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댓글 서비스 : Disqus(디스커스)

1. 개요 Disqus(디스커스) (https://disqus.com/ ) 는 소셜 댓글 서비스입니다. 댓글을 직접 구현하지 않고 위젯의 형태로 서비스에 삽입할 수 있는 댓글 전문 서비스입니다. 회원가입하여 댓글 달기를 주저하는 사용자에게 자신의 Facebook, Google, Twitter 와 같은 SNS 계정으로 바로 댓글을 달 수 있도록 하여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지 않고) 보다 수월하게 댓글을 달 수 있어 사용자편의를 도모할 수 있고 또한 다른 웹페이지에 포함된 DISQUS 댓글을 달았다면 통합적으로 댓글 관리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Disqus자체가 워낙 유명한 서비스라 SEO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2. 워드프레스에 설치하기 워드프레스 기본 댓글 시스템에 달린 댓글을 그대로 가져와서 표시해주므로 워드프레스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조하세요.(댓글 가져오기는 댓글 시스템을 Disqus로 바꾸었습니다. 를 참조하세요) 댓글을 활성화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길 권합니다. 플러그인 -> 플러그인 […]

링크드인이 당신을 위해 잘 작동하게 하는 17가지 방법들_1~3(17 tools to make LinkedIn work for you)

  17 tools to make LinkedIn work for you by RYAN GUM — 5 months ago in INSIDER (원문 출처 : http://thenextweb.com/insider/2015/10/23/17-tools-to-make-linkedin-work-for-you/#gref, 원본을 번역하였으며 제가 작성한 부분은 초록 으로 표시하였습니다. ) 140 개의 세일즈 팀의 최근조사는 세일즈맨의 96 퍼센트는 잠재고객을 찾거나 데이터를 모으거나 세일즈 절차를 착수하기 위해 적어도 일주일에 1번은 링크드인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Harvard Business Review의 또 다른 연구에 의하면 최고의 세일즈맨들은 판매하기 위해 링크드인을 더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항상 순탄한 여행일까요 ? 경탄할만한 시작을 해볼까요 ? TNW Europe에서 당신회사를 위한 무대를 얻으세요. 지금 우리의 스타트업 프로그램을 적용해보세요. APPLY FREE 그게 그렇지 않다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 세일즈 대표의 82퍼센트는 가망고객을 조사하는 걸리는 시간과 데이터의 양으로부터 도전받고 […]

Hello Bar : 훌륭한 CTA(콜 투액션 유도, 전환) 도구

개요 헬로바 Hello Bar( https://www.hellobar.com/ ) 는 이메일 구독이나 좋아요, 공유와 같은 행동을 유도하는 메시지를 웹페이지 상단의 바(bar)에 계속 노출되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메시지에 대한 클릭 유도 문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 동적 CTA를 포함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이며 팝 오버 라이트 상자 및 슬라이드 인 CTA 상자가 포함됩니다. 웹 사이트의 효율성 을 높혀 사용자의 전환율을 쉽게 도와줍니다. 이메일 구독자 늘리기 : Hello Bar는 e-mail 가입자 데이터를 Aweber, Campaign Monitor 및 MailChimp의 전자 메일 목록으로 보낼 수 있고 Aweber, MailChimp 및 Campaign Monitor에 통합되어 이메일 캠페인 관리자와 직접 연결하여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 할 수있는 방법으로 활용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더 많은 추종자 유치 : Hello Bar는 Google+, Pinterest 및 Twitter의 […]

소셜 뉴스피드 플랫폼/앱( nuzzle, 누젤 )

사용자는 등록한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에서 친구들이 가장 많이 공유한 뉴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뉴스 내용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친구의 지인들이 남긴 코멘트, 관련 링크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기 뉴스피드는 등록된 친구뿐만 아니라, 친구의 친구까지 범위가 확장되어 취합되고 마지막으로 새롭게 취합된 뉴스는 푸시알람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소셜 뉴스피드 플랫폼, Nuzzel 좋은 듯한데,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을 분석해 친구들의 반응을 기본으로 적용되는데, 저의 경우에는 페이스북 계정 상에 친구가 적어서 그런지 이 플랫폼이 트위터의 위주여서 그런지 트위터 위주로 보여집니다. 저 같이 트위터, 페이스북의 친구가 적은 분들은 News From Friends of Friends, News You May Have Missed 을 살펴보시는 것이 플랫폼의 특성을 파악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

구글플러스 분석도구들 소개(Analysis Tools For Google+ Marketers – Best Of, All My + Statistics, Circloscope, CircleCount, Simply Measured, NOD3x)

Analysis Tools For Google+ Marketers – Best Of 를 번역 및 사용해보고 게시글을 올립니다. Google+  는  사용자가 너무 적어 마케팅 플랫폼으로 유용하지 않아서 인터넷 상에 유령도시처럼 보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3 년 동안 그 인식은 서서히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첫째, 글로벌 웹 색인 (Global Web Index)에 따르면 Google+가 트위터  를  따라 잡아  가장 적극적으로 사용되는  소셜 네트워크가 되었습니다. 2013 년 10 월  Google+에 일주일에 15 억 개의 사진을 업로드하는 5 억 4 천만 명의 사용자가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 ( 이미지 출처 : Analysis Tools For Google+ Marketers – Best Of ) 증가하는 사용자 기반으로 Google+는 이제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훨씬 더 실용적인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이되었습니다. 그러나 혼잡한 시장에서는  Google+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아이디어 이상의 것을 필요로합니다 . 게시 습관 및 판촉 활동노력을 분석하여 효과적인지 아닌지 파악할 수 있어야합니다. […]

당신을 링크드인 프로로 만들어주는 22가지 조언_기술들 2. 하루에 100 개 이상의 프로파일을 보세요[링크드인 도구 : 크롬확장프로그램 1. linkclump], 2. Profile Hopper

당신을 링크드인 프로로 만들어주는 22가지 조언_기술들_22 HIDDEN LINKEDIN HACKS Revealed by slideshare 중 Tip1 . 하루에 100 개 이상의 프로파일을 보세요(View 100 Profiles a Day) 1) 당신이 누군가의 프로파일을 보면, 그 사람은 당신의 프로파일을 본 사람 list에 표시되게 되고 그들은 당신과 이야기하는 것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View one profile to show up in the person’s “Who’s Viewed Your Profile” list (and show them you’re interested in talking)). 2) 99 명 이상을 보세요.(View 99 more.) 3) 동시에 1개이상의 프로파일을 보고자 한다면 링크드인의 하루 100 명 한계를 뒤업는 기습적인 방법인 링크크럼프(Linkclump)를 설치하세요. 그러나 너무 많이 활용하지는 마세요. 벌칙을 받을 수 있습니다.(Install Linkclump to view more than one at a time – a sneaky way to subver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