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캠페인 또는 이메일마케팅의 랜딩페이지로 비디오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랜딩페이지에 비디오를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방법

구매전환 전략과 함께 손쉽게 몰입할 수 있는 랜딩페이지와 사이트는 고객들의 관심을 빠르게 사로잡고 이 관심을 구매로 이어지게 만듭니다. 비디오를 랜딩 페이지에 사용할 때는 유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상세 사항들을 확인하십시오.
1. 랜딩페이지의 콘텐츠를 간소화 하십시오.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보여주되 내용을 간결하게 만들고 비디오의 길이를 명시해 시청자들이 콘텐츠에 접근하기 쉽게 만드십시오.2. 플레이 버튼은 아주 매력적인 콜 투 액션(CTA) 입니다. 하지만 비디오 내에서 뿐만 아니라 랜딩 페이지에서 시청자를 구매로 이끌 수 있는 CTA를 만드는 것 또한 구매 전환율 향상에 긍정적 영향을 미칩니다.

3. 질 낮은 콘텐츠 대신 시청자들이 꼭 필요로하는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십시오. 콘텐츠의 주요 부분을 티저 영상으로 제공하며 테스트 해 보십시오. 재생이 끝난 뒤 시청자들은 더 다양한 콘텐츠를 보기 위해 그들의 정보를 기꺼이 제공할 것입니다.

4. 비디오를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활용하십시오. E-book, 백서 혹은 블로그 시리즈와 같은 텍스트 기반의 콘텐츠 자산과 비디오를 함께 활용하십시오. 고객 데이터에 대한 좀 더 심층적인 분석을 도와줄 것입니다.

5. 마케팅 자동화 혹은 CRM 시스템을 잠재고객 발굴 활동에 활용하십시오. 몇 퍼센트의 사람들이 콘텐츠를 시청했는지 혹은 그 페이지에서 얼마나 시간을 보냈는지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잠재고객을 사로잡거나 질 높은 잠재고객을 세일즈 팀에게 바로 전달하기 위해 이메일 자동화를 활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