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당신의 웹사이트의 전환율을 상승시키는 26가지 조언들(26 TIPS TO HELP YOU BOOST WEBSITE CONVERSION RATE #INFOGRAPHIC)

 

A(A/B test) : A/B test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디자인 변화를 통해 전환율이 어떻게 변화되는지 실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일 부가가치가 높은 페이지를 실험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세요.(주석 : A/B test 는 매우 중요한 전환율을 높히는 도구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저의 다른 게시글인 “웹사이트 및 광고 운영 최적화를 위한 도구(split test(A/B test)) 중 구글 애널리틱스의 실험도구를 이용한 웹페이지 요소에 대한 split test “-를 참조하세요)
B(Browser Testing) : 브라우저 실험. 브라우저별로 전환율을 확인하세요. 많은 브라우저별 실험을 하고 브라우저에 관련된 문제들을 해결하세요.(주석 :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에서 이미지가 깨지지 않는데, 익스플로어에서는 깨진다거나 익스플로어에서는 결제가 되는데,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결제가 안된다든지 하는 문제들을 확인하고 해결하세요.)
C(Collect E-mail) : 이 메일을 수집하세요. 결제 단계 또는 양식에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함으로써 당신은 고객을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주석 : 개인적으로, 이메일 주소의 획득 및 이를 통한 마케팅은 A/B test 다음으로 전환율을 높힐 수 있는 훌륭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D(Drip Campaigns) : 캠페인((사회・정치적 목적을 위한 조직적인) 운동[활동])으로 가득차게 하세요. 당신의 블로그에 존재하는 컨텐츠들을 사용하세요. 리더의 받은메일함에 그것들을 직접 전달해주세요.
E(Email Marketing) : 이메일 마케팅은 아직도 최고의 ROI(투자수익률?)을 전해줍니다.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구축하고 전환율을 몰아오는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하세요.
Free Shipping) : 선적(배달)비용은 사람들이 장바구니 항목을 선택한 상품을 빼는 요소중에 하나입니다. 최초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선적(배달)을 제공하세요.
G(Goal Tracking) : 각각의 웹사이트는 당신의 사업 목표를 분명히 합니다. 당신의 사업 목표를 당신의 고객과 일치시키세요. 당신의 웹사이트의 푸터(맨아래 반복되는 부분)에 포함시키세요.
H(Hello Bar) : Hello Bar(www.hellobar.com HelloBar Sign In Convert more visitors into customers with Hello)는 무료 도구인데 당신이 사이트 방문자의 주의를 끌어 call to action(행동유발)을 하게 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제안(예를들면 세일과 같은 제안)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주석 : 워드 프레스의 플러그인 서비스로도 제공되는 이용되는 검증된 도구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설치할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고 구글 Gmail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바로 setting(환경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일반 웹사이트에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피드버너의 경우, 많은 기능이 있으나 영어를 한글로 변환할 수 없는 부분이 있어 국내 사용자들에게서 많은 이메일 목록을 얻지 못하는 단점이 있으나 이 도구는 설명부분을 한글로 쉽게 변환할 수 있어 좋습니다.)

I(Image Sliders) : 당신의 사이트에서 이미지 슬라이더, 배너광고를 회전시키는 것을 제거하세요. 그것들은 전환률을 죽이는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J(Jump Page) : Jump page(웹 광고 및 마케팅에서 고객의 관심 집중과 여론 조사 시 정보 수집을 위해 사용하는 웹 페이지.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된 스플래시 페이지, 텍스트, 그래픽 등의 팝업 윈도 형식으로, 광고 중인 제품이나 서비스와 직접 연결되고 별도로 선전 중인 광고의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사용된다.), splash page(홈 페이지(타이틀 페이지)가 표시되기 전에 내용이나 제목을 소개하는 페이지. 타이틀 페이지로 자동 점프한다.)를 제거하세요. 이것들은 거의 가치가 없습니다. IP 감지를 대신 사용하세요.
K(Key Functionality) : 당신 사이트의 목적을 완성하는 단계의 수를 줄일 수 있도록 당신의 홈페이지에 상품 등의 핵심적인 목적/기능(유선 전화, HP, e-mail 등 연락처)을 배치하세요.
L(Lnading Pages) : 유료 검색 광고집행에서 전환률을 높힐 수 있도록, (주의) 집중을 방해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고도로 목표설정된 도착페이지를 만들어주세요.(주석 : 많은 광고를 동시에 진행할 경우, 유료 광고 집행해서 흔히하는 잘 못이 도착페이지를 잘 못 설정하여 비용만 지불하는 실수입니다.)
M(Multiple Languages) : 심지어 당신 하나의 시장에서만 운영한다고 하여도, 당신의 사이트에 1개이상의 언어를 제공하는 것은 이익을 줍니다.
N(No Result Found) : 당신의 내부 사이트 검색에서 ‘검색 결과 없음’을 방지하세요. 사이트내 검색을 이용하는 방문자는 3 ~4 배 더 높은 전환률을 보입니다.( 사이트 내 검색의 중요성과 검색결과를 확인하는 저의 다른 게시글 구글애널리틱스Tip : 사이트검색 을 참조해주세요)
O(Optimize) :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최적화하세요. 전체 트래픽중 60%이상은 모바일에서 옵니다.
P(Payment Options) :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세요. 당신의 고객 모두가 카드만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Q(Quantitative Research) : 임상 실험 결과 수치로 얻어지는 데이터들을 수집하는 정량적(수량적) 조사는 당신이 고객행동을 이해하게 해줍니다.
R(Rich Snippets) : 풍부한 스니펫은 검색결과 페이지에서 당신의 페이지를 두드러지게 합니다.
S(Screen POP-UPS) : 매력적인 제안이나 상을 제공하는 스크린 팝업을 실행하세요. 그리고 당신은 이메일 목록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T(Thank you pages) : 고객에게 더 비싼 제품 또는 서비스을 방문자에게 구매하도록 설득하거나/하고 교차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사용하세요.
U(Usability testing) : 가용성(사용성) 테스트는 첫방문한 사용자가 당신의 사이트를 살펴볼때, 숨겨진 가용성(사용성)을 발견하게 해줍니다.
V(Value Proposition) : 가치 제안은 어떤 점이 당신으로부터 구매하게 하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W(Web Forms) : 당신이 추가한 (채워야할 웹 양식이 많을수록, 전환율은 낮아집니다.

 

X(Exit Survey) : 방문자가 나가고자 할때 그들은 왜나가려고 하는지 출구 조사를 하세요

 

Y(You or your) : 당신이 만든 컨텐츠를 연결할 리더가 될 사람에게 글을 쓰세요

 

Z(Zero in) : 당신의 목표 청중들을 조준하세요. 당신의 방문자들은 누구이고 그들의 방문의도는 무엇인지 이해하세요.

 

아래 인포그래픽의 출처는 http://www.visualistan.com/2014/11/a-to-z-guide-to-conversion-rate-optimization.html 이며 “Share This Infographic On Your Site”라고 웹사이트에 공유해줄 것을 허락 및 요청한 인포그래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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