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콘텐츠 마켓플레이스 : 비주얼닷리( Visual.ly )

비주얼닷리( Visual.ly, https://visual.ly/ ) Visual.ly / Visual.ly(San Francisco, CA, USA, 서비스일 : 2011년)는 인포그래픽을 포함한 시각콘텐츠를 원하는 사업자와 콘텐츠 제작 미디어 업체 혹은 개인을 서로 연결해주는 플랫폼(인포그래픽 콘텐츠 마켓플레이스)입니다. 비주얼닷리는 데이터 가상화 플랫폼 업체로 2011년 7월부터 초보 디자이너나 사용자가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인포그래픽스 자료를 제공하고 있고 비주얼닷리가 제공 중인 인포그래픽스는 이미 1만1천개이상이며 월 방문자수도 200만명에 이릅니다. Nissan, AOL, RedBull, NBC 등 다양한 글로벌 업체가 Visual.ly를 이용 중이며 14년 초 기준으로 수 천명 이상의 인포그래픽 제작자 정보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작품 역시 사이트 상에 올라와있음. 이들과의 협력을 통해 빠른 시간 내에 원하는 콘텐츠를 기업에게 제공하며, 일반 미디어 업체보다 최대 3배 저렴한 가격에 콘텐츠 제작이 가능합니다. […]

마케팅을 개선 할 수있는 놀라운 Google 크롬 확장 프로그램 13 개(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 이글은 Neil Patel 의  13 Amazing Google Chrome Extensions That’ll Improve Your Marketing 을 번역 발췌하고 제가 내용을 추가한 게시글입니다. **         “장인은 그의 도구만큼 좋다(a craftsman is only as good as his tools)”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귀하의 견해가 그 문구의 실제 유효성에 상관없이 저는 기업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온라인 도구 를 공유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Chrome 웹 브라우저에 추가 할 수있는 최상의 확장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집중, 새로운 고객 발굴 및 정보에 근거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줍니다. 하지만 먼저 Google 크롬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하고자합니다.   The case for Chrome( Google 크롬을 사용해야하는 이유 ) […]

Hello Bar : 훌륭한 CTA(콜 투액션 유도, 전환) 도구

개요 헬로바 Hello Bar( https://www.hellobar.com/ ) 는 이메일 구독이나 좋아요, 공유와 같은 행동을 유도하는 메시지를 웹페이지 상단의 바(bar)에 계속 노출되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메시지에 대한 클릭 유도 문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 동적 CTA를 포함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이며 팝 오버 라이트 상자 및 슬라이드 인 CTA 상자가 포함됩니다. 웹 사이트의 효율성 을 높혀 사용자의 전환율을 쉽게 도와줍니다. 이메일 구독자 늘리기 : Hello Bar는 e-mail 가입자 데이터를 Aweber, Campaign Monitor 및 MailChimp의 전자 메일 목록으로 보낼 수 있고 Aweber, MailChimp 및 Campaign Monitor에 통합되어 이메일 캠페인 관리자와 직접 연결하여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 할 수있는 방법으로 활용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더 많은 추종자 유치 : Hello Bar는 Google+, Pinterest 및 Twitter의 […]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 어디에 숨겨져 있나? ( 애드센스 예상수익 0원이 나오는 이유 )

애드센스 예상수익 0원이 나오는 문제 애드센스(Google AdSense)에서 주소를 확인 완료하고 언제쯤 100 달러를 받아볼 수 있을까 보고서를 살펴보았는데 예상 수입이 0원으로 증가가 되지 않고 있어 다른 문제가 있나 살펴보았습니다.   유튜브 수익 애드센스 실적 보고서는   [실적 보고서] -> [일반보고서] -> [제품] -> [호스팅된 콘텐츠용 애드센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유튜브와 구글 애드센스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제품” 메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튜브에서 구글 애드센스와 연결해야 “제품”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 연결하기는 아래의 저희의 다른 게시글을 참조하세요. 유튜브 채널로 수익내기(유튜브 채널과 애드센스 계정 연결하기, 유튜브채널의 광고 수익 확인법)   애드센스 상단에 “총 수입이 지급 기준액을 초과하는 경우 YouTube 수입은 당월 15일 이전에 […]

애드센스(Google AdSense) trouble shooting :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애드센스 PIN 제출 관련), 주소 확인 FAQ 등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조하여 받으신 엽서에서 핀번호를 확인하여 입력하고 [PIN제출]을 해줍니다.   4개월이 지났는데도 PIN을 입력하지 않으시면 페이지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되므로 꼭 PIN입력하시어 주소를 인증하세요.   애드센스 계정의 수취인 주소 변경 애드센스 계정에서 수취인 주소는 아래 단계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왼쪽에 있는 탐색 패널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지급을 클릭합니다. 설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이름 및 주소’ 섹션에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주소’ 입력란의 수취인 주소를 업데이트합니다. 저장을 클릭합니다.     주소 확인 FAQ 1. PIN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게시자의 계정 잔액이 처음으로 확인 기준액에 도달하면 며칠 내로 PIN을 인쇄하여 일반 우편으로 보내 드립니다. PIN은 대개 2~4주 이내에 […]

[추천]검색엔진최적화와 컨텐츠 마케팅을 결합하는 사이트와 도구들 개요(Smart Ways to Combine Content Marketing With SEO)

  검섹엔진최적화와 컨텐츠 마케팅을 결합하는 영리한 방법들에 관한 포스팅인데 소셜 네트워크의 종류, 동영상 공유사이트의 종류 등 전세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사이트들을 소개하는 좋은 자료가 많습니다. 전 세계의 content marketing(online marketing) 개요를 1장의 그림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From Visually (공개 인포그래픽으로 Visually 을 click하시면 공개 소스를 얻어 귀사(귀하)의 사이트에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출처 :  https://visual.ly/smart-ways-combine-content-marketing-seo ) 컨텐츠 마케팅을 하면서 피해야할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컨텐츠 마케팅에 해당한다기 보다는 검색엔진최적화에서 피해야할 것들을 설명한 것에 가깝습니다.   컨텐츠를 목적에 알맞게 만들기위해서는 무엇을 해야하는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Press Release Submission 중 하나인 OnlinePRNews.com(www.onlineprnews.com ) 에 gmail계정으로 account(계정) 만들고 PR(Press Release) 게시되게 한후 대시보드를 방문하여 결과를 확인하고자 하였는데 유료 버전( $79 , […]

[추천]구글 RankBrain의 작동 원리, 최적화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How RankBrain Works (And Why You Need to Jump On)]

‘랭크 브레인‘의 개발 배경 만약 단 한 번도 검색 질의어로 입력된 적 없는 키워드가 검색 결과를 요청한다면 검색엔진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예를 들어 한 사용자가 ‘진짜야’라는 의미의 초성 신조어를 자의적으로 만든 뒤 ‘ㅈㅉㅇ’를 네이버 검색창에 입력한다면 네이버 검색서비스는 어떤 결과를 사용자에게 보여주는 것이 적절할까. 네이버든 구글이든 검색 질의어 목록에 한 번도 등장한 적 없는 신생어를 처리하는 방식은 언제나 골칫거리였다. 네이버는 지식iN을 상단에 노출함으로써 가장 근접한 결과를 사용자가 얻어갈 수 있도록 제공한다. 검색엔진의 경험칙상 등록되지 않은 질의어를 처리할 때 지식iN에 기술돼 있을 확률이 가장 높다고 보기 때문이다..(출처 : 입력된 적 없던 검색어, 구글은 어떻게 처리할까 ) (이미지 출처 : 입력된 적 없던 검색어, 구글은 […]

크롬 확장 프로그램 GetThemAll : 다른 웹사이트의 이미지, 동영상 등을 download할 수 있는 크롬 확장프로그램

개요 GetThemAll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다운로드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웹 사이트에서 수많은 파일을 검색하고 하나씩 다운로드하는 일에 지쳐 있습니까?  GetThemAll은 사용자가 볼 수있는 페이지에서 모든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다운로드하려는 것을 선택하는 것뿐입니다. 동영상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문제 없습니다 – 이 확장프로그램을 어떤 사용자는 공부하는데 이용하셨는데, 저 같은 경우, 사운드클라우드에 있는 음악파일을 스마트폰에 download받아 이용하였습니다.   크롬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download) 사전작업으로 우선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GetThemAll 동영상 다운로더를 설치(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video-downloader-getthema/nbkekaeindpfpcoldfckljplboolgkfm?utm_source=chrome-ntp-icon ) 합니다.   [확장 프로그램 추가]해주시면 크롬의 우측 상단에 GetThemAll 크롬 확장프로그램  아이콘을 보실 수 있습니다. click하시면 download 설정화면이 나타납니다.       사용법( How do I save a file/files from a site? ) 1) download […]

disqus

댓글에 사이트 관리자가 답글을 하면 아래와 같이 e-mail로 보내받게 되어 다시 유입을 유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소 기업에 대한 인바운드 마케팅 조언 : Marketing automation solution(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인바운드 마케팅은 무시되어서는 안되지만 여러 전략적 비즈니스 및 마케팅 전략 및 방법에 뒷받침해야합니다. 고객 경험, 추천 마케팅, 브랜드 인지도 제고가 대부분의 중소기업에서 마케팅 비용을 지출 할 때 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때때로 인바운드 마케팅은 자원 낭비입니다. 콘텐츠는 항상 마케팅 전략의 일부 여야합니다. 그러나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심각한 투자가 의미가없는 시장이 있습니다. 사무실 청소, 토목 공학 또는 기업 급식 같은 현지 틈새 시장은 단순히 인바운드 마케팅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또한 인바운드 마케팅은 무료가 아닙니다. 컨텐츠 제작, tweeting, 블로깅 및 인바운드 마케팅 캠페인 실행은 비용이나 시간을 소비합니다. 교육 비용, 기회 비용 및 도구 비용을 잊지 마십시오.   인바운드 마케팅 도구는 비교적 비쌉니다. 훌륭한 콘텐츠는 수익에 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