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과 비디오를 통해 방문자를 구매자로 전환

출처 : https://blog.brightcove.com/ko/2013/10/video-%EC%BD%98%ED%85%90%EC%B8%A0-%EB%A7%88%EC%BC%80%ED%8C%85%EA%B3%BC-%EB%B9%84%EB%94%94%EC%98%A4%EB%A5%BC-%ED%86%B5%ED%95%B4-%EB%B0%A9%EB%AC%B8%EC%9E%90%EB%A5%BC-%EA%B5%AC%EB%A7%A4%EC%9E%90%EB%A1%9C-%EC%A0%84%ED%99%98-0

 

아래의 글은 상기 출처의 게시글을 발췌한 것입니다. 보다 충실한 내용을 위해 원본을 살펴보시길 권합니다.

 

[VIDEO] 콘텐츠 마케팅과 비디오를 통해 방문자를 구매자로 전환

2013년 10월 25일 작성자: JEFF WHATCOTT  |  브라이트코브

 

HubSpot에 따르면 유기적인 검색(인바운드 마케팅)으로 찾아온 잠재고객중 14.6%가 고객으로 전환되는 반면 아웃바운드 마케팅을 통해서는 1.7%만이 실제 고객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아래의 Bright Ideas 비디오는 비디오 아래에 있는 인포그래픽을 설명하고 있는데, 내용이 훌륭합니다. (비디오는 검색 결과의 첫번째 페이지에 나올 확률이 텍스트 페이지보다 53배가 높습니다. ) 한글자막이 제공되므로 비디오(동영상)을 살펴보시고 콘텐츠 마케팅의 현주소를 알아봅세요. 마케터들의 노이즈를 극복시켜주는 차별화된 솔루션이 자사의 제품이라고 선전하는 면이 있으나 모두 올바른 지적이며 실제로 브라이트코브의 솔루션은 대단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콘텐츠 마케팅과 비디오를 통해 방문자를 구매자로 전환

상기 인포그래픽 출처 : http://go.brightcove.com/forms/content-marketing-infographic

 

[VIDEO] 시청자들을 고객으로 전환하기

.”>
Brightcove PLAY 컨퍼런스 비디오는 온라인 비디오 업계에서 가장 주목해야 하고 흥미로운 주제들을 담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터들이라면 “시청자들을 고객으로 전환하기: 비디오가 마케팅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가”라는 주제를 추천해 드립니다. 이 세션에서는 이전 브라이트코브 블로그에서 강조했던 것과 같이 디지털 마케팅 업계의 유명인사 – Contents Marketing Institute의 Joe Pulizzi, Oracle의 Linda Crowe, 그리고 Adjust Your Set 의 Chirs Gorell Barnes – 들이 브랜드 스토리텔링과 기업이 맞닥뜨리고 있는 콘텐츠 마케팅의 어려움들에 대해 실무적인 내용부터 비전까지 조망해 봅니다. 아래에 full version 을 게시하였는데 한글자막이 없는 것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