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링크드인에서 보다 높은 클릭률을 얻는 방법은? A. 당신의 직원에게 그것을 공유하도록 하세요(Getting Higher CTR on Your Content on LinkedIn)

아래의 게시글은 링크드인에서 보다 높은 클릭률을 얻는 방법(Getting Higher CTR on Your Content on LinkedIn) Chris CrumBusiness 을 번역한 것입니다. ( 출처 : http://www.webpronews.com/getting-higher-ctr-on-your-content-on-linkedin-2016-03/ )

 

당신의 링크드인을 고무시키고 보다 높은 클릭율을 높이는 얻는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간단히 답하면 당신의 직원에게 그것을 공유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링크드인 로고

당신은 직원(고용인)으로 하여금 당신의 회사 컨텐츠를 그들의 링크드인 계정으로 공유하게 하도록 한적이 있습니까 ?

링크드인은 회사의 명의로 컨텐츠를 공유하는 것보다 직원의 이름으로 공유했을 때 클릭률이 2배 높음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효과는 큰 회사일수록 더 커집니다. 

LinkedIn의 마케팅 솔루션 블로그의 LinkedIn’s Nick Mangum은 “모든 크기의 회사들이 직원이 컨텐츠를 공유할때, 혜택을 얻습니다. 그러나 모든 회사들이 동일한 혜택을 얻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기록했습니다. 우리의 분석을 통해, 우리는 10,000 이상의 직원이 있는 회사는 전환율이 2.4배 이상입니다. 10,000 미만의 회사는 회사가 컨텐츠를 공유할때 보다 전환율이 1.8배이상입니다. 

전문적인 서비스는 2.4배, 교육, 재무서비스 그리고 기술은 2배의 증가를 보유줍니다. 

“데이타들은 직원이 회사 대화에서 증가되는 중요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음을 강조합니다.”라고 Mangum은 말합니다.  “당신의 회사가 컨텐츠 마케팅을 향상시키건, 재능의 브랜드화를 향상시키건, 직원의 진실성은 회사가 의미있는 비지니스 성과를 몰아오는 도움을 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회사와 직원 모두에게 혜택이 감을 알려주면서, Mangum은 직원 옹호적인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LinkedIn 은 일인다역을 하는 직원 그룹을 발견하고 그들이 그들에게 제공된 컨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일주일에 한번 그들의 게시글에 포함된 댓글을 포함한 요약 이메일을 발송하며 공유의 혜택을 교육시키라고  제안합니다

이것은 특히 링크드인으로부터 보다많은 referral을 얻기 시작할때 특히 유용합니다. 

2016년 1월에 보고서들은 링크드인은 당신이 보다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도록 변화시켰다고 알려졌습니다. 이것은  검색 급등을 일으키는 Pulse news reader으로의 변경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독자에게 모바일 웹으로 기사를 보내는 대신 Pulse 기사를 올려주는 Universal Links라고 불리우는 특징을 추가한 것을 포함합니다. 이것은 지난해 가을에 추가된 추천할 만한 특징의 하나입니다. 

큰 규모의 출판(게시)은 혜택이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사업과 특별히 연관이 있는) 블로그의 어떤사람이 할때 잠재력이 있습니다. 링크드인 공유 플러그인 버튼 LInkedIn InShare button 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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