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운영 TIP] 쇼핑몰 창업 중인데, 결제 PG사 변경하고 싶어요.

   1. 카페24 1:1문의를 통해 PG사 변경을 신청합니다.
    

   ※긴급 시 고객지원센터(☎1588-341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변경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쇼핑몰 관리자의 ‘상점관리 > 결제관리 > 통합결제(PG) > 이용현황’에서      
   이용중인 PG사의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이용중인 PG사의 상세화면 상단의 ‘변경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서비스 신청화면에서 추가로 신청할 PG사를 선택하여 신청서 작성 및 가입비 결제를 완료합니다.

   5. PG가입을 위한 필요한 서류를 신청한 PG사로 발송합니다.

   6. PG사로부터 PG사 및 카드사 심사가 완료되었다는 연락을 회신받은 경우
    쇼핑몰 관리자의 ‘상점관리 > 결제관리 > 통합결제(PG) > 이용현황’ 에서 이용중인 PG사의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이용중인 PG사의 상세화면 상단의 ‘결제사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8. 결제사서비스 제공사 변경팝업창에서 변경하실 PG사를 선택하여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신규 신청된 
    PG사로 변경이 완료됩니다.

   1. 카페24 1:1문의를 통해 PG사 초기화 요청을 접수합니다.

   

   
   예시)

   – 문의유형 : 결제서비스 관련
   – 문의제목 : 결제서비스 PG초기화 / 휴대폰 결제 초기화 / 현금영수증 초기화
   – 문의내용 : 명의변경으로 인해 이니시스 / 다날 / 현금영수증 취소 요청드립니다.

   ※카드결제(PG)서비스 초기화를 위해서는 초기화가 필요한 사유 확인이 필요합니다. 
   ※초기화 진행 요청시에는 결제 이용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비즈니스 창업을 시작하는 모두가 카페24 솔루션을 사용하는 그날까지! 
[쇼핑몰운영 TIP] 쇼핑몰 창업 중인데, 결제 PG사 변경하고 싶어요.

카페24 공식 블로그 인앤인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