over what you’d like to show on the external report (which might change depending on whether it’s, for example, for colleagues or for clients).

Below is an example of the Keyword volume being displayed in a finished report. 

How_to_Set_Up_a_Local_Search_Rank_Checker_Report_image_13.png

c) Competitors

Here, you’re able to add your competitors’ details, so you can track their ranking results for the same keyword —if you decide to add this to your finished ranking report, there will be an additional tab called ‘Competitors’ in your report. You can track a maximum of four competitors.  

To add a competitor, start typing their business name in one of the four boxes and then select them from the list of businesses that appear. 

Competitors.png

c) Tags

Tags can make it easier to search for your report in BrightLocal, especially if you’re going to set up lots of reports for different businesses. Add one tag per line here to help you identify this report and which business it’s for. 

Tags.png

6) Setting up email alerts

In this section, you can set up to receive an email each time the report is run. Up to five email addresses can be added. If you don’t wish to have emails to be sent, just select ‘No’ from the dropdown menu.

Email_alerts.png

Below is an example of the email that’s sent out:Email.png

Here’s a breakdown of the information included in the notification emails:

Ranking Positions: A table is displayed with the breakdown of all your search terms and where they are ranking on each search engine.

Ranking Change: Here, a similar table shows a summary of all the ranking changes since the last report was run.

You can also see the full report by clicking on the link from this email.

7) Saving the Report

At the bottom of the report, you’ll see the green ‘Add Report’ button (shown below within the red box), which must be clicked to save and run the report.

Add_report.png

8) After your report is set up

Location-Dashboard-View-Report-Reports-Rank-Checker-Admin-BrightLocal-com__2_.png

Once your Ranking report has completed, there are several further actions you can take to get more out of the data — you can access these by clicking on the ‘Actions’ dropdown.

Re-run report: You can manually re-run the report here. Once you’ve made any updates to the settings, or you want to manually see new results without waiting on a schedule, you can manually re-run the report.

Edit Report: This takes you to the ‘General Settings’ of the report where you can make updates.

View External Report: This opens the interactive report in a new internet browser tab, with all mention of BrightLocal removed, including in the URL — this is perfect to share with your clients and colleagues when you want to showcase local marketing progress. Discover more about white-label reporting and external reports here.

Download PDF: Select this to download the Ranking report in PDF format, which can be white-labeled (if required). Find out more about white-label reporting here.

Download CSV: Here, you can download the Ranking report data in CSV format.

To learn more about how to boost your visibility using Local Search Rank Checker, enroll in BrightLocal Academy for free today.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