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워즈와 광고 최적화 관련 동영상

 

품질평가점수가 높으면 비용은 감소하고 광고게재순위가 올라간다는 점, 합리적인데요. 국내 포탈도 이런 개념을 받아들여젔으면 좋겠습니다.
동영상보고 알게된 것인데, 품질평가점수는 애드워즈에서 속성에서 품질평가점수를 선택하면 자신의 사이트의 점수를 10점 만점에 몇 점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한지 4 개월이 넘었는데 저는 도착 URL이 잘 못 되어 있는지 이 동영상보며 알게 되었습니다. 도착 URL 을 잘 못 설정하는 것은, 마케팅 책에 흔히 하는 실수라고는 하는데, 해서는 안될 실수를 하였습니다. 교육은 이처럼 reminding해준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는 듯 합니다.

광고도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비용을 좀더 효율적으로 지불할 수 있는 방법을 이 동영상에서 찾아보세요. 이 동영상을 보니 품질평가점수가 세삼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 비디오 광고 시작하기_1

 

 

구글 애드워즈 비디오 광고 시작하기_2

 

구글 애드워즈 비디오 광고 시작하기. 비디오 광고중에는 검색어 광고도 있으니 활용해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검색이 늘어가는 현재, 모바일 검색광고는 필수이니까, 참조하세요.

 

14.7.3 현재는 조금 변경되어 [캠페인] 탭 옆에 [보고서] 탭이 없습니다. 대신에 [캠페인]탭으로 들어가셔서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시여 [측정기준] -> [보기]버튼을 누른 후 알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한 후 -> [보고서 인쇄] 버튼을 눌러 보고서를 받으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구글 애드워즈 보고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