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챔피언스컵 테니스 2016 다음달 12…관련기사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세계적 테니스 경기인 ATP 챔피언스 투어가 지난 해에 이어 한국에서 두 번째로 개최된다.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12~13일 이틀 동안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ATP 챔피언스 투어 ‘기아자동차 챔피언스 컵 테니스 2016’을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경기는 매년 주요 국가에서 진행되는 테니스 이벤트 중 하나로 현역 선수 시절 세계랭킹 1위에 등극하거나 그랜드 슬램 대회 단식 결승에 진출하는 등 세계적인 기량을 기록했던 은퇴 선수들에게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에는 ▲그랜드 슬램 단식에서 14차례 우승한 피트 샘프라스(미국) ▲현역 시절 세계 랭킹 1위에 오른 존 매켄로(미국) ▲러시아 테니스 영웅 마라트 사핀(러시아) ▲1987년 윔블던 남자 단식 우승자 팻 캐쉬(호주) 등 화려한 경력의 선수 4명이 참가한다.

기아차는 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 팬사인회, 대회 참가 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일반 고객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기아레드멤버스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관람일자를 지정한 뒤 응모하면 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아자동차 챔피언스컵 테니스 2016 다음달 12…관련기사

답글 남기기