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엔진최적화와 컨텐츠 마케팅을 결합하는 사이트와 도구들 개요(Smart Ways to Combine Content Marketing With SEO)

 

검섹엔진최적화와 컨텐츠 마케팅을 결합하는 영리한 방법들에 관한 포스팅인데 소셜 네트워크의 종류, 동영상 공유사이트의 종류 등 전세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사이트들을 소개하는 좋은 자료가 많습니다.

전 세계의 content marketing(online marketing) 개요를 1장의 그림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Smart Ways to Combine Content Marketing With SEO

From Visually (공개 인포그래픽으로 Visually 을 click하시면 공개 소스를 얻어 귀사(귀하)의 사이트에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https://visual.ly/smart-ways-combine-content-marketing-seo )

컨텐츠 마케팅을 하면서 피해야할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컨텐츠 마케팅에 해당한다기 보다는 검색엔진최적화에서 피해야할 것들을 설명한 것에 가깝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와 컨텐츠 마케팅을 결합하는 사이트와 도구들 개요_things to avoid

 

컨텐츠를 목적에 알맞게 만들기위해서는 무엇을 해야하는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와 컨텐츠 마케팅을 결합하는 사이트와 도구들 개요_repurposing content

 

Press Release Submission 중 하나인 OnlinePRNews.com(www.onlineprnews.com ) 에 gmail계정으로 account(계정) 만들고 PR(Press Release) 게시되게 한후 대시보드를 방문하여 결과를 확인하고자 하였는데 유료 버전( $79 , $379 and $549 ) 이어서 확인할 수가 없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와 컨텐츠 마케팅을 결합하는 사이트와 도구들 개요_press release submission

이 인포그래픽을 통해 기존에 제가 알고 있던 회사들(두구들)에 대한 범주 정의를 내려주고 있어 도움을 받았습니다. 예를들어, 대부분의 회사들이 검색엔진최적화에 관한 대부분을 취급하지만 SEMrush는 키워드 분석툴에 강점이 있고, 마제스틱은 백링크조사에, 모즈(MOZ)와 레이븐(Raven)은 링크 관리에 강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와 컨텐츠 마케팅을 결합하는 사이트와 도구들 개요_tools

SEMrush에 관해서는 아래의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The Best SEO Tools of 2017(2017년 최고의 검색엔진최적화 도구들 정리:SEMrush, Ahrefs)

 

앞으로 e-mail 마케팅을 해보아야겠다고 판단되면 MailChimp, Awber, Exact Target, GetResponse 를 이용해보세요.  MailChimp, Awber, Exact Target, GetResponse 는 저의 아래의 게시글에서 더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 

 

참고 : 상기 인포그래픽 자료를 제공한 visually는 Visual.ly / Visual.ly(San Francisco, CA, USA, 서비스일 : 2011년)는 인포그래픽을 포함한 시각콘텐츠를 원하는 사업자와 콘텐츠제작 미디어 업체 혹은 개인을 서로 연결해주는 플랫폼(인포그래픽 콘텐츠 마켓플레이스)으로 인포그래픽스 자동 제작툴( 비주얼닷리 크리에이트 http://create.visual.ly/ 누구나 이 툴을 이용해 인포그래픽을 만들 수 있으며, 그 내용을 비주얼닷리에서 공유할 수 있음) 을 제공합니다.

추가정보는 아래의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인포그래픽 콘텐츠 마켓플레이스 : 비주얼닷리( Visual.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