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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지역(지도) 정보(GMB)로 암웨이(amway)사업 성장시키기

암웨이 사업 활성화 도구로서 구글 지역(지도) 정보의 가능성 

 

미국 암웨이는 구글 지역 정보를 정책적으로 반대하지 않는다

“amway los angeles “로 구글에서 검색하면 여러 정보가 나오고 이중에 distributor 들이 보이는데 

암웨이와 구글 지역 정보

해당 distributor의 웹사이트로 클릭하면  

https://www.amway.com/en_US/myshop/energymax 나

https://www.amway.com/en_US/myshop/EdwinDiaz 등이 나옵니다.

 

암웨이와 구글 지역 정보_1_shopinshop

 

미국에서는 암웨이 본사 쇼핑몰( https://www.amway.com/en_US/ 상점 페이지)내에 사업자들을 위한 shop in shop(개인 쇼핑몰)페이지가 서브 디렉토리 형태로 입점시켜주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www.amway.com/en_US/myshop/*** 처럼 상점을 만들어 주었고 본사 차원에서 지원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암웨이 미국이 구글 지역 정보를 정책적으로 반대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적어도 암웨이 본사 쇼핑몰로 연결되는 구글 지역 정보는 권장한다는 점입니다.

암웨이는 사업자간 공정한 경쟁을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반대하나 구글지역정보는 offline에 기반한 것으로 구글 지역 정보는 온라인 마케팅으로 보지 않는 다는 의미입니다. 

 

구글 지역(지도) 정보는 소상공인/지역사업체를 위한 탁월한 마케팅 채널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click하시면 저희가 대행해 드리는 사업체들의 구글 지역 정보의 효과를 상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노출과 검색 그리고 고객은 얼마나 자주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확인하세요.(전체 고객 review 도 제공할 수 있으나 고객 review는 실명이 많아 따로 e-mail을 알려주시면 접근 권한을 드리겠습니다.)

[Location Name]에서 사업체(위치)별로 조회하실 수 있으며, 기간을 선택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지역 정보의 탁월한 성과(Google My Business 통계)_완성본_1

 

구글 지역 정보의 탁월한 성과(Google My Business 통계)_완성본_2

구글 지역 정보의 탁월한 성과(Google My Business 통계)_완성본_3

구글 지도(지역) 정보가 무엇인지에 관해서는 아래의 페이지를 살펴보세요. 

구글 지도(지역정보) 등록 및 검색엔진최적화(검색결과 상위노출) 서비스

이 페이지외에도 더 많은 정보가 이 사이트의 게시글에 있습니다. 사이드 위젯의 게시글 검색창에 “구글 지도 정보”, “구글 지역 정보”, “GMB”로 검색해보세요. 

 

과제와 해결책

Q. 사람들은 구글 지도에서 암웨이를 얼마나 검색하는가 ? 또는 검색을 안해도 얼마나 노출이 되는가 ?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A. 노출량을 늘리는 것은 건강맛집, 건강식품, 생활용품,  화장품(artistry) 와 같은 키워드를 활용하여 SEO(검색엔진최적화)로 얼마든지 극복할 수 있습니다. (건강 또는 요식업 관련 키워드로 유입하면 가능성 매우 높습니다.)

암웨이 마케팅 방법중 이렇게 확실한 방법이 있을까요!!!

 

Google My Business 적용시 고려사항

일반 유선 전화가 필요합니다.(HP 나 스마트폰은 안되거나 인증받는데 너무 오래 걸림)

기본적으로 GMB(Google My Business) 상의 웹사이트 URL 과 게시글의 Call To Action는 전화걸기로만 연결합니다. 미국 암웨이처럼 국내에도 IBO 별로 쇼핑몰(상점 웹페이지)이 있다면 Call To Action로 사이트 방문 링크를 걸어주세요.

 

암웨이 IBO 분들에 대한 제안

암웨이 사업의 우수성과 가능성을 저는 잘 알고 있습니다.

암웨이 IBO분들에게는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저의 제안 내용은 파트너가 되어 사업을 같이 전개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연락주세요. 

같이 Biz Model 을 검증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희망합니다. 

 

이 Biz Model 의 확장

이 가설/실험이 성공한다면….

저희(사트커뮤니케이션)에게 주는 의미는, 건강식품, 생활용품, 화장품도 GMB(Google My Business) 가 유효한 업종임을 증명한 것입니다. 

암웨이를 비롯한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업체들의 marketing 방법으로 유효하다는 것을 입증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