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을 개선시킬 수 있는 놀라운 Google 크롬 확장 프로그램 13 개(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관련 동영상으로는 아래의 동영상을 권합니다. 동영상과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는 중복되는 부분이 있는데 검색엔진최적화(SEO) 를 중시하는 마케팅을 위한 확장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아래의 동영상이 더 알맞습니다.

 

14 Chrome Extensions That Will Save HOURS of Marketing Work(6:58)

 

** 이글은 Neil Patel 의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을 번역 발췌하고 제가 사용후기를 포함하여 내용을 추가한 게시글입니다.

Excited man sitting on table with digital tablet and laptop

 

“장인은 그의 도구만큼 좋다(a craftsman is only as good as his tools)”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귀하의 견해가 그 문구의 실제 유효성에 상관없이 저는 기업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도구 를 공유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Chrome 웹 브라우저에 추가 할 수있는 최상의 확장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집중, 새로운 고객 발굴 및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줍니다.

하지만 먼저 Google 크롬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하고자합니다.

 

The case for Chrome( Google 크롬을 사용해야하는 이유 )

물론 브라우저는 많이 있습니다. 사파리, 모질라 파이어 폭스, 마이크로 소프트 에지.

어느 것을 사용하든간에 Google 크롬을 자세히 살펴볼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왜? 왜냐하면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이용가능 브라우저로 간주되고 있고 거기에는 그럴만한 좋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대부분의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크롬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놀랍도록 빠르며 스마트 폰과 통합되고 이메일, 분석 등을 한 곳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우리의 목적을 위해, 당신이 당신에게 유용한 많은 확장을 다운로드 할 수있게 해줍니다.

연구에 따르면 그것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이용 가능한 브라우저로 나타났습니다 .

Google 크롬을 사용해야하는 이유

( 이미지 출처 :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군중들과 함께 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2위와 차이가 43 %의 간격에는 머리를 돌려 살펴보아야 합니다. 적어도, 저는 그것을 시도하기를 권하고 싶습니다.

확장 기능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 해 봅시다. 그것은 우리가 결국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사용하는 동안 브라우저의 기능을 향상 시키도록 고안된 간단한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널리 사용되는 HTTPS Everywhere 는 보안되지 않은 HTTP 사이트를 설치할 때 자동으로 암호화 된 HTTPS 사이트로 변경합니다.

즉, 귀하의 브라우징 및 정보는 귀하가 생각할 필요없이 더욱 안전해질 것입니다.

또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Chrome 웹 스토어 로 이동하여  원하는 확장 프로그램을 찾으십시오.

 

Chrome 웹 스토어

( 이미지 출처 :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선택할 수있는 수천 가지가 있으며 각각은 독특하고 도움이 되는 경험을 약속합니다.

물론, 당신이 얼마나 많이 사용하느냐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올바른(알맞은) 확장 프로그램을 찾으면 클릭하여 Chrome 브라우저에 추가하시기만 하면됩니다.

add-extension

( 이미지 출처 :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결국 크롬을 너무나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그 과정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브라우저에서 쉽게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는 확장 기능을 테스트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확장 프로그램의 아이콘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Chrome에서 삭제’를 선택하십시오.

remove

( 이미지 출처 :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모든 것을 고려 했으므로 제가 공유할 도구를 시도해도 당신은 잃을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당신이 더 나은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있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하나는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시작할 수 있도록 나는 당신에게 인생의 모든 측면에서 더 나은 작가가 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도구 # 1 : 해시 테스트 (  Hashtest , 소셜 게시물을 만들고 공유할 때 어떤 해시 태그가 가장 실적이 좋은지 확인할 수있는 유용한 도구 )

전에 해시 태그를 항상 사용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해시 태그가 필요한 경우가 여전히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해시 태그는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사진을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해시 태그가 필요한 경우에는, 당신이 사용하는 태그가 가치를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곳이 Hashtest 가 있어야 할 곳 입니다.

이 도구는 자동으로 고려중인 해시 태그의 품질을 실시간으로 테스트합니다.

따라서 게시물을 만들고 공유할 때 어떤 해시 태그가 가장 실적이 좋은지 확인할 수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hashtest( 이미지 출처 :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화면 상단 구석에 편리하게 위치하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간단합니다.

또한 최상의 결과를 클립 보드로 복사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 프로세스가 단지 몇 개의 섹션으로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It even lets you copy your best results to your clipboard, which means the entire process should take only a few sections. 클립 보드로 복사를 click하시면 초록색(best)만 추출하여 복사하므로 소수의 best 만 획득하여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이 예제에서와 같이 결과에 색상 코드를 지정하는 방법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hash

( 이미지 출처 :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분명히 이 경우 #marketing 옵션은 (초록색 best)등급이라 더 좋습니다.

따라서 이 도구를 자주 사용하지 않터라도도 필요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있는 좋은 도구입니다.

((주석))동영상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텍스트가 없는 인스타그램에서 더 쓰임이 있고 다른 소셜네트워크에서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한국어도 지원합니다.

저는 워드프레스에 글을 올리때 태그 선정시 이용하고자 합니다.

 

Tool #2: LinkedIn Sales Navigator 

이 Chrome 확장 프로그램은 무료 LinkedIn 회원에게는 ‘Lite’, LinkedIn Sales Navigator 가입자에게는 ‘프리미엄’의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링크드인의 1촌인 사람과 gmail로 mail 보내거나 받았을때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LinkedIn은 훌륭한 판매유입경로 입니다.

LinkedIn의 유용성을 확장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그것을 보다 더 좋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이 LinkedIn Sales Navigatorr 확장프로그램  을 공유하는 이유입니다.  에서 download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mail 연락처에 대한 자세한 정보 은행을 제공합니다.

그렇게 좋게 들리지는 않겠지만 실제로는 5 천 개의 전자 메일로 채워진받은 편지함을 파고 들지 않고도 관련성 높은 메시지를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정보는 다음과 같이 Gmail 계정의 사이드 바에서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LinkedIn Sales Navigator -1

( 이미지 출처 :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이 프로필은 이름, 회사 및 소셜 미디어에 대한 링크까지 제공합니다.

그리고 더욱 유용하게도, LinkedIn에서 공유하는 연결이나 사용자가 참여할 수있는 상호 그룹과 같은 분위기를 부드럽게 할 수 있는 짧은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귀하의 목표에 맞는 메시지를 제공하고 소중한 대화를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높여줍니다.

게다가 이것은 확장 기능의 라이트 버전 일뿐입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면 네트워킹과 같은 맞춤 기능이 추가되고 Gmail에 직접 저장됩니다.

LinkedIn Sales Navigator-2 

( 이미지 출처 :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따라서 당신이 링크드인에서 LinkedIn Sales Navigator를 사용하는 경우 이 도구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소한 타켓(고개)에 메시지를 유지하고 좋은 대화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정말 좋아한다면 업그레이드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가 끝날쯤이면 당신은 더 나은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 있을 것이고 당신의 팀에는 강력한 자산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도구 # 3 : SEMRush

SEMRush 전체에 대해서는 아래의 게시글에 정리하였고 크롬 확장프로그램 사용법은 이 게시글에 정리하였습니다.

The Best SEO Tools of 2017(2017년 최고의 검색엔진최적화 도구들 정리:SEMrush, Ahrefs)

 

SEMRush는 모든 마케팅 담당자가 살펴볼 수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

전체 플랫폼은 Google에서 사이트의 검색 트래픽 및 실적을 신속하게 분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음은 제공하는 정보의 예입니다.

SEMRush-1

(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자연 검색, 유료 검색, 백 링크 및 기타 유용한 정보를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유용한 도구에 크롬 확장기능으로 추가만 하면 됩니다.

 

SEMRush는 두 가지 확장 기능(1. SEMRush 페이지 순위(SEMRush Rank), 2. SEMRush열기(Open in SEMrush) )  이 있으므로 사이트나 경쟁 업체의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SEMRush 페이지 순위(SEMRush Rank) 라고 하며 매우 간단합니다.

SEMRush Rank 라는 확장프로그램은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semrush-rank/idbhoeaiokcojcgappfigpifhpkjgmab?hl=en 에서 download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SEMRush-2

(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화면 상단에 작은 버튼 하나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진정한 가치는 표시되어지는 숫자입니다.

그 숫자는 평범한 알림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SEMRush의 알고리즘에 따라 페이지 순위가 얼마나 높은지를 알려주는 숫자입니다.

즉, SEMRush를 열고 URL을 입력한 다음 해당 정보를 직접 찾으면 페이지의 권한 및 상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유용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약속했던 것처럼, 그것은 SEMRush의 모든 것이 아닙니다.

또한 SEMRush열기( Open in SEMrush,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open-in-semrush/chgblofegkokcojhgjfgfdbgbcalnpml?hl=en )  도구를 사용하여 현재 페이지의 전체 개요(rundown)를 빠르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SEMRush-3(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다시한번 반복하면, SEMRush는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특정 URL을 수동으로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은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단 몇 초만에 얻을 수 있으므로 체계적이고 궤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미 SEMRush를 사용하시고 있다면 SEMrush 확장프로그램도 시도(이용)하세요. 이것 없이 어떻게 지금까지 지냈는지 의아해질 것 입니다.

 

 

Tool #4: Boomerang(부메랑, 이메일의 흐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확장 프로그램)

인기있는 동영상 루핑 앱과 혼동하지 마세요. Boomerang  은 이메일의 흐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정확하게 말하면 잠재 고객이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당신을 보고 응답할 가능성이 높아지도록 이메일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할 수있는 멋진 것들을 모두 보여줍니다.

image3전체적으로이 앱에는 많은 사람들이 고려할 가치가 있는 기능이 많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이메일 예약 기능을 정말 좋아합니다.

Boomerang 부메랑_1(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image22과거부터 마케팅 이메일을 보내고 있는 마케팅 담당자는 이메일을 보낼 최적의 시간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메일 예약 기능이 없으면 적시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근하여 처음 열게 되는 시점인, 주의를 끌수 있는) 월요일에 다른 사람의 받은 편지함의 상단에 있고 싶다고 말하십시오.

보통의 경우, 귀하의 이메일이 적당한 시간에 작성되고 발송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오전 5시에 일어나야 합니다.

그러나 Boomerang을 사용하면 이메일이 정시에 전송된다는 사실을 알면서 알람을 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은 당신의 필요와 상상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Boomerang에는 나에게 있어 눈에 띄는 기능중 하나가 있습니다. 즉, 이메일에 얼마나 쉽게 응답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수익성에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이것은 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에게는 실제로 혁신적인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이 끊임없이 이메일을 읽고 읽기 힘든 이메일을 보내고 있다면 매우 좋은 결과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Boomerang을 가지고 당신의 메시지를 확인하면, 실제로 답장을 받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 과정이 완전히 수동적이라는 것입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모든 작업을 처리합니다.(이메일을 작성하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제목의 길이, 단어수, 질문의 수, 읽기 쉬운지 정도, 적극성, 예의 바름, 주관적인지 등을 보여줍니다.)

 

Boomerang 부메랑_-2(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주석))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고 gmail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용법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이 나옵니다.

Boomerang 부메랑 사용법

아래의 4가지 기능을 설명하고 있으며 각각 동영상 매뉴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Send Later
나중에 메시지 보내기를 예약하거나 되풀이 메시지를 설정하십시오.

Response Tracking
회신하지 않으면 이메일 응답을 추적하여 당신의 받은 편지함으로 되돌려 보낼 수 있습니다.

Read Receipts
읽음 확인을 요청하거나 링크가 클릭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spondable
인공 지능으로 더 나은 이메일 작성할 수 있습니다.

Tool #5: Grammarly (문법)

Grammarly  는 고등학교 때했었던 추가 숙제없이 글쓰기를 편집하고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된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문법, 맞춤법 및 기타 일반적인 문제를 포함하여 글쓰기의 모든 측면을 자동으로 검사합니다.

그들의 평범한 플랫폼은 자신의 에디터에 단어를 쓰거나 복사 / 붙이기를 요구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다음 변경할 수있는 요소에 대한 조언을 받습니다.

그러나 Chrome의 확장 프로그램은 긴 팔 역할을 하며 매일 사용하는 사이트 중 일부에 접속하여 이메일이나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즉시 조언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이 확장 기능의 작동 방식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gramarly당신은 고객에게 보내는 매우 중요한 이메일에 여분의 두 눈을 원하지 않습니까?

정말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평판(명성)에 영향을 줄 수있는 오류를 완화할 수 있다면 절대적으로 문법을 조사해야합니다.

그 가치는 상당히 명확하지만, 그런데 그 기능은 무엇일까요?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때, 저는 Gmail에서 테스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Grammarly 문법 크롬 확장프로그램_1

 

gramarly 2(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그들의 광고가 약속했던 것처럼, 의도적으로 배치된 오류는 보내지 말라고 경고하는 빨간색 알림이 생성하였습니다.

그 밖의 어떤 것도 잘못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나는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페이지의 어떤 부분이라도 이 도구를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내가 그랬을 때 나는 Grammarly이 내 문장의 다른 부분을 표시했음을 알았습니다.

 

Grammarly 문법 크롬 확장프로그램_2

(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추가 된 깃발은 “불분명 한 선행자”를 위한 것이 었습니다. 이는 내 청중이 “this”라는 단어가 참조하고 있는 것을 모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또한 속이 들여다보이는 뻔한 맞춤법 오류에 대한 신속한 수정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오류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었고 예제라 작성한 “전자 메일”을 보낼 준비가되었습니다.

이 작업에 몇 초가 더 걸렸지만 오류가없는 메시지나 소셜 게시물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이 도구의 응용 프로그램은 마케터에게는 무한하므로 잘 살펴보십시오.

((주석))Microsoft Office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영어만 된다는 것. 한국어는 안된다는 점입니다.

 

 

도구 # 6 : Oktopost

세계의 소셜 미디어 괴짜를 위해 Oktopost 를 소개 하겠습니다 .

특히 B2B 소셜 미디어 관리에 중점을 두는 반면 비즈니스 용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는 사람은 응용 프로그램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장 기능  은 Oktopost가 제공하는 것의 가치에 추가됩니다. 왜냐하면 브라우저에서 기사와 게시물을 직접 공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큐레이터의 노력과 소셜 게시물 관련성을 유지하는 맞춤형 도구가 제공됩니다.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공유하려는 페이지에서 확장 프로그램의 탭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Oktopost_1

(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소식을 공유 할 때 내 소식이 어떻게 표시되는지에 대한 간략한 미리보기를 제공하는 드롭 다운 메뉴가 표시됩니다.

거기에서 캡션을 입력하고 게시해야합니다.

모든 것을 똑바로 유지하려고 탭을 클릭하지 않아도됩니다. 쉬워요.

 

((주석))

유료 소프트웨어인지 sing in(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 이메일) 모두 안돼 더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소셜 마케팅 대행사에서 사용하는 유료 tool 같습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서비스 에 따르면,  소셜 계정을 관리하려면 콘텐츠 게시, 상호작용, 광고 및 활동 추적 및 분석을 관리해야하는데, 이때 활용할 수 있는 도구들로는 아래와 같은 것이 있으며 복수로 사용하기를 권하고 있습니다.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hootsuite( hootsuite.com) : 무료번저 최대3개의 계정관리, 유료 사용시 50 계정과 여러 사용자를관리할 수 있음
sproustocial(sproustocial.com) : 여러 계정을 쉽게 관리,분석 제공하여 대행사에서 주로 사용함
buffer(buffer.com) : 콘텐츠 게시를 예약하는 도구, 참여 및 도달 범위에 대한 분석을 제공함
oktopost(oktopost.com) : 많은 소셜 미디어 계정에 대한 게시일정을 미리 예약하고 배포함.

hootsuite( hootsuite.com)에 관해서는 저희의 다른 게시글을 참조하시고

[추천]훗스위트(Hootsuite, 소셜 미디어의 컨텐츠 관리를 위한 tool)

buffer(buffer.com)에 관해서는 저희의 다른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구체적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툴(tool, 자동화 솔루션)들 : buffer, GetResponse, PersistIQ

 

도구 # 7 : BuzzSumo( BuzzSumo )

BuzzSumo  는 모든 마케팅 담당자가 알아야 할 도구 중 하나입니다.

사이트 자체는 콘텐츠의 어떤 부분이 특정 주제 또는 업계에 대해 잘 작동하는지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The site itself gives you a detailed breakdown of how pieces of content perform for a specific topic or industry. )

이 확장 기능을 사용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BuzzSumo 사이트에서 하는 것과 똑같은 작업 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BuzzSumo

(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BuzzSumo의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방문하는 모든 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쟁자가 공유한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하고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이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확장 프로그램을 열고 확장 프로그램이 말하는 내용을 확인하기만 하면됩니다.

소셜 미디어 참여, 고유 한 페이지 뷰 및 공유 또는 백 링크와 같은 기타 항목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번거롭지 않고 실시간으로 콘텐츠 전략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저희의 다른 게시글에서 보다 상세히 설명하였습니다.

당신의 상사가 Buzzsumo에 관해 알기 원한는 것들(Buzzsumo 개요, 사용법 소개 : SNS 시장조사(리포트) 사이트/도구, 착안, 글쓰기 도구 )

 

또한 buzzsumo는 검색엔진최적화 순위를 치솟게하는 고유한 링크를 구축하는 방법으로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추천]검색엔진최적화 순위를 치솟게하는 고유한 링크를 구축하는 방법 : 구글에서 순위를 올리는 백링크 전략(How to Build Unique Links to Skyrocket SEO Rankings (2018) | Backlink Strategies to Rank on Google)

 

도구 # 8 : LinkClump

저희의 다른 게시글에서 자세히 다루었습니다. 아래의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수동으로 특정 사이트의 클릭률을 높혀 사이트 순위를 올릴때도 유용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 수작업 tool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을 링크드인 프로로 만들어주는 22가지 조언_기술들 2. 하루에 100 개 이상의 프로파일을 보세요[링크드인 도구 : 크롬확장프로그램 1. linkclump], 2. Profile Hopper

 

도구 # 9 : 라이너( Liner Web & PDF Highlighter )

웹 페이지 및 PDF 파일을 위한 강력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디지털 형광펜 확장프로그램입니다.
LINER은 모바일 및 데스크탑에서 수행 한 모든 하이라이트를 저장합니다. 페이지를 다시 방문하면 모든 하이라이트가 마술처럼 나타납니다. 전체 기사를 공유하는 대신 강조 표시된 페이지를 공유하십시오. 
하이라이트 자체에 의견을 남겨 웹 페이지에 문장 수준의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라이너로 모든 것을 강조하십시오.

-텍스트를 선택 / 드래그하여 웹을 강조 표시합니다.
-웹 페이지를 다시 방문하면 하이라이트가 나타납니다.
-모든 하이라이트는 데스크탑 / 모바일에 저장됩니다.
-하이라이트를 다양한 색상 (빨강, 파랑, 녹색 또는 자주색)으로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를 폴더로 구성하여 하이라이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아카이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에 대한 많은 연구를 수행 해야하는 경우, 이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관련 정보를 체계화하고 신속하게 회수할 수있는 방법없이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라이너 는 조사 할 때 블로그 게시물이나 웹 페이지에서  빠르게 강조 표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렇게하면 좋아하는 콘텐츠를 읽고 강조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찾은 콘텐츠를 다시 발견했을 때 보다 빠르게 다시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작동 방식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qgxVvDLuD0&feature=emb_logo

하이라이트를 쉽게 추적하고 실행중인 카탈로그를 유지하기 때문에 혼란에 빠지지 않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형광펜 모드를 활성화하려면 “~”버튼을 누루기만 하면 됩니다.

Liner

(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이것은 당신 업무에 머무르게 하고 당신의 컨텐츠 소스를 잘 체계화하도록 합니다.

적어도 당신에게 돋보이는 팁이나 트릭을 시각적으로 상기시켜주는 것에 유용합니다.

 

도구 # 10 : 포켓에 저장( Save to Pocket )

완벽한 작품을 읽고 있을 때가 있지만 공유할 이유가 없을때가 있습니다.

그런 일이 생길 때면 Save to Pocket  확장 기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최근 프로젝트에 참조하거나 빠르게 돌아가기를 원하는 기사를 빠르게 저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는 소셜 미디어 관리자인 경우, 나중에 큐레이터할 수 있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보여 주듯이 당신이 원하는 어떤 이유로든 페이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카테고리별로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조직화가 너무 복잡해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으로나 전문적으로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당신이 원하는 링크를 찾기 위해 저장된 링크를 여러 번 찾아 볼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길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장한 주제에 따라 다른 추천 기사를 볼 수도 있습니다.

Save to Pocket

( 이미지 출처 : https://neilpatel.com/blog/google-chrome-extensions-marketing/ )

당신이 압박을 받을때,  이 확장프로그램은 훌륭한 조직화 도구로 만들수 있을뿐만 아니라 대단한 연구 도구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든, Save to Pocket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재료를 넣어두는) 백 버너에 유용한 조각들을 보관할 수있는 대단한 방법입니다.

 

도구 # 11 : Zapier 푸시( Push by Zapier )

이 확장프로그램은 Zapier 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수록 유용합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에서 Zapier Push 주황색 버튼을 눌렀을때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기능들( 2020-05-13 현재는 기본 zap으로 Push to Google Sheets, Push to Trello, Push to Gmail, Push to Clearbit to Slack 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외에는 [Make z Push Zap]을 통해 zap을 만들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zap 을 만들어 놓은 상태라면 반복적으로 문자를 보내거나 이메일 보내거나 쉽게 구글 캘린더, 구글 스프레드 시트 등에 일정을 추가하는 작업등을 할 수 있습니다.

Zapier 푸시 는 그들이 실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위한 도구들을 많이 사용하는 마케터에게 추천하고 싶은 확장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작업 흐름 도구는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수많은 앱들을 통합할 수 있게 해줍니다.

Zapier 푸시-1

( 이미지 출처 : https://zapier.com/blog/push-by-zapier-google-chrome-extension/ )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zapier에서 제공하는 모든 도구를 통합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 Slack 채팅에 정기적인 게시물을 만들고 싶다고 합시다.

밀어 넣기(push)를 설정하면됩니다. 현재 슬랙에 있지 않아도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Zapier 푸시 는 당신이 만든 모든 푸시를 저장합니다.

Zapier 푸시-2

( 이미지 출처 : https://zapier.com/blog/push-by-zapier-google-chrome-extension/ )

활성화, 비활성화 또는 편집해야하는 경우 Zapier 계정으로 넘어 가서 체크 아웃하십시오.

이 도구의 유연성과 유용성으로 인해 바쁜 마케터에게는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정기적인 푸시 일정을 만들어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도구 # 12 : Evernote 웹 클리퍼( Evernote Web Clipper )

이 확장 프로그램은 evernote를 활용하시고 계신분에게 유용한 도구입니다 전체 화면이 특정 이미지, 전체 글이나 일부 글을 빠르게 보고 있는 웹주소(URL)과 함께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후 evernote에서 저장되었던 것을 click하면 즉시 웹페이지를 열어 전체 내용을 볼 수 있어 자료들을 빠르게 색인 및 정리할 때 상당히 유용합니다. 사용방법은 skitch 와 유사하고 매우 간단합니다.

그러나 skitch 처럼 PC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skith에 관해서는 아래의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URL 없이 간단하게 캡처 이미지를 저장하시려면 아래의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고객을 끌어올 수 있는 시각적 콘텐츠 가이드 및 도구들(Canva, BeFunky, PowerPoint, Skitch)

 

Evernote 웹 클리퍼

( 이미지 출처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evernote-web-clipper/pioclpoplcdbaefihamjohnefbikjilc?hl=en )

또한 하이라이트, 화살표 또는 콜 아웃 상자와 같은 간단한 편집을 통해 잠재 고객이 원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도구가 실제로 수행 할 수있는 것들을 간단히 보여주고 있으니 참조하세요.

 

The Evernote Web Clipper 동영상(1:11)

 

버튼 클릭만으로 전체 페이지를 저장하면 다른 화면 캡처 도구로 다시는 혼돈에 빠지지 않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 만 거치면 자신의 콘텐츠에 대해 깨끗하고 강력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By saving entire pages at the click of a button, you’ll never again fumble with another screen-capturing tool.

You’ll be able to create clean, powerful imagery for your own content with just a few simple steps.

 

 

도구 # 13 : 원 클릭 확장프로그램 관리자( One Click Extensions Manager )

위에 언급된 12개의 확장 프로그램외에도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어 관리가 불편하시다면, 또는 너무 많은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어 크롬 작동이 느려진다면 이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세요.

원 클릭 확장프로그램 관리자 One Click Extensions Manager( 이미지 출처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one-click-extensions-mana/pbgjpgbpljobkekbhnnmlikbbfhbhmem?hl=en )

결과적으로 사용중인 모든 새 확장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찾고 활성화 <-> 비활성화로 전환할 수있는 깨끗한 브라우저가 제공됩니다. 활성화된 확장 프로그램부터 보여지고 다음엔 비활성화된 확장 프로그램이 보여지며 알파벳 순으로 보여집니다.

  • 검색 창을 통해 확장 프로그램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크롬 확장프로그램명을 클릭하여이 활성화 / 비활성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크롬 확장프로그램명을 클릭한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휴지통을 눌러 제거할 수 있습니다.
  • 이름 뒤에 톱니 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장 프로그램의 옵션 페이지를 엽니다.

 

결론

바라건데, 지금까지 더 나은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 있도록 해주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하나 이상 발견하였기를 희망합니다.

적어도 Google 크롬은 인터넷을 탐색하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방법이라는 점에 동의할 것입니다.

업무에 머물러 있든, 연구를하든, 단순히 메시지를 미세 조정하든간에 성공을 돕는 수십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나는이 게시물에서 13 개의 확장프로그램만 언급했지만, 귀하는 거기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아시길 희망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을 위해 일하는 것을 찾아서 그들이 당신의 직업을 조금 더 잘하도록 도와주도록 하는 것입니다.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우리 모두가 우리의 기술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참고자료 : 1. How to Use Your LinkedIn Page as a Sales Fun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