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계정과 구글 애널리틱스 연결하기

https://www.google.com/adsense/   계정을 연결하면 승인된 애널리틱스 및 애드센스 사용자가 두 제품(애널리틱스와 애드센스) 모두에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링크에 데이터가 표시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됩니다.   [최적화] -> [추천]에서 [계정 연결] 을 해주셔도 되고 [설정] -> [액세스및승인] -> [Google 애널리틱스 통합] 으로 찾아가셔서 계정을 연결하셔도 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로 이동하시면 아래의 [설정](톱니바퀴 모양) -> 속성 중 [애드센스 […]

유튜브 채널로 수익내기(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 연결하기)

이 사이트(www.seenbuy.kr) 의 유튜브 채널인See&Buy 유튜브를 통한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https://www.youtube.com/channel/UCLt1kB-w9RJ9ErMbOMrOTCA ) 채널이  2017.6.20 기준으로 구독자 1,026명,  조회수 192,789회 을 넘어서 이제는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여 유튜브 채널에 광고를 올리고자, 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을 연결하는 것을 정리 및 실제 연결하여 광고가 되도록 광고설정하고 그 결과를 공유하고자 이 게시글을 작성합니다.   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 연결하기 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을 연결하기는 기본 […]

이벤트를 구매(실적)으로 전환하기:구글 태그 매니저를 활용하여 구글 애널리틱스 이벤트 추적 자동화 시키기

경제난의 지속으로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고 고객을 유치하여 매출을 증대하기 위해서 프로모션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고객유치를 위해 경쟁업체들은 다양한 판촉 수단을 도입하고 있는 상황에서 차별화되고 특별한 컨셉의 이벤트의 채택은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서 필수요소일 것입니다.   브랜드 홍보, 회원유치, 제품판매 등 다양한 목표를 위해 경품/이벤트 마케팅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옥션과 결혼정본회사중 하나인 퍼플스의 이벤트 내용을 캐처한 것이다. ** 옥션 […]

워드프레스에 Google 애널리틱스 추가하기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면 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자에 대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Google 애널리틱스에 가입하여 추적 ID를 부여받고, 추적 ID가 포함된 코드를 사이트에 추가하면 됩니다. 다음 순서에 따라 구글 애널리틱스에 가입하고 소스: 워드프레스에 Google 애널리틱스 추가하기 테마 옵션(Theme Options) 이용 간혹 테마 중에 구글 애널리틱스 코드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