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마케팅(inbound marketing)의 의미와 중요성

‘인바운드 마케팅’의 의미

아웃 바운드 마케팅은 TV 광고, 텔레 마케팅, 전시회 및 이메일 폭발과 같은 기존의 마케팅 방법을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이에 대조되는 인바운드 마케팅(inbound marketing)은 잠재 고객, 고객 및 대중이 온라인에서 당신을 찾을 수 있도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Google / 검색 엔진,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방문자를 유치하는 것입니다.(Brian Halligan 와 Dharmesh : HubSpot 의 공동창업자)

인바운드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도록하는 데 필요한 기본 단계에 관한 것이며, 더 중요한 것은 웹 방문자가 고객으로 전환한다는 것입니다.

inbound marketing

 

‘인바운드 마케팅’의 중요성과 수행방법

미국에서와 같이 영국에서도 인바운드 마케팅(inbound marketing)이 마케팅 기법으로 크게 성장하고 있다고 하며 2014년 영국회사의 79%가 인바운드 마케팅(inbound marketing)을 수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장세는 전년대비 25%에 이른다고 합니다. 성공적인 인바운드 마케팅(inbound marketing)을 위해 SEO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합니다. (응답자들중 43%는 이미 검색엔진최적화에 초점을 맞춘 인바운드 마케팅으로부터 긍정적 ROI를 발견했다.,(Of respondents who already see positive ROI from inbound are focusing on SEO and growing their organic traffic as top priority. 43%))

http://blog.hubspot.com/ 에서 제공하는 slide share를 통해 더 살펴보시면 인바운드 마케팅(inbound marketing)의 중요성과 수행방법에 관한 영감을 있으실 것같아 게시합니다.

 

 

 

참고자료 : 1. Why You Should Read “Inbound Marketing”

2. 9 inbound marketing insights revealed 2014 from HubSp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