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율을 높히기 위해서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좁혀라

고객의 선택의 폭을 줄이면 전환률을 높힐 수 있다고 설명하고 좋은 케이스 스터디가 있어 인바운드 마케팅의 방법으로 소개합니다.

저는 Drop-Down Menu 부분이 재미있는데, 4개의 메뉴를 만들면 14%만이 선택을 해서 살펴본다고 하니 가능한 메뉴를 줄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아마존조차 최대 6개의 상품만 제안하며 24개 잼보다 6개의 잼이 전환률을 6배나 높힌다고 하니 실전에 꼭 참조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출처 :http://www.quicksprout.com/2014/02/24/how-reducing-options-can-increase-your-conversions/#(아래의 infographic(이미지) 은 게시자가 Embed code 를 통해 Web Site 에 게시하는 것을 허락해준 infographic 입니다.)

 

How Reducing Options Can Increase Your Conversions
Courtesy of: Quick Spr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