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구글 광고 집행 품질 수준에 대한 검사 리스트 Google ads audit template

 

karooya의 구글 광고 집행 품질 수준에 대한 검사 리스트 Google ads audit template

 

추상적인 Google Ads Audit Template 을 karooya.com 이 상세하게 정리하였는데 매우 유익한 check list여서 정리하고 있음

이 List 는 기본적으로 PPC (Pay-Per-Click) 광고 광고 집행을 확인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PPC, CPC(Cost-Per-Click), 검색광고는 각각의 사전적 의미, 혹은 검색엔진이 각 용어를 정의하는 방법에 따라 의미상 미세한 차이가 있으나, 모두 키워드를 이용하여 광고를 운영한다는 관점에서 동일하게 취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응형 광고, 이미지 광고, 앱프로모션 광고, 쇼핑광고, 쇼핑광고, 동적 검색 광고 시행착오를 줄이고 완변한 집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PPC 외에 다른 광고 종류에도 적용할 수 있는지 나중에 꼭 메모해 주세요.

 

Google Ads 계정을 감사하면 캠페인 실적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개선 영역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검사 대상 항목( Audit Objective ) : 아래의 링크를 click하시면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이것을 다시 "주요 확인 항목(check list)에 적용해야 이 스프레드시트는 완성됩니다.)
개요
주요 확인 항목(check list)
체크 여부 : 0 또는 1로 표시
가산점 : 1~5 로 표시. 체크여부와 가산점은 ksh 가 만듦
ksh가중치
합계 점수
계정 설정(Account Settings)계정 수준에서 수행해야하는 설정은 무엇입니까? 이 섹션에서는 Google 속성 연결 및 계정을 통해 항해하는 일관된 구조와 같은 주요 작업을 캡처합니다.Link AdWords with other Google properties 0
계정 설정(Account Settings)Is you account's naming structure coherent ?0
전환 추적(Tracking)캠페인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만 캠페인 실적을 아는 것이 더 나은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환 추적을 활성화하고 전환 액션을 정의하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Check if conversion actions have been defined0
전환 추적(Tracking)Verify if AdWords tracking code is added to your site0
캠페인 설정(Campaign Settings)기본적으로 선택되는 캠페인 수준의 특정 설정이 있습니다. 이를 검토하고 비즈니스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예산이 할당되었는지, 광고 예약이 설정되었는지 등이 뒤 따릅니다.Verify the ‘Delivery Method’ selected0
캠페인 설정(Campaign Settings)Verify the ‘Ad Rotation’ option selected0
캠페인 설정(Campaign Settings)Verify your Ad Schedule settings0
캠페인 설정(Campaign Settings)Check if ‘All Features’ has been selected for your campaign0
캠페인 설정(Campaign Settings)Verify if you want to opt for ‘Search partners’ from Search Network0
예산집행 & 입찰(Budget & Bidding)Check if your campaign has sufficient budget0
예산집행 & 입찰(Budget & Bidding)Verify bidding strategy0
예산집행 & 입찰(Budget & Bidding)Verify bid adjustments0
타겟팅( Targeting)올바른 타겟팅을 선택하는 데 큰 차이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타겟팅이 키워드로만 제한 될 수 있지만 상당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집중할 기기, 위치 등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Verify your location targeting (if you are a local business)0
타겟팅( Targeting)Verify your Advanced Location Targeting0
타겟팅( Targeting)Verify your device performance and targeting0
타겟팅( Targeting)Give demographic specifications, if any0
타겟팅( Targeting)Check the display ad placements for inappropriate websites0
광고 그룹(Ad Groups)Verify if your ad groups have active ads0
광고 그룹(Ad Groups)Have you added 5-10 closely related keywords in your ad group0
광고( Ads )광고는 비즈니스의 얼굴입니다. 따라서 광고를 감사하여 실적이 좋고 실적이 저조한 광고를 찾는 것은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또한 광고에서 매력적인 메시지를 검토하면 클릭률이 향상됩니다.Verify if ad guidelines are followed0
광고( Ads )Use keyword in ad copy0
광고( Ads )Verify if the landing page is appropriate0
광고( Ads )Check for any offer or time-bound messaging0
광고( Ads )Check your ads for grammatical or spelling mistakes0
광고( Ads )Verify if your ad has a call-to-action0
광고( Ads )Review your A/B testing ad copies0
광고( Ads )Verify if display campaigns are using both image and text ads0
키워드( Keywords )적절한 키워드 세트를 사용하면 관련 검색어에 대해 광고를 게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키워드와 입찰가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 키워드를 추적합니다.Check your search terms for negative keywords0
키워드( Keywords )Is your account using match types appropriately0
키워드( Keywords )Check for any keyword conflicts0
키워드( Keywords )Identify new search query opportunities0
키워드( Keywords )Verify the search queries being triggered by your broad match keywords0
품질 평가 점수( Quality Score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광고의 순위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는 품질 평가 점수입니다. QS가 낮은 키워드를 찾아 최적화하면 광고 게재 방법과 위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Check your keyword's quality score performance0
품질 평가 점수( Quality Score )Eliminate or Improve keywords with poor QS0
광고 확장( Ad Extensions )광고 확장은 광고 순위를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캠페인의 CTR을 향상시킵니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광고 문구 콘텐츠에서 캡처 할 수없는 대체 및 유용한 정보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Check for campaigns with missing ad extensions0
광고 확장( Ad Extensions )Check for non-performing automated extensions0
광고 확장( Ad Extensions )Check the status of ad extension (approved or disapproved)0
광고 확장( Ad Extensions )Are your sitelinks missing description?0
광고 확장( Ad Extensions )Check if your call extension is scheduled during operational hours0
광고 확장( Ad Extensions )Check if ‘call reporting’ is enbledto track conversions from your call extensions0
리마케팅 캠페인(Remarketing Campaigns)생성된 리 마케팅 목록 확인(Verify the remarketing lists created)0
Remarketing CampaignsCheck if the remarketing code has been added appropriately0
Remarketing Campaigns리 마케팅 목록이 방문자를 모으고 있는지 확인( Check if your remarketing lists are collecting visitors) : 이는 웹 사이트에서 사용 된 리 마케팅 태그에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기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목록이 설정된 이후 어떻게 발전했는지 기록해 두십시오.0
Remarketing Campaigns리 마케팅 목록을 여러 개 만들었습니까?( Have you created multiple remarketing lists?) : 웹 사이트에서 참여한 콘텐츠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따라서 등록 페이지, 버려진 장바구니, 방문자가 본 제품 등과 같은 모든 적절한 랜딩 페이지를 사용하여 더 많은 잠재 고객 목록을 별도로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0
Shopping Campaigns판매자 센터의 제품 피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까?( Is your product feed on Merchant Center updated? ) : 제품 또는 가격을 수정 한 경우 제품 피드에서 동일한 내용이 업데이트되고 웹 사이트의 세부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0
Shopping Campaigns검색어 보고서 분석( Analyzing search terms report ) : 여기서 핵심 작업은 STR을 검토하여 제품 피드 세부 정보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를 찾고 제외 키워드 로 추가해야하는 관련없는 검색어를 식별하는 것 입니다.(A key task here is to review your STR to find improvement ideas for your product feed details and also identify irrelevant search queries that you must then add as negative keywords.)0
Shopping Campaigns누락된 속성 확인( Making sure to check for missing attributes ) : 이러한 방대한 재고로 인해 제품 피드의 주요 속성을 놓치기 쉬울 수 있으므로 판매자 센터 계정에서 잘못된 속성이나 누락 된 속성에 대한 경고 메시지를 검토하십시오.0
Shopping Campaigns검색 광고용 리마케팅 목록(RLSA, Remarketing lists for search ads)로 쇼핑 캠페인을 최적화 했습니까?( Have you optimized your shopping campaigns with RLSA) ?) : PLA(Product Listing Ads)가 결과를 주도하는 경우 리마케팅 목록 또는 동적 광고를 만들고 제품 평가( https://support.google.com/merchants/answer/6059553?hl=ko )를 받아 최적화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If results is driven by PLAs you might as well think of optimizing by creating remarketing lists or dynamic ads, getting product ratings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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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자료 : 1. PPC 키워드와 SEO 키워드는 무엇이 다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