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브랜딩하기 : 동영상내에 구독 이미지 버튼 넣는 방법

오른쪽 아래 화살표와 같이 자사의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는 이미지를 넣을 수 있다면 브랜드구축에도 유리하고 구독자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유튜브 제작자 스튜디오의 채널 – 브랜딩으로 가세요 https://www.youtube.com/branding 입력하시여 직접 가셔도 됩니다.찾아보기를 선택하시여 사용하고자 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선택합니다.맟춤시간을 선택하시고 업그레이드해주시면 END 

YouTube 사용방법에 대한 한국어 동영상 14편(유튜브를 처음시작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동영상 모음)

YouTube 사용방법에 대한 한국어 동영상 14편이 있어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FUtpTexg6hjeXiUMm0DX1nKUt3nDHTY4 에 재생목록으로 모아 놓았습니다. 유튜브를 처음시작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동영상 모음(재생목록들)입니다. 1. YouTube 채널 구독에 대한 소개 구독하면 관심있는 채널로부터 새로운 동영상을 자동으로 받아볼 수 있음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구독이 많아 유튜브 동영상 올린 분들도 수익이 생겨 더 많은 동영상을 올릴 수 있을 것이고 유튜브도 활성화되니 이것부터 시작하나 봅니다.   2. YouTube 채널 시작하기 https://www.youtube.com/onechannel 의 [채널]을 열어보면 유튜브 채널을 어떻게 디자인할지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YouTube 채널에 운영자 추가하기 함께 여러 명이 채널을 운영하신 다면 소유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공유하지 않고 모두 관리자로 추가 하시는게 좋습니다. 구글 블로그, 구글플러스 페이지 그리고 유튜브 모두 다수의 […]

임의로 설정되어 있는 유튜브채널 URL을 맞춤 URL로 변경하기

임의로 설정되어 있는 유튜브채널 URL을 맞춤 URL로 변경하기 유튜브에서 임으로 정해주는 URL(https://www.youtube.com/channel/UCjX8l9WZSzNq28c3k3dl6mQ)은 운영자나 방문자 모두 기억하기도 힘들고 알려주기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래와 같이 맞춤 URL을 설정하였습니다. http://www.youtube.com/c/김상희0021 http://www.youtube.com/c/I-helpKr http://www.youtube.com/c/IhelpKrSEENBUY 주의하실 점은 한번 변경후에 복구 및 변경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하셔야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로 갑니다 우측상단의 아이콘을 눌러주고 톱니바퀴모양의 [설정]을 click하시고 [개요], [고급]을 차례대로 선택해 주신후 채널설정에서 맞춤 URL을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비메오에 게시된 youtube SEO 관련동영상들

비메오에서 “youtue SEO”( https://vimeo.com/search?q=youtube+SEO )로 검색하면 아래와 같은 많은 훌륭한 동영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최적화 관련 노하우를 알수 있는 도구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Youtube SEO Class from Elite Marketing Pro on Vimeo. Number 1 in Video SEO – 99moves from 99moves on Vimeo. Online Video Marketing Intro – After Effects Template from AE Templates on Vimeo.

[추천]쇼핑몰에 동영상(비디오)가 꼭 필요한 이유, 동영상(비디오) 쇼핑몰의 예

** 아래의 내용은 브라이트코브의 블로그 게시물중 E-commerce 시리즈 1: 쇼핑에 날개를 달아주는 ‘비디오’ 와 인포그래픽: Video Moves Business에 게재된 내용으로 내용이 너무 좋아 일부를 옮겨왔습니다. ** 마케터들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수요를 창출하고 그 수요를 구매로 전환시키는 것입니다. 하지만 수요를 창출하고 구매전환율을 향상시킨다는것이 말처럼 쉽지만은 않습니다. 이메일 캠페인, 소셜미디어, 랜딩페이지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 시대에서 가장 효율적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강력한 전략일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비디오를 활용하는 것은 CPL (Cost per Lead, 고객 발굴 비용)은 물론이고 수요와 구매전환율에 있어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현명한 접근입니다. 비디오는 제품들에 대해 고객들이 쉽게 인지 할 수 있게 하고, 제품의 특장점을 빨리 파악할 수 […]

유튜브도 ‘쇼핑 플랫폼’ 시범 중

이하의 기사 유튜브도 ‘쇼핑 플랫폼’ 시범 중 는 브릿지경제 2018-07-15 15:12 | 신문게재 2018-07-16 13면 기사입니다. 저희 사이트이름이 SEENBUY.KR 인 이유를 설명하는 기사여서 인용합니다.   구글이 ‘구글쇼핑’에 이어 유튜브 쇼핑 플랫폼도 준비 중이다. 15일 구글코리아에 따르면 구글은 미국에서 일부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유튜브를 활용한 쇼핑 플랫폼을 시범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는 자신의 채널에서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하고 있는 것이다. 구글 측은 한국에서 서비스 계획은 아직 잡혀있지 않다고 밝혔다. 하지만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유튜브 사용이 크게 늘면서 정식 론칭은 머지않아 이뤄질 전망이다. 실제 국내 유튜브 이용률은 크게 늘고 있다 ……. 퓨 리서치 센터가 지난 5월 발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10대에게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플랫폼은 유튜브(85%)로 나타났다. […]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 어디에 숨겨져 있나? ( 애드센스 예상수익 0원이 나오는 이유 )

애드센스 예상수익 0원이 나오는 문제 애드센스(Google AdSense)에서 주소를 확인 완료하고 언제쯤 100 달러를 받아볼 수 있을까 보고서를 살펴보았는데 예상 수입이 0원으로 증가가 되지 않고 있어 다른 문제가 있나 살펴보았습니다.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는   [실적 보고서] -> [일반보고서] -> [제품] -> [호스팅된 콘텐츠용 애드센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유튜브와 구글 애드센스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제품” 메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튜브에서 구글 애드센스와 연결해야 “제품”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 연결하기는 아래의 저희의 다른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유튜브 채널로 수익내기(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 연결하기, 유튜브채널의 광고 수익 확인법)   애드센스 상단에 “총 수입이 지급 기준액을 초과하는 경우 YouTube 수입은 당월 15일 이전에 […]

비디오 마케팅 히어로가 되는 법! by BLOG.BRIGHTCOVE.COM

  비디오 마케팅 히어로가 되는 법! 2015년 4월 27일 작성자: PAUL CASINELLI  |  마케팅   출처 : HTTPS://BLOG.BRIGHTCOVE.COM/KO/2015/04/%EB%B9%84%EB%94%94%EC%98%A4-%EB%A7%88%EC%BC%80%ED%8C%85-%ED%9E%88%EC%96%B4%EB%A1%9C%EA%B0%80-%EB%90%98%EB%8A%94-%EB%B2%95 인포그래픽이 텍스트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download하시여 확대해서 보세요. PDF 파일로 보시려면 위의 출처를 방문하여 download 받으시거나 https://drive.google.com/file/d/0B3oy2oFRmHU9V2taSzhVa3B0eDQ/view?usp=sharing 을 click하세요.              

유튜브를 이용한 역동적이고 시각적인 쇼핑몰/홈페이지 만들기(유튜브의 재생목록 이용하기)

임대(호스팅한) 홈페이지/쇼핑몰을 이용하시는 회사나 개인들은 용량제한 및 용량추가시 높은 추가비용으로 인해 동영상은 올릴 생각도 못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이실 겁니다. . 유튜브의 재생목록, 특수효과, 카드를 이용한 역동적이고 시각적인 쇼핑몰/홈페이지 만들기 유튜브에 채널을 만들고 회사(또는 개인)이 판매하고자 하는 재화나 용역을 재생목록으로 만들어 이것을 iframe을 이용하여 홈페이지/쇼핑몰에 올리시면 동영상이 지원되는 역동적이고 시각적인 홈페이지/쇼핑몰를 만들 수 있습니다. (2018.2.13 기준 현재는 iframe 이나 embeded 코드를 제공하지 않는데 이런 경우, vidIQ( https://app.vidiq.com/ ) 를 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설치하시면 embeded code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특수효과와 카드를 이용하면, 시청자에게 YouTube의 다른 동영상, 재생목록 또는 채널 안내, 채널 구독 요청, 웹사이트, 상품 및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홍보 등이 가능한데 특히 웹사이트, 상품 및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홍보 를 잘 이용하시면 […]

유튜브 채널로 수익내기(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 연결하기, 유튜브채널의 광고 수익 확인법)

이 사이트(www.seenbuy.kr) 의 유튜브 채널인See&Buy 유튜브를 통한 전자상거래와 마케팅( https://www.youtube.com/channel/UCLt1kB-w9RJ9ErMbOMrOTCA ) 채널이  2017.6.20 기준으로 구독자 1,026명,  조회수 192,789회 을 넘어서 이제는 때가 되었다고 생각하여 유튜브 채널에 광고를 올리고자, 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을 연결하는 것을 정리 및 실제 연결하여 광고가 되도록 광고설정하고 그 결과를 공유하고자 이 게시글을 작성합니다.   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 연결하기 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을 연결하기는 기본 아래와 같은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1. 유튜브 새채널 만들기 저는 만들어 놓은 채널이 있어서 건너뜁니다. 유튜브 초보자를 위한 팁, 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 연결하기 를 살펴보시면 자세한 설명이 있으니 참조하세요.   2. 유튜브에서 수익창출 설정하기 우선 친절한 단비스님의 동영상을 통해 광고 수익창출 방법 과 애드센스 계정을 연결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