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드인이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하게 하는 17가지 방법들_1~3(17 tools to make LinkedIn work for you)

  17 tools to make LinkedIn work for you by RYAN GUM — 5 months ago in INSIDER (원문 출처 : http://thenextweb.com/insider/2015/10/23/17-tools-to-make-linkedin-work-for-you/#gref, 원본을 번역하였으며 제가 작성한 부분은 초록 으로 표시하였습니다. ) 140 개의 세일즈 팀의 최근조사는 세일즈맨의 96 퍼센트는 잠재고객을 찾거나 데이터를 모으거나 세일즈 절차를 착수하기 위해 적어도 일주일에 1번은 링크드인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Harvard Business Review의 또 다른 연구에 의하면 최고의 세일즈맨들은 […]

Hello Bar : 훌륭한 CTA(콜 투액션 유도, 전환) 도구

개요 헬로바 Hello Bar( https://www.hellobar.com/ ) 는 이메일 구독이나 좋아요, 공유와 같은 행동을 유도하는 메시지를 웹페이지 상단의 바(bar)에 계속 노출되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메시지에 대한 클릭 유도 문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 동적 CTA를 포함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이며 팝 오버 라이트 상자 및 슬라이드 인 CTA 상자가 포함됩니다. 웹 사이트의 효율성 을 높혀 사용자의 전환율을 쉽게 도와줍니다. 이메일 구독자 늘리기 : Hello Bar는 […]

소셜 뉴스피드 플랫폼/앱( nuzzle, 누젤 )

사용자는 등록한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에서 친구들이 가장 많이 공유한 뉴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뉴스 내용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친구의 지인들이 남긴 코멘트, 관련 링크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 뉴스피드는 등록된 친구뿐만 아니라, 친구의 친구까지 범위가 확장되어 취합되고 마지막으로 새롭게 취합된 뉴스는 푸시알람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소셜 뉴스피드 플랫폼, Nuzzel 좋은 듯한데,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

구글플러스 분석도구들 소개(Analysis Tools For Google+ Marketers – Best Of, All My + Statistics, Circloscope, CircleCount, Simply Measured, NOD3x)

Analysis Tools For Google+ Marketers – Best Of 를 번역 및 사용해보고 게시글을 올립니다. Google+  는  사용자가 너무 적어 마케팅 플랫폼으로 유용하지 않아서 인터넷 상에 유령도시처럼 보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3 년 동안 그 인식은 서서히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첫째, 글로벌 웹 색인 (Global Web Index)에 따르면 Google+가 트위터  를  따라 잡아  가장 적극적으로 사용되는  소셜 네트워크가 되었습니다. 2013 년 10 월  Google+에 일주일에 15 억 개의 사진을 […]

당신을 링크드인 프로로 만들어주는 22가지 조언_기술들 2. 하루에 100 개 이상의 프로파일을 보세요[링크드인 도구 : 크롬확장프로그램 1. linkclump], 2. Profile Hopper

당신을 링크드인 프로로 만들어주는 22가지 조언_기술들_22 HIDDEN LINKEDIN HACKS Revealed by slideshare 중 Tip1 . 하루에 100 개 이상의 프로파일을 보세요(View 100 Profiles a Day) 1) 당신이 누군가의 프로파일을 보면, 그 사람은 당신의 프로파일을 본 사람 list에 표시되게 되고 그들은 당신과 이야기하는 것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View one profile to show up in the person’s “Who’s Viewed Your Profile” li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