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와 브랜드 목적에 따른 소셜미디어 선택 방법(Social Media Cheat Sheet for Users and Brands) : Q. 페이스북, 트위터, G+,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레딧 등 다양한 소셜중에 어떤 것을 이용할까 ?

첫번째칸은 소셜의 특징(브랜드 목적), 두번째칸은 사용자수, 세번째칸은 사용자들의 특징, 네번째칸은 사용자들의 이용행태입니다. 사용자의 연령대와 남성/여성 구분하여 어떤 소셜을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해야할 지 판단할때, 좋은 자료를 제공하고 있어 게시합니다. 

사무기기 상품 판매하고자 유튜브를 열심히 했는데, 82%의 사용자가 10대여서 구매력이 없습니다.  

유튜브는 중지하고 링크드인을 알아보아야겠습니다. 예를들어, 여성의류를 판매하는 회사라면 핀터레스트를 해야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소셜을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해야할 지 판단할때 좋은 자료

 

출처 : http://www.smartpaperhelp.com/blog/social-media-cheat-sheet-for-users-and-brands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