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끌어올 수 있는 시각적 콘텐츠 가이드 및 도구들(Canva, BeFunky, PowerPoint, Skitch)

동영상, 스크린샷, 데이타 시각화, 풍자/시사 만화, 인포그라픽에 이르기까지 시각적 콘텐츠들은 보다 많은 양질의 backlink를 확보하게 해주며 자신이 이끌고 싶은 범주에서 리더가 된다는 점에서 중요한데, 어떻게 하면 훌륭한 걸작에 해당하는 시각적 컨텐츠를 만들 수 있는지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어 공유합니다.

text에 비해 이미지나 동영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넷 이용자의  50%가 이미지나 동영상과 같은 시각적 컨텐츠에 댓글을 남기고 우리의 뇌로 전달되는 정보의 90%시각에 의한 것이고 뇌는 문자보다 시각적인 정보를 60,000배나 빨리 처리하다고 합니다.

저자는 단지 자신이 보관하고 있다고 이유로 이미지를 추가하지 마라, 관련없는 이미지를 추가하지 마라, 진부한 이미지를 추가하지 마라, 이미지의 사이즈를 유념하라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시각적 컨텐츠를 만들 수 있는 네개의 tool, Canva(사진당 대부분 1 달러, 구글드라이브와 연동되는 점은 훌륭함. https://www.canva.com/), BeFunky(사진 편집 tool, http://www.befunky.com/), PowerPoint, Skitch(https://evernote.com/intl/ko/skitch/http:/)을 활용해보세요.

 

아래는 1. Canva, 2. BeFunky, 3. Skitch의 사용법에 관한 동영상입니다. 유튜브에 가이드 동영상이 매우 많으므로 쉽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1. Canva : 칸바를 사용하여 사진과 텍스트만 바꾸시면 손쉽게 이쁜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프로필 커버 사이즈부터 PPT 템플릿까지 다양한 레이아웃이 준비되어 있고 ‘도표’ 디자인도 제공해 인포그래픽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BeFunky

 

3. Skitch : 저는 이 도구를 많이 사용하는데, 많은 기능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꼭 필요한 기능만있고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에 바로 올릴 수 있고 에버노트에 저장했다가 나중에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s://evernote.com/intl/ko/skitch/http:/ 를 접속하시여 “Windows 용 다운로드”를 사용을 선택하시고 저장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4, RELAY, 5. 어도비스파크, 6. 타일 (국내 스타트업 투블루에서 만든 카드뉴스 제작 프로그램. 아주 이쁜 한글 글씨체가 준비되어 있으며 저작권 걱정 없이 양질의 사진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인상적이고 카드뉴스 제작해 추천 사이트이며 Basic 월 ₩9,900, 25장/월 부터 시작합니다. ) 등도 있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누구나 금손 마케터로 만들어주는 이미지 자동 제작 사이트 를 참조하세요.

 

사람들이 사랑하는 시각적인 컨텐츠를 만들려면 1. 격자를 사용하고, 2. 필터를 사용하며 3. 당신의 브랜드의 색깔과 글자체를 설정하며 4. 눈에 띠는 두드러진 대담한 사진을 사용하라고 충고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인포그라픽은 저작가 HTML 코드를 제공하며 게시를 허거한 저작물입니다. 직접 구독을 원하시는 분은 http://www.quicksprout.com/2015/03/20/the-ultimate-guide-to-creating-visually-appealing-content/?utm_source=email&utm_medium=email&utm_campaign=email 을 방문하세요)

The Ultimate Guide to Creating Visually Appealing Content
Courtesy of: Quick Spr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