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구매 시승 큐브 1.8SL 1,450만원 2011년 22,100km(국민차매매단지/KB차차차:중고차시세/취등록세/할부/리스 등 친절 상담해 드립니다)

#큐브

Sl1.8

완전무사고

현금차량

키로수 상승중

새타이어 네비 후방카메라

2011년식

가죽 버켓시트 열선시트

투채널블랙박스 실내 인테리어작업되어있습니다

2만키로

차상태아주좋습니다

스타트버튼 모양만있는겁니다

010-4052-7920 심재훈카매니저입니다.

시운전 해보시고 차량 상태 보시고 결정하세요^^

국민중고차스토리의 채널을 확인해보세요. https://story.kakao.com/ch/jhjunggocha

신차중고차렌트리스보험!!의 채널을 확인해보세요. https://story.kakao.com/ch/jhjunggocha

#믿을수있는중고차딜러
#재훈중고차스토리
#카스매니져

카톡 jeime1222 입니다

==================  판매자 정보 ==================

중고(中古)차가
중고(重苦)차가 되지 않으려면
“실매물” “신뢰딜러” “방문상담”이 필수입니다!

평생카매니저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차량 사고이력조회 무료로 해드립니다^^

010-4052-7920 심재훈카매니저입니다.

===============================================

3세대 Z12 (2009~현재) 시간의 흐름을 더하다

2008년 출시된 3세대 큐브는 국내시장에서도 출시 전부터 병행수입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아왔다. 2011년 8월 국내에 공식적으로 출시된 3세대 큐브는 2세대의 박스카 디자인과 비대칭 구조는 그대로 계승하면서 부드러운 곡선을 이용한 디자인으로 진화했다. 여기에 조금 더 길어진 바퀴 휠베이스와 네 모서리에 배치된 타이어로 좀 더 안정감 있는 자세를 갖췄고 실내공간과 실내 수납공간이 더욱 확대되며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2세대에 이어 3세대 큐브의 디자인을 맡은 쿠와하라는 이전 모델 혹은 경쟁 차량과의 차별점 보다는 향후 큐브가 어떤 식으로 발전할 것인지에 대한 ‘발전 방향’에 초점을 두어 디자인을 연구했다. 아울러 세월의 흐름에 따라 멋스러워지는 차를 디자인하고자 했다. 강물 속에서 모서리가 둥글게 다듬어진 돌처럼, 혹은 서서히 형태가 갖춰지는 두부처럼, 큐브에 시간의 흐름을 더해 보다 자연에 가까우며 부드럽게 변화한 외관 디자인을 완성했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담당한 타다마사 하야카와 또한 전 세대 큐브가 가진 휴머니즘의 가치에 주목했고, 일상 속 휴식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었다. 당시 부서의 아이디어 마감 일자는 바로 그의 휴가 일정 바로 직후였다고 한다. 휴가 내내 여행지에서 머리를 짜냈지만 도통 좋은 생각이 떠오르질 않았던 그는 하루 동안 쉬기로 작정하고 호텔 객실의 발코니에 있는 욕조에 들어가 맥주를 마셨다고 한다.

그 순간, 머리 속을 스쳐 지나간 하나의 생각이 있었다. ‘이 욕조에 앉아 있는 편안한 느낌을 큐브의 인테리어를 통해 전달할 수 있다면 어떨까?’ 회사로 돌아온 그는 ‘자쿠지(기포가 나오는 욕조)’ 컨셉의 아이디어 스케치를 제출했다. 결과적으로 이 아이디어는 3세대 큐브의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채택됐고, 현재 큐브가 자랑하는 널찍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구현됐다.

유기적인 곡선과 부드러운 직물의 시트로 이루어진 큐브의 인테리어는 특정 연령대의 사람들에게는 복고풍 느낌을 주기도 한다. 이는 하야카와가 그의 학창 시절에 유행했던 60년대 포크 뮤직 카페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저는 둥근 안경을 쓴 멋진 사람들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그들의 주변에는 벨벳 재질로 덮인 스툴이 널려 있었고, 오래된 기타는 작은 테이블이 되어 있었지요. 이러한 분위기는 저와 같은 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현대의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하고 흥미롭게 받아들여질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하야카와의 말이다.

큐브의 외부와 실내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잔물결(ripple)’ 디자인은 ‘인간과 인간 사이의 연결’을 상징하는 것이다. “저는 큐브를 하나의 작은 물방울이라 생각합니다. 떨어진 물방울이 물결이 되어 고객들에게 퍼져 나가고, ‘이렇게 편안하다니 정말 괜찮은 차구나’라고 생각하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큐브는 주행 시 탑승자가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차입니다. 심각한 교통 체증이나 다른 차가 당신의 차선을 침범해 올 때도 말이죠. 큐브의 자연 채광과 탁월한 실용성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차와는 상당히 다를 겁니다.”

이처럼 큐브는 사람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차를 만들고자 한 디자이너들의 아이디어가 조화되어 만들어졌다. 더욱이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국내에 공식 출시된 3세대 큐브는 최고출력 120마력, 최대토크 16.8kg.m의 4기통 1.8L 엔진과 3세대 엑스트로닉 CVT(무단변속기)가 탑재되어. 매끄러운 주행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오토 헤드라이트, 휠사이즈, 올인원 타입 내비게이션/오디오 및 에어컨 이용 방식(자동/수동) 등 편의사양에 따라 1.8S와 1.8SL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http://auto.naver.com/magazine/magazineThemeRead.nhn?seq=452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